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삼위일체

17.여호와의 영광을 가지고 오신 예수님, 성부성자성령의뜻, 하나님의교회는?

by 초롱핑크 2020. 6. 19.

성부, 성자, 성령의 뜻. 성부성자성령. 삼위일체,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드리는 삼위일체 17번째 시간.

 

예수님이 여호와 하나님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사야 40장의 예언을 통해 예수님이 여호와하나님이라는 사실을 알아보겠습니다.


1. 외치는 자의 소리

이사야 40장 3~4절 ①외치는 자의 소리여 가로되 너희는 광야에서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 사막에서 우리 하나님의 대로를 평탄케 하라 골짜기마다 돋우어지며 산마다, 작은 산마다 낮아지며 고르지 않은 곳이 평탄케 되며 험한 곳이 평지가 될 것이요

 

①'외치는 자'가 등장합니다. 외치는 자가 등장하여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라고 외칩니다.

여호와께서 오시기 때문에 먼저 '외치는 자'가 나타나 그 길을 예비한다는 말씀입니다.

그래서 이 다음 구절을 읽어보면, 여호와께서 친히 등장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2. 외치는 자의 소리 이후에 나타날 여호와 하나님

이사야 40장 5~10절 ①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 대저 여호와의 입이 말씀하셨느니라 ... 보라 ②주 여호와께서 장차 강한 자로 임하실 것이요 친히 그 팔로 다스리실 것이라 보라 상급이 그에게 있고 보응이 그 앞에 있으며 ③그는 목자 같이 양무리를 먹이시며 어린 양을 그 팔로 모아 품에 안으시며 젖먹이는 암컷들을 온순히 인도하시리로다

 

 

①여호와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납니다

②주 여호와께서 강한 자로 임하시고, 친히 오셔서 다스립니다.

③목자 같이 양무리를 찾으실 것이고, 구원의 길로 인도하실 것입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친히 오신다고 합니다.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강한 자로 오신다고 합니다. 목자처럼 양무리를 찾으신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전에 외치는 자를 먼저 보낸다고 하셨습니다.

"외치는 자"가 먼저 등장하여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고, 그 길이 예비된 후에 여호와하나님께서 등장하신다는 예언! 

이 예언은 누구를 가리킬까요?


3. 외치는 자는 세례(침례) 요한

마태복음 3장 1~3절 그 때에 ①세례 요한이 이르러 유대 광야에서 전파하여 가로되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였으니 ②저는 선지자 이사야로 말씀하신 자라 일렀으되 광야에 외치는 자의 소리가 있어 가로되 너희는 주의 길을 예비하라 그의 첩경을 평탄케 하라

 

①세례 요한이 유대 광야에서 외치고 있습니다.

②저는 선지자 이사야로 말씀한 자라고 정확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외치는 자는 바로 "세례 요한"입니다.

 

 

 

마가복음 1장 2~3절 선지자 이사야의 글에 보라 내가 내 사자를 네 앞에 보내노니 저가 네 길을 예비하리라 ①광야에 외치는 자의 소리가 있어 가로되 너희는 주의 길을 예비하라 그의 첩경을 평탄케 하라 기록된 것과 같이 ②세례 요한이 이르러 광야에서 죄 사함을 받게 하는 회개의 세례를 전파하니 

 

①광야에 외치는 자가 나타났습니다. 그가 외칩니다. "주 하나님의 길을 예비하라"라고 외칩니다.

②이렇게 외치는 자가 누구입니까? 바로 세례요한입니다.

 

 

즉 외치는 자는 세례(침례)요한입니다.


4. 요한 이후에 나타난 예수님은 누구?

마가복음 1장 7절 그가(세례 요한) 전파하여 가로되 나보다 능력 많으신 이가 ①내 뒤에 오시나니 나는 굽혀 그의 신들메를 풀기도 감당치 못하겠노라 ... 그 때에 예수께서 갈릴리 나사렛으로부터 와서

 

①요한 이후에 나타나신 분이 누구입니까? 예수님입니다.

 

 

외치는 자 이후에 나타날 분은 여호와하나님이었습니다.

외치는 자는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는 자라고 이사야가 예언했습니다.

외치는 자 이후에는 여호와 하나님께서 친히 나타나셔서, 목자같이 양무리를 찾을 것이라 했습니다.

 

그렇다면 외치는 자인 요한 이후에 등장하신 예수님이 누구란 말입니까? 바로 여호와하나님이란 말씀입니다.

 

 


5. 여호와의 영광을 모든 육체가 보리라!

