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삼위일체

4.시작과 끝이신 여호와 하나님과 예수님. 성삼위일체의 가르침. 하나님의교회

by 초롱초롱 2020. 3. 16.

성삼위일체란 말 뜻은 "거룩할 성, 석 삼, 자리 위, 한 일, 몸 체로. 거룩하신 세 분이 한 분이다" 라는 뜻으로, 거룩하신 성부, 성자, 성령이 한 분이라는 뜻입니다.

 

성경에는 성부, 성자, 성령이 등장합니다. 성부, 성자, 성령이라고 하니, 마치 하나님이 세 분이라도 되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한 분의 아버지 하나님입니다.

 

4번째 시간!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성삼위일체에 대한 말씀을 전합니다.


1. 알파와 오메가, 처음과 마지막인 하나님

 

요한계시록 1장 8절 ①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나는 ②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

 

이사야 44장 6절 이스라엘의 왕인 여호와, 이스라엘의 구속자인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③나는 처음이요 나는 마지막이라

 

① 주 하나님은 누구입니까?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이죠)

② 하나님은 무엇입니까? (알파와 오메가입니다 여기서 알파와 오메가는 헬라어의 첫글자와 마지막글자입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시작과 끝이란 뜻입니다)

③ 여호와 하나님은 무엇입니까? (처음이요 마지막입니다)

 

※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 바로 여호와 하나님은 알파와 오메가이자 처음과 마지막입니다.

※ 여호와 하나님은 시작과 끝이란 뜻입니다.


2. 알파와 오메가, 처음과 나중이신 예수님

 

요한계시록 22장 13~16절 ①나는 ②알파와 오메가③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 … ①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① "나"는 누구입니까? (예수님입니다)

② 예수님은 무엇입니까? (알파와 오메가입니다)

③ 예수님은 또 무엇입니까? (처음과 나중, 시작과 끝입니다)

 

※ 예수님을 가리켜 알파와 오메가, 처음과 나중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 예수님은 시작과 끝입니다.


A : 예수님이야말로 시작과 끝입니다.

B : 아니요. 여호와 하나님이야말로 시작과 끝입니다.

C : 두 분 모두 시작과 끝입니다.

 

A : 도대체 누가 진짜 시작과 끝입니까?

C : 여호와 하나님이 곧 예수님이기 때문에 가능한 말씀입니다. 두 분 다 시작과 끝입니다.

B : 아하! 여호와 하나님이 곧 예수님. 예수님이 곧 여호와 하나님이군요.

 

 

 

 


예수님은 여호와하나님께서 이 땅에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 분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곧 여호와 하나님입니다.

다만 아기로, 아들로 오신다는 예언이 있기에, 예수님은 "유일한 아들"이란 표현을 쓰신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아들"인 것이 아닙니다. 예수님은 여호와 하나님입니다.

 

성삼위일체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면,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로 생각하는 경우가 있지요.

하나님의 아들은 우리들, 성도들입니다. 우리들이 하나님의 아들이요 딸입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이시죠.

즉 예수님은 우리의 아버지입니다.


 삼위일체 1~12편 정리
https://jindatcom.tistory.com/88?category=901768

하나님의교회와 성삼위일체. 여호와는 예수님. 예수는 곧 여호와하나님. 1편~12편 정리.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드리는 성삼위일체, 삼위일체에 대한 가르침. 아직 예수님이 누구이신지 모르시겠다고요? 첫번째 게시글부터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지금껏 올렸던 글을 최종 ��

jindatcom.tistory.com




이 성삼위일체에 대해 제대로 된 성경진리를 알려주신 분은 다시 오신 예수님. 안상홍님입니다.

두 번째 이 땅에 오신다는 예언따라 이 땅에 오신 재림예수님.

그리스도께서 오시지 않고서 어떻게 이렇게 정확하게 성경의 진리를 하나님의교회에서 알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성삼위일체에 대한 말씀을 꼭 살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