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식일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그리고 거짓교회의 일요일예배. 하나님의교회 절기!

by 초롱초롱 2021. 2. 21.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식일을 통해 거짓 선지자를 알아볼 수 있는 비법을 소개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절기! 안식일! 얼마나 중요한지 살펴보겠습니다.

 


1. 영혼을 삼키는 우는 사자

에스겔 22장 23~25절 여호와의 말씀이 네게 임하여 가라사대 인자야 너는 그에게 이르기를 너는 정결함을 얻지 못한 땅이요 진노의 날에 비를 얻지 못한 땅이로다 하라 그 가운데서 선지자들의 배역함이 우는 사자가 식물을 움킴 같았도다 그들이 사람의 영혼을 삼켰으며

①“우는 사자”로 비유된 선지자는 참 선지자일까요? 거짓 선지자일까요?

②이들은 사람의 영혼을 삼킨다고 하였습니다.

 

이 말씀을 신약 성경과 연결지어서 이들의 정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베드로전서 5장 8절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①마귀를 가리켜 “우는 사자”라고 하였습니다.

②그리고 “삼킬 자”를 찾는다고 하였습니다.

 

즉 에스겔22장에 기록된 우는 사자와 같은 선지자는 마귀에게 속한 거짓 선지자입니다. 

그들은 우리 영혼을 삼키는 자입니다. 

그렇다면 마귀에게 속한 거짓 선지자를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2. 안식일을 보지 않아 하나님을 더럽히는 자

에스겔 22장 26절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 나의 성물을 더럽혔으며 거룩함과 속된 것을 분변치 아니하였으며 부정함과 정한 것을 사람으로 분변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며 그 눈을 가리워 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

①거짓 선지자들은 하나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한다고 하였습니다.

②그래서 하나님께서 더럽힘을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하나님을 더럽히는 거짓 선지자가 누구입니까? 안식일을 보지 않는 자입니다. 즉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입니다. 

따라서 거짓 선지자를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안식일입니다.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는 하나님을 더럽히는 거짓 선지자입니다.

 


3. 이리 같아 영혼을 멸하는 거짓 선지자

에스겔 22장 27절 그 가운데 그 방백들은 식물을 삼키는 이리 같아서 불의의 이를 취하려고 피를 흘려 영혼을 멸하거늘

①이리 같은 자는 누구일까요?

②이들은 우리 영혼을 멸하는 자입니다.

 

여기에서 이리는 누구를 가리키는 말씀입니까? 위에서 말씀하신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들입니다.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는 우리 영혼을 멸하는 자입니다. 

이 말씀을 신약 성경과 연결지어서 다시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마태복음 7장 15절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①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②그들은 양의 옷을 입고 나아옵니다.

③그러나 우리 영혼을 노략질하는 이리입니다.

 

에스겔서에서는 어떤 자들을 이리라고 하였습니까?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들입니다. 

그러므로 양의 옷을 입고 우리 영혼을 노략질하는 자는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입니다. 

그래서 아무리 참 선지자처럼 보일지라도,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다면 거짓 선지자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다시 에스겔서로 돌아가서 살펴보겠습니다.

 


4. 회를 칠한 거짓 선지자

에스겔 22장 28절 그 선지자들이 그들을 위하여 회를 칠하고 스스로 허탄한 이상을 보며 거짓 복술을 행하며 여호와가 말하지 아니하였어도 주 여호와의 말씀이라 하였으며

①회는 흰색의 가루를 말합니다. 그래서 회를 칠한다는 것은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겉을 깨끗한 척 꾸민다는 뜻입니다.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들이 하나님의 선지자인 것처럼 행동한다는 말씀입니다. 예수님께서도 회칠한 거짓 선지자들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마태복음 23장 27~28절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회칠한 무덤 같으니 겉으로는 아름답게 보이나 그 안에는 죽은 사람의 뼈와 모든 더러운 것이 가득하도다 이와 같이 너희도 겉으로는 사람에게 옳게 보이되 안으로는 외식과 불법이 가득하도다

①외식하는 자는 겉을 거짓으로 꾸민 거짓 선지자입니다.

②그들은 회칠한 무덤입니다. 겉으로는 하나님의 선지자인 것처럼 꾸몄다는 뜻입니다.

③그러나 안으로는 불법이 가득합니다.

 

거짓 선지자를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불법”입니다. 

안식일인 하나님의 계명을 버리고, 불법인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자가 거짓 선지자입니다.

일요일예배는 성경 어디에도 없습니다. 타락한 로마교회를 중심으로 생겨난 사람의 계명입니다. 불법입니다.


5. 거짓 선지자의 종말

에스겔 22장 31절 내가 내 분으로 그 위에 쏟으며 내 진노의 불로 멸하여 그 행위대로 그 머리에 보응하였느니라 나 주 여호와의 말이니라

①진노의 불로 멸한다고 하였습니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거짓 선지자에게 속고 있습니다. 그래서 안식일이 아닌 일요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거짓 선지자에게 속아서 그들을 따르면 결국은 영원한 형벌과 멸망입니다. 왜냐하면 거짓 선지자는 천국에 들어가려고 하는 자도 못 들어가게 문을 닫고 있는 자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속아서 거짓선지자를 따랐다"라고 변명한다 할지라도,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하나님께서 더럽힘을 받는다고 나와 있습니다. 하나님을 더럽히는 자가 어찌 구원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이런 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하라고 교훈하신 것입니다.

 

겉모습으로 참 선지자와 거짓 선지자를 구별할 수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계명과 사람의 계명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안식일을 보지 못하게 하는 자들은 거짓 선지자라고 알려주신 하나님의 말씀을 명심해야 합니다.

 

아무리 깨끗해보이고, 교회를 위해 열심내는 참 목자같아 보여도,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라면, 거짓 선지자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가 무엇인지 들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