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삼위일체

6.예수님을 돌로 치려한 이유를 통해 알아보는 성삼위일체(하나님의교회)

by 초롱초롱 2020. 4. 17.

삼위일체-성스러운 세 분의 하나님(성부, 성자, 성령)이 한 분이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오늘 성삼위일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성삼위일체 6번째 시간!

 

1.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향해 돌을 든 이유

요한복음 10장 31~33절 ①유대인들이 다시 돌을 들어 치려 하거늘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아버지께로 말미암아 여러가지 선한 일을 너희에게 보였거늘 그 중에 어떤 일로 나를 돌로 치려하느냐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②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①유대인들이 예수님을 돌로 쳐서 죽이려고 합니다. 그 이유가 무엇입니까?

②"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라는 이유 때문이었습니다.

 

예수님이 자신을 누구라고 전파하였다는 소리입니까? '하나님이다'라고 전파했다는 뜻입니다.

즉 예수님은 하나님이신 여호와 하나님입니다. 예수님께서 스스로 "내가 하나님이다"라고 전파했다고 성경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즉 예수님은 곧 여호와와 하나님이십니다. 서로 다른 분이 아닙니다.

 

 

2. 유월절을 지키실 때 말씀하신 그리스도의 가르침

요한복음 14장 8~10절 빌립이 가로되 주여 ①아버지를 우리에게 보여 주옵소서 그리하면 족하겠나이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빌립아 내가 이렇게 오래 너희와 함께 있으되 네가 나를 알지 못하느냐 ②나를 본자는 아버지를 보았거늘 어찌하여 아버지를 보이라 하느냐 ③나는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는 내 안에 계신 것을 네가 믿지 아니하느냐

 

이 말씀 속에 오늘날 성삼위일체를 제대로 알지 못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그대로 나타나 있습니다.

빌립은 여지껏 예수님이 누구이신지 정확히 깨닫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①빌립 : 아버지를 보여 주세요.

②예수님 : 내가 아버지이다.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본 것이다.

③예수님 :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본 것이다. 아버지가 내 안에 있고, 내가 아버지 안에 있다.

 

'예수님을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다.' 그리고 '아버지가 예수님 안에 있고, 아버지 안에 예수님이 계신다.' 라는 뜻은 예수님이 곧 아버지하나님이란 뜻입니다.

 

많은 기독교인들이 교회를 다니면서도,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들이 아니라, 예수님은 하나님이십니다. "아들, 아기'로 오신다는 이사야 9장 6절의 예언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표현한 것입니다.

 

3.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지만 예수님은 하나님입니다.

아들의 모습, 아기로 태어나 우리와 똑같은 인생의 삶을 살았으나, 그는 하나님이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면, 똑같은 일들이 생길 것 같지 않나요?

두번째 오신다고 약속하신 예수님. 반드시 육체로 다시 오겠다고 하신 예수님입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①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삼위일체 1~12편 정리
https://jindatcom.tistory.com/88?category=901768

하나님의교회와 성삼위일체. 여호와는 예수님. 예수는 곧 여호와하나님. 1편~12편 정리.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드리는 성삼위일체, 삼위일체에 대한 가르침. 아직 예수님이 누구이신지 모르시겠다고요? 첫번째 게시글부터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지금껏 올렸던 글을 최종 ��

jindatcom.tistory.com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성삼위일체에 대해 더 알아보시고,

다시 오신다는 재림예수님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

하나님의교회에는 정말 진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