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상숭배

기독교에서 이단이란 무엇인가? 이단이란?

by 초롱초롱 2024. 3. 21.

기독교에서 이단이란 무엇인가? 어느 교회가 이단인가?
 
제발, 진실을 알았으면 합니다. 거짓 목사들에게 현혹되지 마십시오.
 

1. 다른 복음을 지키면 저주를 받음
갈라디아서 1장 6~9절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의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그리스도께서 가르쳐주지 않은 것들은 모두 다른 복음입니다. 다른 복음을 지키면 저주 받습니다.
'너희 받은 것 외'라고 정확하게 짚어주고 있습니다. 
사도들이 전하지 않은 것들은 모두 다른 복음입니다.
 
대표적으로 성탄절이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태어난 날과 전혀 관련없는 12월 25일은 다른 복음입니다.
역사적 사료들도 12월 25일은 태양탄신일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또한 추수감사절도 성경에 없습니다. 미국인들이 만든 추수감사절이 어찌 그리스도의 복음입니까? 다른 복음입니다.
성탄절, 추수감사절을 지키면 저주 받습니다. 저주 받는 교회는 결국 성경이 말하는 이단입니다.



2. 성경이 말하는 이단이란?
베드로후서 2장 1~3절 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여럿이 저희 호색하는 것을 좇으리니 이로 인하여 진리의 도가 훼방을 받을 것이요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저희 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지 아니하느니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멸망케 할 이단을 교회 안으로 끌어들인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단은 '지은 말'을 가지고 이익을 삼는 자들입니다. 성경에 없는 것들을 그럴듯한 말로 지어낸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교회들은 성경에 없는 달걀과 토끼로 부활절을 기념합니다. 지어낸 가르침입니다. 부활절의 명칭마저 이방 종교에서 유래된 이스터 여신의 이름을 따서 '이스터절'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이스터절이라고 부르면서, 달걀과 토끼로 이 날을 기념하는 것은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는 것이 아니라, 이스터 여신을 숭배하는 행위입니다.

일요일 예배 문화도 지어낸 것입니다. 일요일 예배는 태양숭배 사상에서 유래된 가르침입니다. '존엄한 태양의 날에 모든 로마인들은 쉬라'라는 일요일 휴업령은 일요일 예배가 자리잡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습니다. 역사적 사료를 찾아보면, 초대 교회는 안식일을 기념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거짓 목자들은 일요일 예배를 합리화하기 위해 온갖 거짓된 말들을 지어내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예수님의 부활과 성령의 역사가 일요일에 이루어졌기 때문이라는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부활절과 오순절의 역사가 일요일에 있었던 것은 구약의 절기인 초실절과 칠칠절의 예언을 이루기 위해서입니다. 초실절과 칠칠절은 원래 안식 후 첫날인 일요일에 지켰던 절기입니다. 구약 유월절 날짜대로 예수께서도 성력 1월 14일에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셨습니다. 구약 초실절의 날짜대로 예수님께서 무교절 후 안식후 첫날인 일요일에 부활하셨습니다. 구약 칠칠절도 50일째, 즉 초실절로부터 칠 안식일 다음 날인 일요일에 지켰는데, 정확히 그 날에 오순절의 역사를 이루셨습니다. 구약과 신약의 관계도 이해하지 못하는 거짓 선생들이, 온갖 거짓말로 일요일 예배를 합리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 지어낸 말입니다. 이단의 가르침입니다.

십자가를 교회의 상징으로 삼는 것도 지어낸 이단의 가르침입니다. 십자가는 결코 그리스도의 상징이 될 수 없습니다. 예수님을 죽이기 위해 앞장선 당대 종교 지도자들, 그리고 사단 마귀와 악한 무리들, 그 악한 자들은 예수님을 가장 끔찍한 사형 도구에 매달았습니다. 십자가를 세우는 것은 예수님을 처형하기 위해 앞장선 악한 자들의 일에 동조하는 행위입니다. 십자가는 결코 그리스도의 상징도구가 될 수 없습니다.

이 외에도 오늘날 교회들은 온갖 거짓말로 가짜 절기들을 만들어 지키고 있습니다.
성경이 말하는 이단이 어디일까요? 제대로 알아보고 교회를 다녀야 합니다.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올바른 말씀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