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삼위일체

2. 새언약을 세우실 여호와와 세우신 예수님. 삼위일체의 하나님의교회 말씀

by 초롱초롱 2020. 3. 12.

성삼위일체란 말 뜻은 "거룩할 성, 석 삼, 자리 위, 한 일, 몸 체로. 거룩하신 세 분이 한 분이다" 라는 뜻으로, 거룩하신 성부, 성자, 성령이 한 분이라는 뜻입니다.

 

성경에는 성부, 성자, 성령이 등장합니다. 성부, 성자, 성령이라고 하니, 마치 하나님이 3분이라도 되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실상은 성부, 성자, 성령은 한분입니다.

 

두번째 설명!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성삼위일체에 대한 말씀을 전합니다.


예레미야 31장 31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①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위 구절은 구약의 예언입니다.

누가 새언약을 세운다고 하였습니까? (여호와하나님)

여호와 하나님께서 새언약을 세우겠다는 예언입니다.

그렇다면 새언약을 누가 세우셨을까요?

 

 


누가복음 22장 20절 (유월절을 지키는 장면)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 새언약을 세웠습니까? (예수님입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새언약을 세우겠다고 하였는데, 실제론 예수님께서 새언약을 세우셨습니다.

예수님이 누구란 말씀입니까? 바로 여호와하나님이란 말씀입니다.

 

 

 


로마서 9장 5절 저는(예수님은) 만물 위에 계셔 세세에 찬양을 받으실 하나님이시니라 아멘

 

예수님은 여호와 하나님입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아기의 모습으로 오셔서 새언약을 세우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예수님입니다. 여호와 하나님과 예수님은 서로 다른 분이 아닙니다. 여호와하나님이 곧 예수님이요, 예수님이 곧 여호와하나님입니다.

 

 


삼위일체 1~12편 정리
https://jindatcom.tistory.com/88?category=901768

하나님의교회와 성삼위일체. 여호와는 예수님. 예수는 곧 여호와하나님. 1편~12편 정리.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드리는 성삼위일체, 삼위일체에 대한 가르침. 아직 예수님이 누구이신지 모르시겠다고요? 첫번째 게시글부터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지금껏 올렸던 글을 최종 ��

jindatcom.tistory.com


이 사실을 많은 기독교인들이 잘 알지 못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떻게 이렇게 정확하게 성삼위일체를 알고 있을까요?

바로 안상홍님께서 모든 진리를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성삼위일체에 대해 제대로 알아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