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삼위일체

16. 목자로 오실 여호와 하나님=목자로 오신 예수님, 하나님의교회와 성부성자성령.

by 초롱핑크 2020. 6. 7.

하나님의교회에서 성부, 성자, 성령이 하나라는 성삼위일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교회를 열심히 다니는 사람조차도, "여호와하나님이 예수님이다"라고 말하면 이해를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 삼위일체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할까요? 진리가 없기 때문이죠.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성삼위일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여호와 하나님께서 '목자가 되어 오겠다'고 예언함.

에스겔 34장 7~10절주 여호와의 말씀에 내가 나의 삶을 두고 맹세하노라 내 양의 무리가 노략거리가 되고 모든 들짐승의 밥이 된 것은 목자가 없음이라 내 목자들이 내 양을 찾지 아니하고 자기만 먹이고 내 양의 무리를 먹이지 아니하였도다 그러므로 너희 목자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을찌어다 주 여호와의 말씀에 내가 목자들을 대적하여 내 양의 무리를 그들의 손에서 찾으리니 목자들이 양을 먹이지 못할 뿐 아니라 그들이 다시는 자기를 먹이지 못할찌라 ①내가 내 양을 그들의 입에서 건져내어서 다시는 그 식물이 되지 않게 하리라

①누가 양을 찾겠다고 하였나요? 여호와하나님입니다.

 

에스겔 34장 11~12절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 곧 내가 내 양을 찾고 찾되 목자가 양 가운데 있는 날에 양이 흩어졌으면 그 떼를 찾는 것 같이 내가 내 양을 찾아서 흐리고 캄캄한 날에 그 흩어진 모든 곳에서 그것들을 건져낼찌라

①누가 양을 찾겠다고 하였나요? "나 곧 내가" 즉 여호와하나님께서 직접 양을 찾겠다고 하였습니다.

 

에스겔 34장 15절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친히 내 양의 목자가 되어 그것들로 누워 있게 할찌라

①명백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내가 친히!' 여호와하나님께서 직접 양의 목자가 되겠다고 말이죠. 여호와하나님께서 친히 양을 찾겠다고 하셨습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목자가 되어 양을 찾겠다고 하였습니다. 언제 어떤 모습으로 오셔서 찾을까요?

 


2. 왜 여호와하나님께서 직접 찾겠다고 하셨을까요?

에스겔 34장 7~10절 주 여호와의 말씀에 내가 나의 삶을 두고 맹세하노라 ①내 양의 무리가 노략거리가 되고 모든 들짐승의 밥이 된 것은 목자가 없음이라 내 목자들이 내 양을 찾지 아니하고 자기만 먹이고 내 양의 무리를 먹이지 아니하였도다 그러므로 너희 목자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을찌어다 주 여호와의 말씀에 ③내가 목자들을 대적하여 내 양의 무리를 그들의 손에서 찾으리니 목자들이 양을 먹이지 못할 뿐 아니라 그들이 다시는 자기를 먹이지 못할찌라 내가 내 양을 그들의 입에서 건져내어서 다시는 그 식물이 되지 않게 하리라

①여호와하나님께서 직접 양들을 찾겠다고 하신 이유는 하나님의 양무리가 노략거리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왜 노략거리가 되었는지 계속 읽어보면 거짓선지자 때문이라고 나옵니다.

②거짓 목자들이 양을 돌보지 않고 자기 배만 살찌우고 있습니다. 자기만 먹이는 자들은 거짓선지자입니다.

 

"자기만 먹이고 내 양의 무리를 먹이지 아니하였다"라는 말은 유다서의 내용과 연결해보면 악한 거짓 선지자임이 증거되어 있습니다.

 

유다서 1장 11~12절 (자기 몸만 기르는 목자는 가인과 같은 살인자요, 발람과 같은 돈만 밝히는 거짓선지자요, 고라와 같은 반역자이다)

③그래서 하나님께서 직접 목자가 되어 오셔서 거짓목자들을 대적할 것이고, 직접 양들을 구해낼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직접 나서서, 양들을 찾을 수밖에 없는 이유가 이해 되시나요?

얼마나 거짓목자들이 득실거리면 하나님께서 직접 목자가 되어 양들을 구해내실까요?

 

그렇다면 여호와하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오셔서 거짓선지자를 대적하고, 양무리를 인도해내실까요?


3. 예수님께서 목자로 오심.