이사야 40장 5~10절 ①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 대저 여호와의 입이 말씀하셨느니라 ... 보라 주 여호와께서 장차 ③강한 자로 임하실 것이요 친히 그 팔로 다스리실 것이라 보라 상급이 그에게 있고 보응이 그 앞에 있으며 그는 목자 같이 양무리를 먹이시며 어린 양을 그 팔로 모아 품에 안으시며 젖먹이는 암컷들을 온순히 인도하시리로다

 

①외치는 자 이후에 나타나는 여호와 하나님.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납니다. 

②그 영광을 모든 육체가 본다고 하였습니다. 

③강한 자로 임하실 것이라 하였습니다.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보며, 강한 자로 임하실 하나님"

그런데 유대인 앞에 나타난 예수님은 외적으로 초라한 모습이었습니다. 게다가 나사렛 지방 출신이었습니다.

육적으로 강한 모습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래서 유대인들은 여호와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배척했습니다.

예수님의 외적인 모습으로 판단한다면 예수님이 여호와하나님이 아닌 것일까요?

 


6. 하나님의 영광을 본 자들

고린도후서 4장 6절 어두운데서 빛이 비취리라 하시던 그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①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취셨느니라

 

①말씀을 통해 예수님을 깨달았을 때, 예수님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볼 수 있습니다.

"예수님이 여호와하나님이시구나!" 라는 것을 깨달아야만, 그 영광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14장 9절 예수께서 가라사대 빌립아 내가 이렇게 오래 너희와 함께 있으되 네가 나를 알지 못하느냐 ①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거늘 어찌하여 아버지를 보이라 하느냐

 

①예수님을 본 자는 아버지를 본 자입니다.

예수님이 누구이신지 깨달아야, 예수님이 여호와 하나님이심을 알게 되고, 여호와의 영광을 보게 됩니다.


7. 여호와의 영광을 보지 못한 자들

고린도후서 4장 4절 그 중에 이 세상 신믿지 아니하는 자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함이니 ④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형상이니라

 

①이 세상 신은 악한 마귀, 원수 마귀입니다.

②이 세상 신은 믿지 않는 자들의 마음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그 목적이 무엇입니까? 영광을 보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④그리스도이신 예수님이 하나님의 형상이라는 것은 그리스도는 여호와하나님이란 사실입니다.

 

예수님을 받아들이지 않는 자들은 결단코 여호와의 영광을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 모든 육체가 본다"는 이사야의 예언은

예수님이 누구이신지 제대로 이해하고 깨달았을 때, "예수님이 곧 여호와 하나님"이란 사실을 마음으로 믿었을 때,

여호와의 영광을 보게 된다는 뜻입니다. 보지 못하고 멸망에 이를 자도 당연히 있습니다.


8. 여호와 하나님께서 친히 오신다.

이사야 40장 5~10절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 대저 여호와의 입이 말씀하셨느니라 ... 보라 주 여호와께서 장차 강한 자로 임하실 것이요 친히 그 팔로 다스리실 것이라 보라 상급이 그에게 있고 보응이 그 앞에 있으며 ②그는 목자 같이 양무리를 먹이시며 어린 양을 그 팔로 모아 품에 안으시며 젖먹이는 암컷들을 온순히 인도하시리로다

 

①여호와 하나님께서 친히 임하십니다.

②목자 같이 임하셔서 양무리를 먹이셨습니다.

 

 

요한복음 10장 14절 나는 선한 목자라 내가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

 

목자 같이 임하신 분이 예수님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여호와 하나님입니다.


9.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성삼위일체에 대해 차근차근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아직도 삼위일체가 무엇인지 모르고 횡설수설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이 사람되어 오셨습니다. 장차 강한 자로 오시며, 모든 육체가 그 영광을 볼 것이란 예언따라 영광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영광의 하나님, 바로 그 분이 예수님이셨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다시 오실 때도 영광과 큰 권능으로 오신다고 성경에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 영광을 볼 자들도 있겠지만, 보지 못할 자들도 있을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휘황찬란하게 오시는 것이 아닙니다.

화려하게 불꽃 중에 휩싸여 오시는 것이 아닙니다.

