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상숭배

크리스마스 기원. 크리스마스 캐럴, 성탄절 유래. 불법을 파헤치다.

by 초롱핑크 2020. 12. 23.

온 나라, 온 도시, 심지어 공공기관과 집집마다 성탄절 트리를 꾸미느라 정신이 없다. 거리 곳곳에는 크리스마스 캐럴송이 울린다. 가수들은 12월이 되면 캐럴 관련 음반을 발매하고, 기업들은 성탄절 관련 행사나, 관련 상품을 출시한다. 예수님을 믿지 않는 자들도 12월이 되면 상업적으로 크리스마스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사실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과는 전혀 무관한 날이다. 그렇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이 "예수님 탄생일이 아니면 어때?"라는 식으로 아무렇지 않게 여긴다. 로마인들의 태양제전일이었던 12월 25일이 예수님의 탄생일로 교묘히 탈바꿈하였는데 말이다. 크리스마스 과연 성경적일까?

 

오늘 하나님의교회에서 크리스마스에 관한 성경적인 가르침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천천히 읽어보시고 참교회와 거짓교회를 판단하는 지혜로운 자가 되시기 바랍니다.


1. 상업적 절기. 크리스마스

누가복음 19장 45절 성전에 들어가사 장사하는 자들을 내어 쫓으시며 저희에게 이르시되 기록된바 내 집은 기도하는 집이 되리라 하였거늘 너희는 강도의 굴혈을 만들었도다 하시니라

하나님의 거룩한 집이 장사하는 자들의 차지가 되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장사하는 자들을 내어 쫓으셨다.

 

성탄절은 어떠한가? 교회를 다니지 않는 사람들도 12월이 되면 연신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칩니다. 가수들은 12월이 되면 캐럴송, 크리스마스 관련 음반을 발매하고 영화사는 크리스마스 관련 영화를 제작합니다. 대기업들은 성탄절과 관련된 행사를 벌이고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상품을 대거 출시합니다. 성탄절 자체가 굉장히 상업화되었습니다. 속된 말로 크리스마스 날은 돈벌이 수단의 날이 된 것입니다.

 

그런데 그보다 더 심각한 것은 성탄절(12월 25일)이 성경에 근거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로마인들의 태양탄신일인 태양제전일이 그리스도의 탄생일로 변형된 날이 바로 성탄절입니다. 말 그대로 불법입니다. 불법!!


2. 온 나라, 전 세계가 성탄절에 취함

요한계시록 12장 9절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①사단 마귀는 온 세상을 꾀는 자입니다. 어떤 식으로 세상을 속일까요?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는 것이 무슨 잘못인가?"

"로마인들이 태양제의 날로 12월 25일을 기념했을지라도, 우리는 이 날을 그리스도의 날로 기념하면 됩니다."

"오늘날 성탄절에 태양신을 숭배하는 자가 어디 있습니까? 그리스도께 경배를 올리고 있죠! 그러니 괜찮습니다."

 

 


3. 음행의 포도주에 취한 백성들

요한계시록 17장 1~2절 많은 물위에 앉은 큰 음녀의 받을 심판을 네게 보이리라 땅의 임금들도 그로 더불어 음행하였고 땅에 거하는 자들도 그 음행의 포도주에 취하였다 하고

음녀라고 표상된 거짓된 교회. 세상에 속하여 하나님의 법을 버리고, 불법을 지키는 거짓된 교회가 음녀입니다.

②거짓이 진리인 것처럼 포장되어, 그들이 주는 음행의 포도주에 취한 땅에 거하는 자들.

 

이 세상은 음행의 포도주에 취하여, 옳고 그름을 판단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성경에 없는 것이 너무나도 확실한데, 크리스마스는 거짓이 분명한데, 성탄절이 불법이라는 것이 명확한데, 아무런 비판적 시각없이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자들이 불법인 성탄절을 지킨다면, 솔직히 조금이나마 이해는 하겠습니다. 그러나 그리스도를 믿는다고 말하는 자들이 성경에도 없는 불법. 크리스마스를 열심히 지키고 있으니 도통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사단의 꾀임에 완전히 속아서 음행의 포도주에 취해버렸다고 밖에는 설명이 안 됩니다. 독주에 취하여 사리판단 능력을 상실했죠.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심지어 지성인이라고 자부하는 대학생들도 성탄절이 되면 크리스마스 선물을 한다고 야단법석입니다. 한국의 종교적 공휴일은 두 날입니다. 석가탄신일과 성탄절이죠. 석가탄신일에 연등 만들기를 하나요? 그러나 크리스마스 때가 되면 유치원의 교육 프로그램 안에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산타클로스 인형 만들기 등 온갖 크리스마스 행사들도 뒤범벅이 되어 있습니다. 교회를 다니지 않는데도 말이죠. 예수님을 믿지 않는데도 말이죠.

