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상숭배

사순절과 부활절 계란. 왜 우상숭배인가? 1탄. 하나님의교회는?

by 초롱초롱 2021. 1. 26.

사순절이 우상숭배인 이유

1. 그리스도께서 지키라고 명한 적이 없다.

2. 사람들이 임의로 만든 사람의 계명이다

3. 사순절 날짜는 성경에 나오지 않는다.

 

 

오늘날 부활절 풍습이 우상숭배인 이유

4 달걀과 토끼로 기념하는 풍습이 비성경적이다

5. 그리스도께서 달걀과 토끼로 부활절을 지킨 적이 없다.

6. 기독교의 부활절 날짜는 비성경적이다.

 

위 내용을 앞으로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사순절이 왜 우상숭배인지 그 첫 번째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를 통해 하나님의교회가 왜 참 진리교회인지, 오늘날의 수많은 교회가 얼마나 비성경적인지 깨닫기를 바랍니다.


1. 예수님 금식은 40일간인데, 사순절 기간은 46일간???

거짓목자 : "예수님께서 광야에서 40일간 금식 후, 시험에서 승리하셨습니다. 40이란 수는 성경적 의미가 큽니다."

 

거짓목자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예수님께서 40일간 금식하실 때(마 4:2), 밤낮으로 40일간 금식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당신들은 40일간 지킨다는 사순절의 날짜를 셀 때, 중간 중간 오는 일요일은 왜 기간에서 제외시키죠? 당신들이 정한 재의 수요일부터 부활절 전까지는 40일이 아니라 총 46일간입니다. 일요일은 빼고 40일이라고요? 예수님이 중간중간 일요일에 쉬어가면서 금식을 하셨나요?

 

이 글 읽는 여러분! 성경에도 없는 괴상한 절기가 사순절이 아닐까요? 어찌 이런 비성경적인 절기들을 지키면서 예수님을 믿는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2. 사순절 기간. 그리스도의 고난에 동참한다고?

거짓목자 : "사순절이 되면 40일간 고기와 좋아하는 음식을 멀리해야 합니다. 금식과 금욕에 동참하십시오."

 

거짓목자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좋아하는 음식과 고기를 멀리해야 하는 이유가 성경에 나오나요? 그야말로 비성경적인 가르침이 아닌가요?

40일간 수난에 동참한다는 의미가 거룩하다고요? 거룩한 것이 아니라, 마치 거룩한 것처럼 포장하고 있을 뿐입니다. 

성경에도 없는 이상한 가르침일 뿐입니다.

이슬람 문화권에서는 라마단 기간이 있습니다. 거의 한 달간 해가 뜬 시각에 금식을 하죠. 밤에는 음식을 섭취하고요. 혹시 "무슬림의 라마단 문화가 거룩해 보이니, 기독교에서도 받아들이자"라는 의견이 나오면 어떻게 하실겁니까? 받아들이실 겁니까? 

 

여러분! 성경에 없는 사순절을 지키자고 말하는 자는 다른 종교의 문화도 아무렇지 않게 마구마구 받아들이는 자와 같습니다. 거짓선지자죠. 무엇보다 예수님께서 46일간 당신의 고난을 기념하라고 한 적이 없습니다.

 


3.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갈라디아서 1장 6~8절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①"다른 복음"을 좇는 것을 이상히 여긴다.

②그리스도의 복음을 변질시키고, 이상하게 만드는 자들이 있습니다.

③다른 복음은 저주를 받습니다.

 

예수님과 사도들이 세상을 떠난 이후, 교회는 타락화되었고, 수많은 이상한 절기와 문화와 가르침이 생겨났습니다.

예수님께서 전하신 복음, 예수님께서 지키신 절기는 모두 사라져버렸고,

성경에도 존재하지 않는 "사순절"이 만들어졌습니다. 사순절의 첫 날은 "재의 수요일"이란 이상한 이름이 붙었고요. 

거짓선지자들은 사순절을 거룩한 것처럼 포장하고, 온갖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거짓선지자들의 변명은 다음과 같죠.

"그리스도의 수난을 기념하는 것이 무슨 죄인가요?"

"그리스도의 고난에 동참하는 것을 예수님께서 기뻐하십니다."

 

그러나 우리는 딱 하나! "예수님께서 지키라고 하셨는가?" 이것만 생각하면 됩니다.

예수님께서 지키라고 명한 적이 없는 것은 모두 "다른 복음"입니다.

어떤 이유에서건, 아무리 그럴듯한 이유가 있어도, "다른 복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사순절을 지키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사순절은 비성경적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과 사도들이 세상을 떠난 이후, 타락한 로마교회를 중심으로 하여 만들어진 사람의 계명이 사순절입니다.

사순절은 불법입니다. 사순절은 우상숭배입니다. 사순절은 불순종입니다.

사순절은 다른 복음입니다. 사순절을 지키자고 하는 자는 거짓목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