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삼위일체

3.성삼위일체=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과 예수님. 하나님의교회

by 초롱초롱 2020. 3. 13.

성삼위일체란 말 뜻은 "거룩할 성, 석 삼, 자리 위, 한 일, 몸 체로. 거룩하신 세 분이 한 분이다" 라는 뜻으로, 거룩하신 성부, 성자, 성령이 한 분이라는 뜻입니다.

 

성경에는 성부, 성자, 성령이 등장합니다. 성부, 성자, 성령이라고 하니, 마치 하나님이 3분이라도 되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실상은 성부, 성자, 성령은 한분입니다.

 

세 번째 시간!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성삼위일체에 대한 말씀을 전합니다.

 


1. 창조주 여호와 하나님

이사야 44장 24절 네 구속자요 모태에서 너를 조성한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①나는 만물을 지은 여호와라 ②나와 함께한 자 없이 홀로 하늘을 폈으며 땅을 베풀었고

 

①누가 만물을 창조하였습니까? (여호와 하나님)

②만물을 창조하신 분은 누구라고요? (여호와 하나님)


2. 창조주는 예수님

골로새서 1장 16절 ①만물이 그(예수님)에게 창조되되 하늘과 땅에서 보이는 것들과 보이지 않는 것들과 혹은 보좌들이나 주관들이나 정사들이나 권세들이나 만물이 다 그(예수님)로 말미암고 그를 위하여 창조되었고

 

①만물을 누가 창조하였습니까? (예수님)


두 말씀을 요약하면

 

여호와 하나님께서 세상을 창조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상을 창조하셨습니다.

 

A : 그럼 도대체 누가 창조한 것일까요?

B : 여호와 하나님이 곧 예수님입니다. 그래서 여호와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창조하신 것입니다.

A : 아하! 반대로 이야기한다면 예수님이신 여호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거군요.

B : 그렇습니다.

 

 

 

 


삼위일체 1~12편 정리
https://jindatcom.tistory.com/88?category=901768

하나님의교회와 성삼위일체. 여호와는 예수님. 예수는 곧 여호와하나님. 1편~12편 정리.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드리는 성삼위일체, 삼위일체에 대한 가르침. 아직 예수님이 누구이신지 모르시겠다고요? 첫번째 게시글부터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지금껏 올렸던 글을 최종 ��

jindatcom.tistory.com



하나님의교회는 성삼위일체에 대한 확실한 말씀이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모든 진리를 알려주셨기 때문이죠.

성경은 오직 하나님께서만이 정답을 제시해 주실 수 있습니다.

 

성삼위일체에 대한 더 많은 말씀을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