 

온 세상을 속이는 사단이 무섭지 않나요? 온 세상이 사단의 꾀임에 속아서 음행의 포도주에 취해있다고 느껴지지 않나요?

 


4. 태양탄신일=크리스마스

-교회사 핸드북(생명의 말씀사. 131p)-
기독교회는 많은 이방 사상과 상징을 받아들였다. 예를 들면 태양숭배로부터 예수의 탄생일이 태양제의 날인 12월 25일로 정해지게 되었다."

①기독교회는 수많은 이방사상을 받아들였습니다. 이 시점부터 타락화 되었죠. 완전히 사단에게 교회의 정권을 빼앗겼습니다. 사단은 온갖 불법들을 교회 안으로 유입시켰습니다. 일요일예배,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 이스터절, 대림절 등 성경에 존재하지도 않는 불법들이 뿌리내리게 되었습니다.

 

요한계시록 13장 8절 죽임을 당한 어린 양의 생명책에 창세 이후로 녹명되지 못하고 이 땅에 사는 자들은 다 짐승에게 경배하리라

②이 땅에 사는 자들은, 모두 다 짐승을 경배한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성탄절은 누가 만들었습니까? 예수님입니까? 하나님입니까? (No)

성탄절은 사단 마귀가 만들었습니다. 온 천하를 속이는 사단 마귀가 만든 날이 성탄절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것처럼 포장하였죠. 마치 예수님께 경배 드리는 날 같죠? 그러나 태양신을 숭배하는 날입니다. 이 땅에 사는 모든 자들이 짐승인 마귀를 숭배한다는 예언이 실감나시나요?

 


5. 금송아지를 향해 "여호와여 여호와여!"라고 외친 백성들

열왕기상 12장 28절 이에 계획하고 두 금송이지를 만들고 무리에게 말하기를 너희가 다시는 예루살렘에 올라갈 것이 없도다 이스라엘아 이는 너희를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올린 너희 신이라 하고 ... 저가 자기 마음대로 정한 달 곧 팔월 십오일로 이스라엘 자손을 위하여 절기를 정하고 벧엘에 샇은 단에 올라가서 분향하였더라

두 금송아지를 만들었습니다. 우상 숭배라는 것이 확실하죠?

②"너희를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올린 신"이라고 외쳤습니다. 즉 "여호와여! 여호와여!"라고 외쳤습니다.

③자기 마음대로 8월 15일로 절기를 하나 만들어서 하나님께 분향하였습니다.

 

금송아지라는 형상 앞에서 "여호와여!"라고 외쳤습니다. "여호와께" 경배를 올린다고 외쳤습니다. 그들의 제단이 하나님께 드려졌을까요? 아니죠. 절대 아니죠. 이들은 모두 멸망받았습니다.

심지어 "자기 마음대로 정한 절기"까지 만들었습니다. 그 절기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절기가 되었을까요? (No) 그들은 멸망받았습니다.

 

 

그런데 당신도 여로보암과 같은 우상숭배자라고 말한다면, 믿을 수 있겠습니까?

 

 


6. 태양탄신일에 "주여, 주여!" 외치는 자들

마태복음 7장 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①"주여, 주여" 라고 외친다고 천국에 가는 것이 아닙니다.

②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결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자기 마음대로 정한 성탄절" = "여러보암이 자기 마음대로 정한 절기"

"성탄절에 주여, 주여 외치는 자들"="금송아지 앞에서 여호와여! 여호와여 외친 자들"

 

"태양신"의 날에 "우리를 죄악 세상에서 인도하여 올린 우리의 신. 예수님"이라고 외친다고 예수님께서 기뻐하실까요? (No). 여러보암처럼 멸망받을 것이 자명합니다. 100% 멸망받습니다.

 

성탄절은 사단 마귀가 만든 절기입니다. 자기 마음대로 정한 절기죠. 여로보암이 자기 마음대로 8월 15일로 절기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여로보암은 결국 멸망받았습니다. 이런 역사를 보고서도 성탄절은 지켜도 괜찮다고 생각하나요? 만약 괜찮다고 생각된다면, 당신은 이미 음행의 포도주에 취한 상태입니다.

금송아지 형상이 없다고 우상숭배가 아닌 것처럼 느껴지나요? 성탄절의 풍습과 문화가 모두 태양탄신일에서 유래되었는데, 어찌 우상숭배가 아니라고 할 수 있을까요? 성경에 존재하지 않는 불법. 성탄절을 지키는 자들은 금송아지를 숭배했던 이스라엘 백성과 같습니다.

 


7.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재림그리스도

여러분! 이렇게 확실한 말씀을 앞에 두고, 거짓목자에게 속아서 영혼을 노략질당하고 있으시렵니까? 온 세상이 사단 마귀에게 속고 있습니다. 온 세상 사람들이 짐승을 경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다시 오셔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불에 휩싸여 이 세상을 심판하러 오시는 것이 아니라, 우리를 진리로 인도하여 주시기 위해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야합니다. 그런데 이미 다시 오셨습니다.

