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식일

거짓선지자들을 삼가라, 에스겔 22장, 우는 사자. 하나님의교회와 안식일

by 초롱초롱 2021. 1. 7.

거짓선지자들을 삼가라. 오늘은 신약성경 곳곳에 기록된 거짓선지자의 정체, 거짓선지자가 누구인지 에스겔 22장의 말씀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를 통해 하나님의교회가 왜 참교회인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거짓교회는 도대체 어디인지 알아보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예수님 : 거짓선지자들을 삼가라(마태복음 7장 15절)
제자들 : 누가 거짓선지자인가요?
예수님 : 첫째 우는 사자와 같은 자이다. 둘째 이리와 같은 자이다. 셋째 회칠한 무덤 같은 자이다.
제자들 : 도대체 그게 누구인가요?
예수님 : 바로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자,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는 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다.

 

1. 우는 사자와 같은 자

에스겔 22장 23~25 여호와의 말씀이 네게 임하여 가라사대 인자야 너는 그에게 이르기를 너는 정결함을 얻지 못한 땅이요 진노의 날에 비를 얻지 못한 땅이로다 하라 그 가운데서 선지자들의 배역함이 우는 사자가 식물을 움킴 같았도다 그들이 사람의 영혼을 삼켰으며
베드로전서 5장 8절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①거짓 선지자를 "우는 사자"에 비유하였습니다.

②거짓 선지자는 사람의 영혼을 삼켜버립니다.

신약성경에는 사단마귀를 "우는 사자"로 비유하였습니다. 에스겔과 같은 뜻으로 영혼을 삼킨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거짓선지자는 우리 영혼을 죽이는 사단 마귀입니다. 우는 사자와 같은 자입니다. 도대체 누구일까요?

 

2. 영혼을 멸하는 이리 같은 자

에스겔 22장 27 그 가운데 그 방백들은 식물을 삼키는 이리 같아서 불의의 이를 취하려고 피를 흘려 영혼을 멸하거늘
마태복음 7장 15절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①식물(먹을 것)을 삼키는 이리 같은 자=거짓선지자

②우리 영혼을 멸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③신약성경에도 거짓선지자를 삼가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④그들은 노략질하는 이리입니다.

 

에스겔 22장의 말씀은 신약성경의 말씀과 모두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리와 같은 자가 거짓선지자며, 이들은 우리 영혼을 식물(먹을 음식)처럼 삼켜버린다고 합니다. 

우리 영혼을 멸하는 우는 사자나, 우리 영혼을 삼키는 이리나 다 같은 사단 마귀입니다.

이들의 특징이 하나 더 있는데, "양의 옷을 입고" 나아옵니다. 마치 거룩한 선지자인척 한다는 뜻입니다.

 

 

3. 회칠한 자들. 회칠한 무덤 같은 자

에스겔 22장 28 그 선지자들이 그들을 위하여 회를 칠하고 스스로 허탄한 이상을 보며 거짓 복술을 행하며 여호와가 말하지 아니하였어도 주 여호와의 말씀이라 하였으며
마태복음 23장 27절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회칠한 무덤 같으니 겉으로는 아름답게 보이나 그 안에는 죽은 사람의 뼈와 모든 더러운 것이 가득하도다 이와 같이 너희도 겉으로는 사람에게 옳게 보이되 안으로는 외식과 불법이 가득하도다

①회칠한(겉을 하얗게 칠함) 자가 거짓선지자입니다.

②신약성경에도 동일하게 예언되어 있습니다. 겉모습을 하얗게 칠한 회칠한 무덤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③그들의 특징이 드디어 하나 기록되어 있습니다. 바로 불법이 가득한 자들입니다.

 

회 칠한 자들. 하얀 가루로 겉을 하얗게 칠한 자들은 겉모습을 양처럼 꾸민 거짓선지자들입니다.

목자처럼 행동하지만, 실상은 우리 영혼을 죽이는 무덤이요, 이리요, 사자인 사단 마귀입니다.

그들의 특징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불법"입니다.

 

 

4.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

에스겔 22장 26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 나의 성물을 더럽혔으며 거룩함과 속된 것을 분변치 아니하였으며 부정함과 정한 것을 사람으로 분변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며 그 눈을 가리워 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
마태복음 15장 7절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아갸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하였느니라

①에스겔 22장에 거짓선지자가 누구인지 정확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안식일을 보지 않는 자"라고 되어 있습니다.

②하나님의 거룩한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하나님을 더럽히는 자들입니다.

③신약성경에도 동일한 말씀이 있습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 안식일을 버리고 일요일에 예배보는 자들!