요한복음 10장 14~15절 ①나는 선한 목자라 내가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 아버지께서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 같으니 나는 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노라

 ①누가 목자로 오셨나요? 예수님입니다.

예수님께서 목자가 되어 양 무리를 찾았습니다.

 

베드로후서 2장 24~25절 친히 나무에 달려 그 몸으로 우리 죄를 담당하셨으니 이는 우리로 죄에 대하여 죽고 의에 대하여 살게 하려 하심이라 저가 채찍에 맞음으로 너희는 나음을 얻었나니 너희가 전에는 양과 같이 길을 잃었더니 이제는 너희 영혼의 목자와 감독 되신 이에게 돌아왔느니라

우리 영혼의 목자는 누구입니까? 친히 나무에 달려 그 몸으로 우리 죄를 담당하신 분입니다. 바로 예수님이죠.

예수님이 우리 영혼의 목자로 오셨습니다.

 

히브리서 13장 20절①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①양의 목자가 누구시죠? 예수님입니다.

 


4. 목자가 되어 양들을 구원하겠다 하신 여호와하나님

여호와하나님께서 친히, 직접! 목자가 되어 양들을 구해낼 것이란 예언! 

분명 여호와하나님께서 직접 목자가 되겠다고 하셨는데, 실제론 누가 오셔서 양들의 목자가 되셨나요? 바로 예수님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이 누구란 뜻일까요? 예수님이 곧 여호와하나님이란 뜻입니다. 즉 여호와하나님께서 직접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 것입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직접 오셔서 양들의 목자가 되셨으니, 그 분이 바로 예수님입니다.

 

그래서 여호와하나님과 예수님은 같은 분입니다.

 


5. 여호와하나님께서 성육신하여 오시기 전에 온 자들은 모두 거짓선지자

요한복음 10장 8절①나보다 먼저 온 자는 다 절도요 강도니양들이 듣지 아니하였느니라

여호와하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바로 '예수'라는 이름을 가지고 태어나셨죠.

아기의 모습으로 오셨으나, 그는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입니다.

예수님께서 오시기 전에, 먼저 온 자들은 모두 거짓선지자입니다.

예수님께서 오심으로 말미암아, 거짓선지자들의 정체가 모두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6. 예수님께서 두 번째 오겠다고 예언한 내용이 있습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①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런데 놀라운 것은 두 번째도 "목자"로 나타나십니다.①예수님께서는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요한계시록 7장 17절 이는 보좌 가운데 계신 어린 양이 저희의 목자가 되사 ③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요한계시록은 장차 될 일이 기록된 예언서입니다. 어린 양은 예수님입니다. 예수님께서 어떤 입장으로 나타나시나요? 목자로 나타나십니다. ③목자로 나타나셔서 생명수 샘으로 인도한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7. 예수님께서 육체로 반드시 다시 나타나십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목자가 되어 양무리를 인도하겠다는 예언 → 예수님이 목자가 되셔서 양무리를 인도함.
예수님께서 목자가 되어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심 → 두 번째 과연 어떤 모습으로 오실 것인가?

 

아직도 예수님께서는 두 번째 오실 때, 불에 휩싸여 화려하고 웅장하게 이 땅에 임할 것이라고 생각하나요?

하늘에 떠 있는 수증기 덩어리인 그런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착각하고 있나요? 뭉게구름이요? 새털구름? 아니면 태풍같은 거대한 구름이요? 설마 수증기 덩어리를 타고 내려온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백마를 타고 천만천사를 대동하여 화려하게 등장할 것이라고 생각하나요? 짐승인 말을 타고 온다고요? 도대체 누가 그런 주장을 하고 있을까요? 예수님께서 육체로 임하는 것을 바라지 않는 악한 영들이 그렇게 주장합니다. 육체로 임하신 예수님을 배척하기 위해 성경도 알지 못하는 거짓목자들이 교묘하게 성경을 해석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다면, 영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두 번째 오실 때에도,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jindatcom.tistory.com/79?category=912648

 

구름타고 오셨던 예수님. 구름타고 오실 예수님에 관한 하나님의교회 진리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현재 종교계는 예수님께서 자꾸 불에 휩싸여 오신다고 주장하며,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를 거부합니다. "육체로 오신다는 예언"이 있

jindatcom.tistory.com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성삼위일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고, 구원자로 두 번째 오신 재림 예수님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