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삼위일체

18. 성부 성자 성령 뜻. 하나님은 세 분? 하나님의교회와 삼위일체

by 초롱초롱 2020. 11. 22.

"성부 성자 성령 뜻" 아시나요? 성부 여호와 하나님, 성자 예수님. 성령 하나님.

성부, 성자, 성령이 누구이신지, 제대로 알지 못하는 기독교인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성부여호와 하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으니, 그 분이 예수님입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는 약속을 하셨는데, 곧 성령하나님으로 이 땅에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결국 성부 여호와하나님이 곧 예수님이요, 예수님이 곧 성령하나님입니다. 오늘 하나님의교회에서 삼위일체의 바른 뜻을 알려드리겠스니다.


1. 말일에 나타나실 여호와하나님

미가 4장 1~2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①언제입니까? (말일입니다)

②"그가" 즉 여호와 하나님께서 직접! 우리를 가르치십니다. 즉 여호와하나님께서 나타나신다는 예언입니다.

③장소는 어디입니까? (시온입니다)

 

※ 말일에 여호와하나님께서 나타나십니다. 그리고 직접 우리를 가르치시며, 우리를 인도하십니다. 그 장소는 시온입니다. 시온으로 가면 여호와하나님을 만나게 되며, 하나님의 가르침을 직접 들을 수 있습니다. 

 


2. 말일에 나타나실 어린 양이신 그리스도

요한계시록 14장 1절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 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①누가 등장합니까? (어린양이신 그리스도입니다)

②장소는 어디입니까? (시온입니다)

 

어린양은 예수님입니다.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로다(요한복음 1장 29절)의 말씀 참고.

요한계시록의 예언입니다. 마지막 때 이루어질 예언인데, 어린 양이신 그리스도께서 등장합니다. 그 장소는 시온입니다.

 

※말일에 예수님께서 다시 나타나십니다. 그 장소는 시온입니다. 시온으로 가면 우리는 예수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3. 말일에 나타나실 성령하나님

요한계시록 22장 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①누가 등장합니까? (성령하나님)

②무엇을 주십니까? (생명수)

 

요한계시록의 가장 마지막 장에는 성령하나님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우리들에게 생명수를 허락하십니다.

 

※말일에 성령하나님께서 나타나십니다. 그리고 우리들에게 생명수를 허락하십니다. 그렇다면 말일에 성령하나님을 만나야만 우리들은 생명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말일에 여호와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가르치실 것이라

미가 4장 1~2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①말일입니다.

②여호와 하나님께서 "우리들을 가르치실 것이라" 하셨습니다.

③여호와 하나님의 인도를 받게 될 성도들은 "그 길로 행하리라"라는 예언처럼 바른 길로 인도함을 받게 됩니다.

 

분명, 여호와하나님께서 마지막에 등장하셔서 "우리들을 가르치실 것이라"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옳은 가르침대로 따르게 될 것입니다. 말일에 여호와 하나님께서 우리들을 진리로 인도하십니다.


5. 성령이 오셔서 모든 것을 가르치실 것이라

요한복음 14장 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요한복음 16장 13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①이번에는 성령 하나님이 등장하셔서 "너희들을 가르치실 것이라" 하셨습니다.

②성령하나님이 오시면 "우리를 진리로 인도하실 것이라"하셨습니다.

 

※이번에는 성령하나님이 오셔야만 우리들을 바른 진리로 인도하게 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성령하나님이 우리들을 가르치실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6. 예수님께서 목자로 오셔서 진리로 인도하실 것이라

요한계시록 7장 17절 이는 보좌 가운데 계신 어린 양이 저희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①요한계시록의 예언에 "어린양"이신 그리스도께서 등장합니다.

②"목자"는 바른 길로 인도하는 양무리의 보호자입니다. 우리를 옳은 길로 인도하신다는 뜻입니다.

③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생명수 샘(바른 진리)으로 인도하십니다.

 

※이번에는 어린 양이신 그리스도께서 등장하셔서 우리를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십니다. 목자로서 이 땅에 오신다는 예언처럼 우리를 바른 길로 인도하실 분은 어린 양이신 그리스도입니다. 즉 그리스도를 만나야만 옳은 길로 인도함을 받게 됩니다.

 


7. 성부=성자=성령

성부, 성자, 성령하나님이 각각 다른 분이면 위에 기록한 성경의 말씀들이 모순에 빠지게 됩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나타나셔서 우리들을 가르치실 것이라(미 4장)

성령하나님께서 나타나셔서 우리들을 가르치실 것이라(요 14장)

 

여호와하나님께서 시온에 나타나신다(미 4장)

어린양이신 그리스도께서 시온에 나타나신다(계 14장)

 

성령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신다(계 22장)

어린양이신 그리스도께서 생명수를 주신다(계 7장)

 

여호와하나님께서 우리를 인도하신다. 그 길로 인도함을 받게 됩니다(미 4장)

어린양이신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생명수 샘가로 인도하신다(계 7장)

성령하나님이 오시면 우리를 진리로 인도하신다 (요 16장)

 

 

도대체 누구의 인도를 받아야 할까요? 여호와 하나님인가요? 예수님인가요? 성령하나님인가요?

도대체 누가 주시는 생명수 샘이 진짜 생명수일까요? 어린양인가요? 성령하나님인가요?

도대체 누가 우리를 제대로 가르쳐 주실 것인가요? 여호와하나님인가요? 성령하나님인가요?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은 다른 분이 아닙니다. 따로 존재하는 것도 아닙니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입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2천 년 전에 육체의 모습으로 이스라엘 나라에 오셨으니, 그 분이 예수님입니다. 예수님이 곧 여호와하나님입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다시 한 번 오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 분이 성령하나님입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이름으로 첫 번째 오셨고, 다시 두 번째 오실 때 육체의 모습으로 오실 것인데 그 분이 바로 성경에서 말하는 성령하나님입니다.

 

 


8. 하나님께서 오셔야 하는 이유

아모스 811~13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날이 이를찌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사람이 이 바다에서 저 바다까지,북에서 동까지 비틀거리며 여호와의 말씀을 구하려고 달려 왕래하되 얻지 못하리니 그 날에 아름다운 처녀와 젊은 남자가 다 갈하여 피곤하리라

①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한 상태에 놓여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성경에서 양식, 물로 비유되어 있습니다. 제대로 된 생명수 샘으로 우리를 인도하시기 위해 예수님께서 두 번째 오십니다. 두 번째 오시는 분이 바로 성령하나님입니다.

성령하나님께서 오셔서 우리를 진리로 인도하실 것입니다. 우리를 진리로 인도하시기 위해선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야겠죠? 그 분이 바로 안상홍님입니다. 왜 안상홍님이 성령하나님인가는 성경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행하는 확실한 진리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와 보십시오! 진리교회가 바로 여기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다니는 거짓목자들의 말에 속아 넘어가지 마십시오. 거짓목자들은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시는 것을 바라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거짓됨이 밝혀지기 때문이죠. 그래서 무조건 육체로 올 수 없다며 이미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를 반대만 하고 있죠. 성경에 없는 온갖 거짓된 불법(일요일예배, 사순절, 이스터절, 추수감사절, 성탄절)을 지키는 자들이 정말 제대로 된 하나님의 목자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닙니다.

 

모두 다 거짓말에 속아 영적으로 비틀거리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하여 영적으로 비틀거리고 있죠. 생명수가 있는 교회 하나님의교회에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