본문 바로가기
아버지 하나님

구름타고 오시리라. 구름타고 오실 재림그리스도, 하나님의교회

by 초롱초롱 2020. 2. 19.

구름타고 오시는 그리스도

하나님의교회는 구름타고 오신 그리스도.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차근차근 읽어보시면 이해가 되실 것입니다.


1. 비 없는 구름=말씀이 없는 거짓선지자

잠 25장 11절 선물한다고 거짓 자랑하는 자는 비 없는 구름과 바람 같으니라.

 

거짓말하는 자는 비가 없는 구름입니다.

비가 없다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이 없다는 의미입니다.

즉 거짓선지자를 비없는(물없는) 구름에 비유하고 있습니다.

 


2. 물 없는 구름=거짓선지자

유다서 1장 11~12절 가인의 길…발람의 길…고라의 패역…자기 몸만 기르는 목자요…물 없는 구름이요

 

가인은 살인자요, 발람은 돈을 좋아한 거짓 선지자, 고라는 반역자입니다.

이런 자들은 말 그대로 거짓선지자, 악한 자들이죠.

그런데 여기서도 거짓선지자를 물없는 구름이라고 합니다.

물 없는 구름은 하나님의 말씀이 없는 거짓 선지자입니다.

 

 

 

 

 


3. 물 있는 구름=참 선지자

그렇다면 예수님은요?

예수님은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신 참 선지자입니다.(물론 하나님이요 구원자입니다)

 

요한복음 4장 14절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요한복음 7장 38절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생명된 말씀을 전해주시러 육체로 오셨습니다.

그래서 성경에서 구름타고 오신다는 것은, 생명된 말씀을 전해주시러 육체로 오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구름타고 오신 예수님=비(물) 있는 구름=참 선지자

예수님의 예언을 볼까요?

다니엘 7장 13~14절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이 예언은 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줄 것이라고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권세(마28장 18절), 영광(요17장10절), 나라(눅22장 29절)를 받았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구름타고 오신다고 하셨는데, 어떤 모습으로 오셨습니까? 육체로 오셨습니다.

 

그렇다면 왜 구름타고 오신다고 했을까요?

바로 우리에게 비를 내려주시기 위해, 생명된 말씀을 주시기 위해,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구름타고 오신다고 한 것입니다.

 

 

 


5. 구름타고 다시 오겠노라

마태복음 24장 30절 인자가 구름을 타고 다시 오리라.

 

예수님께서는 다시 오실 때 또 구름타고 오신다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당연히 육체입니다.

 

왜 다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야 할까요?

비를 내려 주기 위해서입니다. 아무도 생명된 말씀을 듣지 못하고 있으니까요.

온 세상이 거짓을 진리인냥 속아, 잘못된 길로 가고 있으니까요.

그래서 예수님께서 다시 오셨습니다.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6. 구름타고 오셨던 예수님과 구름타고 오실 예수님에 대한 부분, (다시 정리한 글 링크 겁니다.)

https://jindatcom.tistory.com/79?category=912648

구름타고 오셨던 예수님. 구름타고 오실 예수님에 관한 하나님의교회 진리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현재 종교계는 예수님께서 자꾸 불에 휩싸여 오신다고 주장하며,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를 거부합니다. "육체로 오신다는 예언"이 있

jindatcom.tistory.com

 

7. 모든 진리가 회복된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어떤 교회도 제대로 지키지 않는 예배의 날을 성경의 가르침대로 지킵니다. 바로 안식일, 토요일에 말이죠.

하나님의교회는 크리스마스를 안 지킵니다. 크리스마스는 성경에 없으니까요.

하나님의교회는 십자가를 세우지 않습니다. 십자가는 태양신 담무스의 상징도구였으니까요. 사형틀에 불과하니까요.

하나님의교회는 사순절, 추수감사절 지키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사람이 만든 계명이니까요.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을 지킵니다. 왜냐하면 성경에 이 규례들은 영원한 규례라고 나와 있으니까요. 그리고 예수님께서도 이 절기를 모두 지켰다고 성경에 나와 있으니까요.

하나님의 교회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왜냐하면 계시록 22장에 성령과 신부가 생명수를 준다는 말씀이 있거든요. 생명수는 다시 말씀드리지만 생명된 하나님의 말씀으로, 구원자가 주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구름타고 오신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왜냐하면 위에 언급한 모든 진리의 말씀을 찾아주신 구원자이시니까요.

하나님의교회는 지금 놀라울 정도로 전세계로 복음을 전파하고 있고, 놀라울 정도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하나님의 교회에 와서 진리 말씀을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