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상숭배

교회 절기, 과연 성경적인가?

by 초롱초롱 2024. 12. 2.

교회에서 지키는 절기가 비성경적이라면, 하나님께서 계시지 않음을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의 가르침이 아니라면, '다른 예수'의 가르침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왜 옳고 그름을 따지지 않고, 그저 맹목적으로 신앙을 유지하고 있습니까?
잘못되었다면, 잘못된 곳에서 나와야죠.
 
 

1. 비성경적인 교회의 절기

#성탄절
12월 25일은 태양의 떠오름을 축하하던 로마인들의 동지제였습니다.
아무 날에 예배를 드린다고, 하나님께서 그 예배를 받으시는 것이 아닙니다.
 
사단이 교묘하게 태양신의 탄신일을 교회의 절기로 둔갑하였으니, 우리는 사단의 속셈을 알아야 합니다.
성탄절은 타락한 교회가 받아들인 태양신을 위한 우상숭배의 날입니다.
 
#부활절
부활절을 교회에서는 이스터(Easter)라고 부릅니다.
또한 그리스도의 부활과는 전혀 관련없는 달걀과 토끼로 부활절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이스터라는 말은 봄과 풍요의 여신 에오스트레(Eostre)에서 파생된 단어입니다.
지역마다 봄의 여신 에오스트레의 이름을 달리 불렀는데, 히브리인들은 아스다롯이라고 불렀습니다.
달걀과 토끼는 풍요와 다산을 상징하던 앵글로색슨족의 여신 숭배 사상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단은 교묘하게 이스터 여신 숭배 사상으로 부활절을 바꾸어 버렸으니, 사단의 간계를 알아야 합니다.
부활절을 Resurrection(부활)이 아닌, 이스터(이스터 여신)라고 부르는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타락한 교회가 받아들인 이스터절은 결코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는 날이 아닙니다.
 
#일요일 예배
성경 그 어디에도 일요일 예배의 기록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태초부터 안식일을 지키라고 명하셨고, 십계명 돌비에까지 안식일 계명을 새겼습니다.
 
구약 시대에는 안식일을 제사의 형식으로 기념하였습니다.
제사장들은 매주 안식일마다 어린 양의 희생 제물로 하나님께 제사를 드렸습니다.
제사를 집전하지 못하는 일반 백성들은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안식으로, 안식일을 기념하였습니다.
 
신약 시대에는 안식일을 예배의 형식으로 기념합니다.
예수님께서는 모든 희생 제물의 실체가 되셨습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희생은 우리의 죄를 짊어진 어린 양의 희생을 의미합니다.
십자가 희생으로 말미암아 짐승의 피로 지키던 안식일이 그리스도의 피로 지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2. 예수님께서 세우신 절기

예수님께서는 더 이상의 짐승의 피는 필요치 않는 새 언약을 선포하셨습니다.(눅 22:20)
즉 구약시대 짐승의 피로 지키던 옛 언약들이 모두 폐지되었습니다.(갈 4:10)
폐지되었다고 해서, 절기 자체가 없어졌다는 뜻이 아닙니다.
구약의 안식일은 새 언약의 안식일로, 구약의 유월절은 새 언약의 유월절로 변역된 것입니다.(마 5:17, 히 7:12)
 
사단은 구약의 절기가 폐지되었다는 말씀을 교묘하게 해석하여, 새 언약의 절기도 지킬 필요가 없는 것처럼 성경을 왜곡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피로 거룩한 제사를 드려야 한다고 하셨고, 그것이 바로 영적 제사인 예배라고 하셨습니다.(롬 12:1)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안식일에 예배하는 본을 보이셨고, 안식일을 자기의 규례라고 말씀하셨습니다.(눅 4:16)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른 사도들도 당연히 안식일을 규례로 삼았고, 안식일에 예배를 드렸습니다.(행 17:2)
 
주후 100여년까지, 안식일은 거룩하게 지켜졌습니다.
하지만 타락한 로마교회는 사단의 가르침을 받아들였습니다. 바로 일요일 예배입니다.
 
일요일 예배는 성경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제발 깨달으십시오.
거짓 목사들은 '안식 후 첫날'이라는 부활절 예배의 기록을 인용하여, 매주 지킨 일요일 예배라고 억지 해석하고 있습니다.
 
사도들은 1년에 한 번, 안식 후 첫날에 부활하신 그리스도의 부활절을 기념하였고, 당연히 매주 일곱째 날마다 거룩한 안식일 예배를 드렸습니다. 성경 그 어디에도 부활절 때문에 안식일을 일요일로 바꿔야 된다는 하나님의 말씀은 없습니다.
 
 

3.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할까?

어느 교회로 가야 할까요?
누군가가 하나님의 교회를 비방하는데, 잘 알아보면 모두 거짓된 절기를 지키는 교회 사람들이더군요.
거짓된 절기를 지키면서, 거짓된 가르침을 따르는 자들이 정말 하나님의 자녀들일까요?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모든 절기를 회복한 진리 교회입니다.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새 언약의 유월절, 거룩한 안식일, 그리스도의 부활절, 성령을 부어주시는 오순절과 초막절, 모든 죄를 사함 받는 나팔절과 대속죄일을 지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절기를 지키는 진리 교회입니다.
떠도는 훼방 글에 속지 마시고, 직접 오셔서, 당신의 눈으로 직접 보고, 당신의 귀로 직접 들어보고 판단하십시오.
 
사단은 늘 진리 교회를 훼방하며, 거짓을 참인 것처럼 우리를 속이고 있음을 깨닫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