 

다시 오실 예수님도 육체로 오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안상홍님이 누구이신지 제대로 알아보셨으면 합니다.

https://jindatcom.tistory.com/93?category=901768

 

15. 예수님이 곧 성령하나님. 성삼위일체에 관하여. 하나님의교회. 성부 성자 성령의 뜻

성부, 성자, 성령의 뜻. 성삼위일체란 무엇인가?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드리는 삼위일체 15번째 글입니다. 오늘은 요한계시록에 기록된 성령하나님이 예수님이라는 사실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jindatcom.tistory.com

 

댓글28

  • 깜냥 ★ 2020.06.19 12:13 신고

    다시 오실때도 반드시 육체로, 사람되어 오십니다.
    그리고 이 하나님을 영접하는자들이 천국가지요~
    성경의 모든 증거, 예언대로 안상홍님께서 사람 되어 오셨어요~
    답글

  • 매죵! 2020.06.19 16:31 신고

    2천년전 오신 예수님은 성경의 예언을 따라서 오신 여호와 하나님이시죠.
    분명 영광과 권능을 가지신 하나님이시지만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우리와 똑같은 사람되어 오신 예수님..
    겸손히..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하는 자가 천국 갈 하늘 백성입니다.
    답글

  • 힘내새우~~♡ 2020.06.19 18:49 신고

    초림의 경우를 거울로 보여주심으로 재림을 깨닫게 해주신 하나님의 섭리가 성삼위일쳬의 교리안에 담겨 있습니다. 3500년전에는 여호와란 이름으로 2000년전에는 예수란 이름으로 오늘날 이시대에는 안상홍님이란 이름으로 오셨지만 이 세분은 각기 다른분이 아니라 시대에 따라 모습과 이름은 달리 오셨지만 근본 하나님으로써 우리의 아버지이십니다. 우리 구원위해 마지막 시대 육체입고 오신 안상홍님 영접하여 넘치는 축복받아가시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답글

  • goodgood 2020.06.19 20:43

    예수님을 아들이라 착각하며 제대로 알지 못한채 믿는 사람들이 많은데 예수님은 근본 여호와하나님이십니다 그 사실을 믿지 못하니 재림 예수님도 배척하고 믿지 못하는 것입니다
    답글

    • 초롱핑크 2020.06.20 20:46 신고

      이제와서 예수님을 믿는다고 부르짖고 있으나, 재림예수님을 믿지 못하는 것을 보면 실상 예수님을 믿지 못하는 것과 같습니다.

  • 풍금소리' 2020.06.19 22:57 신고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면 하나님의 아들로 오신 예수님과 하나님 아버지이신 여호와 하나님의 관계를
    정확하게 이해할수 있습니다~
    성경을 통해 성삼위의 아버지 하나님을 올바르게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답글

  • 맘둥이 2020.06.19 23:10

    우리는 지금 성령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받으시길 바랍니다.
    답글

  • luree 2020.06.20 12:55 신고

    여호와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오셨습니다. 장차 강한 자로 오시며, 모든 육체가 그 영광을 볼 것이란 예언에 따라 영광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바로 예수님이십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다시 오실 때도 영광과 큰 권능으로 오신다고 성경에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답글

  • 은하수 2020.06.20 13:17

    성경을 100% 믿으신다면, 성경 66권이 증거하는 하늘아버지 안상홍님을 영접하셔서 구원 받으시길 바랍니다
    답글

  • 닉넴생각중 2020.06.22 19:12 신고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의외로 성삼위일체에 대해 알지 못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성삼위일체를 올바로 이해해야 이 시대 재림그리스도 또한 올바로 깨달을 수 있습니다^^
    답글

  • 고구마 2020.06.23 15:37

    성부 여호와께서 성자시대 예수님의 이름으로 사람되어 오셨고 성령시대에는 예수님의 새 이름 안상홍님 이름으로 사람되어 오셨습니다
    답글

    • 초롱핑크 2020.06.23 18:51 신고

      성부, 성자, 성령만 제대로 이해해도 시대가 나뉘어져 있고, 또한 그 시대의 구원자가 곧 하나님이란 걸 이해하게 됩니다.

  • 멋진사람 2020.06.24 22:59

    수 많은 성경 구절들이
    성부 여호와와 성자 예수님이 한분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정말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일깨우시기 위한 사랑이 느껴지네요
    답글

    • 초롱핑크 2020.06.24 23:00 신고

      성부이신 여호와 하나님이 곧 성자이신 예수님이시죠. 그 예수님께서 성령의 이름으로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셨죠.

  • 행복가득 2020.06.24 23:13

    다시 오시는 예수님~ 곧 재림예수님이 안상홍님이시군요~
    꼭 성경을 통해서 영접하길 바랍니다.
    답글

  • 온시디움 2020.06.25 01:23

    많은 사람들이 성삼위일체에 대해 알고 있다고 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못하더라구요.
    성경을 통해 성부 여호와 하나님, 성자 예수님, 성령 하나님이 한 분 이심을 깨달아야 합니다.
    답글

    • 초롱핑크 2020.06.25 15:40 신고

      성삼위일체에 대한 확실한 진리는 정말 진리를 가지고 있는 하나님교회에서만이 제대로 알려줄 수 있습니다.

  • 또별이 2020.06.25 23:36 신고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을 제대로 알고 믿는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이지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