 

거짓 목자는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올 수 없다는 말로 양들의 영혼을 노략질하고 있습니다. 거짓 목자는 그리스도의 재림을 반기지 않습니다. 그들의 정체가 탄로나기 때문이죠. 거짓 선지자, 양의 탈을 쓴 이리라는 것이 드러나기 때문에 그들은 그리스도의 재림을 무조건 반대합니다.

"예수님의 다시 오심을 기다리자", "그리스도께서 오신다."라며 그리스도의 재림을 반기는 것처럼 어린 양들을 속이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육체로 다시 오신다는 예언이 성경에 무수히 많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거짓 목자들은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올 수 없다고 주장합니다. 성경의 말씀을 짜집기 하고, 억지로 해석하여, 어린 양들을 교묘하게 속이고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이미 오셔서 진리를 드러내 주셨는데, 온갖 거짓말과 악성 루머로 재림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못하도록 방해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가 무엇인지 꼭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진리는 정말 하나님의교회 외에는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 시대 진리교회입니다. 참교회입니다.

 

 

댓글24

  • 순천아 2020.12.23 18:38 신고

    아무것도 모르고 기쁘다 구주오셨네를 흥겹게 부르던 때가 있었어요...
    그러나 그날은 하나님이 오신 날이 아니라는 사실에 너무 부끄러웠습니다.
    이제라도 사람들이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태양신탄생일에 제발 예수님 이름을 부르며 흥청망청 하지 않길 바랍니다.
    답글

  • tweety27 2020.12.23 21:31 신고

    크리스마스가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닌 태양신 숭배일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많은 분들이 알았으면 좋겠습니다ㅠㅠ
    답글

  • 물수제비 2020.12.23 21:42 신고

    저희도 성탄절에 대해 알아보는 웨비나를 실시했답니다.
    어제보다는 오늘, 성탄절이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닌 로마당시의 축제일이 교회로 들어와 주인노릇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안 사람들이 더 많아졌다는 것에 감사하며
    살펴서 거짓에 휘둘리지 않아야 겠다는 생각을 더욱 단단히 했답니다.
    답글

  • 멋진사람 2020.12.23 22:39

    정말 크리스마스만 되면 광고도 많이하고
    그러면서 물건을 많이 파는 것 같아요
    예수님께서 벌을 내리실것 같습니다
    태양신의 탄생일인 크리스마스를 지키지 않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밖에 없어요
    답글

  • 온시디움 2020.12.23 22:39 신고

    크리스마스는 태양의 탄생일입니다. 절대 예수님께서 태어나신 날이 아니죠.
    세상이 지킨다고 따라 지키면 안되는 사람의 계명이요 우상 숭배일 뿐입니다.
    답글

  • luree 2020.12.24 12:49 신고

    태양신 땨위를 섬기게 만드는 일개 사람의 계명은 내 영혼에 오직 해악만을 가져다 줄 뿐입니다. 재림 그리스도께서 오시지 않았더라면 크리스마스가 우상숭배일인지도 모르고 함께 놀아나고 있었겠지요ㅠ 하나님의교회에서 구원을 바라봅니다..
    답글

  • 박스박 2020.12.25 08:04 신고

    정말 온 나라가 크리스마스에 취했죠 하나님께서 지키라 하신 규례는 지키지 않으면서 크리스마스는 지키고 있지만 화려한 우상숭배일 뿐입니다
    답글

  • mm0mm 2020.12.25 19:06 신고

    아무리 주여주여 한다고해서 천국에 다 들어갈수 없다고 천국의 주인이신 예수님께서 분명히 말씀 하셨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이 들어가는 천국이기에 불법인 크리스마스는 버려야 합니다.
    답글

  • 몽실이동생 2020.12.27 12:23 신고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닌데~ 전세계에서 기념하고 있으니~ 정말 온세상을 꾀고 있네요~ 로마카톨릭에서 만든 크리스마스!! 그 실체를 모든 인류가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 별들의외침 2020.12.27 21:01 신고

    EBS에서도 새빨간 거짓말 크리스마스?로 방송된적이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알아야해요
    답글

  • 또별이 2020.12.28 22:52 신고

    태양신 탄생을 기념하면서도 '주여 주여'라고 외치니 참 어처구니가 없네요...
    성탄절의 불법과 거짓말에 이제 더이상 속지 말아야겠어요~!!
    답글

    • 초롱핑크 2020.12.29 20:55 신고

      태양신을 향해 "주여, 주여"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우리의 주인은 태양신님. 태양신님 하는 것과 똑같은거죠.

  • my totch~* 2020.12.28 23:36 신고

    크리스마스가 지나가서 더 이상 캐롤을 듣지 않아 좋긴한데요. 내년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가 그저 우상숭배의 하나인 것을 다 깨닫길 바래봅니다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