④그들의 경배는 헛된 경배에 불과합니다.

 

에스겔 22장은 사단마귀가 누구인지 정확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22장 23절 = 우는 사자

22장 27절 = 이리 

22장 28절 = 회칠한 자

22장 26절 =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

 

(에스겔22장 : 우는 사자처럼 영혼을 삼키는 자 = 이리같이 영혼을 멸하는자 = 회칠 =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

(신약성경: 우는 사자 삼킬자 찾음 - 양의 탈을 쓴 이리 같은 자 - 회칠한 무덤 -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

 

거짓선지자는 다름아닌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입니다. 안식일이 필요없다고 말하는 자는 거짓선지자요, 사단 마귀입니다. 신약성경에는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가 곧 거짓선지자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오늘날 수많은 교회에서 지키는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 이스터절이 모두 사람의 계명입니다. 심지어 매주 드리는 일요일예배도 사람의 계명입니다. 사람에 의해 생겨난 불법입니다. 

 

 

5. 거짓선지자의 결말

에스겔 22장 31 내가 내 분으로 그 위에 쏟으며 내 진노의 불로 멸하여 그 행위대로 그 머리에 보응하였느니라 나 주 여호와의 말이니라
마태복음 7장 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①거짓선지자는 진노의 불로 멸망받게 됩니다.

②신약성경에도 동일한 예언이 있습니다. "주여 주여"한다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닙니다.

③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들어갑니다.

④"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결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아버지의 뜻,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갑니다. 십계명 4번째 계명으로까지 안식일을 지키라고 새겨주셨는데, 안식일이 필요없다고 말하는 자들은 거짓선지자입니다. 물론 신약시대 지켜야 할 안식일은 구약방식(짐승의 피로 제사, 일하지 않고, 불도 피우지 않음)으로 지키는 안식일이 아닙니다. 신약시대의 안식일은 새언약의 방식(예수님의 희생으로 예배, 기도와 말씀)으로 일곱째날에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일요일에 예배를 드려선 안 됩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안식일!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 법입니다.

일요일예배는 "불법"입니다. 성경 어디에도 일요일 예배는 없습니다. 일요일 예배는 명백한 불법입니다. 

예수님과 사도들은 안식일을 지켰지, 일요일에 예배를 드린 적이 없습니다.

일요일에 예배를 드려도 된다고 말하는 자들은 사단마귀입니다. 거짓선지자요, 양의 탈을 쓴 이리요, 우는 사자입니다.

 

 

6.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

요한계시록 14장 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요한계시록 12장 17절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①구원받을 성도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입니다.

②사단 마귀가 분노하여 없애려고 하는 거룩한 성도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은 신약성경이요, 마지막 때 이루어질 예언을 기록한 말씀입니다. 

여기서 구원받을 성도들의 특징이 정확히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라고 나와 있습니다.

사단 마귀는 불법인 일요일 예배를 교회 안에 정착시키고, 온갖 거짓말로 일요일 예배를 합리화하고 있습니다. 우리 영혼을 노략질하고 있습니다.

 

일요일 예배는 헛된 경배(마15:7)입니다. 일요일예배는 하나님을 더럽히는 행위(겔22:26절)입니다. 헛된 경배와 하나님을 더럽히는 행위를 하면서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결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마7:21절).

 

 

왜 하나님의교회가 참교회인지 이해가 되시나요?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는 결단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성경 어디에도 일요일 예배는 없습니다. 사도들이 세상을 떠난 이후, 로마에 세워졌던 교회는 로마종교의 우상숭배를 마구 받아들이면서 타락화되었고, 그 과정에서 온갖 이방종교의 부산물들이 유입되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일요일 예배문화입니다. 이후 "존엄한 태양의 날에 모든 로마인은 쉬라"라는 일요일휴업령을 통해 일요일예배는 더욱 공고화되었습니다.

약 1700년이 흐른 탓에 마치 일요일 예배가 진짜인 것처럼 느껴지죠? 일요일예배는 사람의 계명, 즉 불법입니다. 일요일 예배는 이리와 같은 자들이 만든 규례이며, 우는 사자인 마귀가 만든 날입니다.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곳은 회칠한 무덤이며, 외식하는 자들이 성도들의 영혼을 노략질 하는 곳입니다.

얼른 일요일예배를 드리는 곳에서 나오십시오. 예수님께서 두 번째 오셔서 진리교회인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습니다. 모든 성경의 말씀 그대로 행하는 곳. "순종이 제사보다 낫다"라는 가르침을 따라, 하나님의 말씀 그대로 순종하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