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버지 하나님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양들을 인도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by 초롱초롱 2020. 3. 1.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그리스도로. 재림 예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이 시대의 구원자이신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성경에서는 예수님을 목자로, 성도들을 양으로 비유합니다.

 

요 10장 14~16절 나는 ①선한 목자라 내가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 아버지께서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 같으니 나는 ②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노라. ③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④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예수님은 ①선한 목자입니다.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신 이유는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라는 말씀처럼 양무리를 찾기 위해서입니다. 예수님의 양 무리들은 예수님을 알아보고 영접하였습니다. 그 ②양들을 위하여 예수님께서는 목숨까지 버리는 희생을 감당하셨습니다.

 

그런데! ③품 안에 들지 않은 다른 양 무리가 또 있다고 하였습니다.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다라고 하였는데, 예수님의 품에 들지 아니한 또 다른 양 무리들은 누구일까요?

 

계속 읽어보면,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이니라고 되어 있습니다.

④내가! 인도하여야 한다고 하였습니다. 예수님이 직접 목자가 되어 인도하겠다는 것입니다. 그들도 예수님의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될 것이라 합니다.

 


이 말씀을 보면 두 무리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쉽게 AB라고 합시다.

A 무리2천년 전 예수님을 영접한 무리들입니다. 이미 예수님의 품 안에 든 제자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입니다. 그들은 예수님이 누구인지 알아보고 예수님을 영접한 예수님의 양들이었습니다. 예수님의 우리 안에 쏘옥! 안긴 예쁜 양들이었죠. 그런 양들을 위하여 예수님께서는 목숨까지 버리셨습니다.

 

그런데 B라는 무리가 또 있다고 했습니다.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있다고 되어 있지 않습니까? 초대교회 성도들이 아닌 자들! 도대체 누구일까요? 2천 년전 당시, 예수님의 품 안에 들지 아니한 무리들입니다. 도대체 이들은 누구일까요?

 

정말 중요한 부분은 B라는 무리들도 예수님께서 "내가 직접! 인도하여야 할 터이니" 라는 예언입니다. B라는 우리에 있는 양들도 예수님께서 직접 인도할 것이고, 그들도 예수님의 음성을 듣는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이 예언은 그리스도께서 다시 이 땅에 오셔야만 이루어질 수 있는 예언입니다. 내가 직접 인도하여야 할 것이라고 했으니, 다시 오시지 않고 어떻게 이 예언이 이루어질 수 있겠습니까? 즉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셔서 친히 목자가 되시고, 하나님의 참 백성을 인도하셔야만 합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①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②두번째 나타나시리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 (아무도 구원에 이를 수 없는 상태. 즉 진리가 완전히 사라진 상태라는 뜻입니다.)

예수님께서 왜 직접 다시 오셔야만 할까요? 초대교회 진리가 완전히 사라져버렸기 때문입니다. 교회는 안식일 대신 일요일을 받아들이고, 유월절을 없애고, 성경에도 없는 태양탄신일인 크리스마스를 만들어냈습니다. 부활절에는 성경에도 없는 삶은 달걀로 부화를 부활로 착각하여 엉뚱하게 지키고 있으며, 추수감사절이란 사람이 만든 계명으로 교회 안을 물들였습니다.

십자가라는 우상을 교회 탑에 당당하게 걸고, 심지어 목걸이며 반지며 온갖 우상으로 도배를 하고 있습니다. 더구나 교회는 세상 권력을 탐하고, 돈을 좇으며, 교회 안에서 드리는 기도는 온갖 세상 물욕과 정욕, 탐욕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두 번째 오셔야만 하는 이유는 이미 각종 언론과 신문, 뉴스를 통해 보도되고 있습니다. 타락할만큼 타락한 교회.


두 번째 오시는 그리스도. 그 때 그리스도의 음성을 듣는 양들이 있습니다.

 

요 10장 16절 ④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이니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내가! 직접! 인도한다고 하였습니다.

 

 

이 예언 따라 다시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안상홍님께서는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습니다.

안식일을 찾아주시고,

유월절을 찾아주시고,

크리스마스가 잘못 되었음을 알려주셨고

추수감사절이 사람의 규례라는 것을 알려주셨고

부활절 계란 풍습의 잘못을 알려주셨고

십자가 우상숭배를 알려주셨고

일요일 예배의 잘못됨을 알려주셨고

훼파된 모든 진리를 밝히 알려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면 당연히 재림그리스도를 누구나 다, 인류인생들 모두 다 믿을 것 같죠? 그렇지 않습니다. 초림 때도 그렇게 믿지 못하고, 배척을 했던 인생들이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모든 진리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성경의 예언이 얼마나 정확히 안상홍님을 그리스도로 알려주고 있는지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