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하나님의교회 이단? 제대로 알아보자

by 초롱초롱 2022. 6. 11.

하나님의교회 이단 이유?
거짓교회와 진리교회를 딱 3구절로 구별할 수 있음.
아래 글을 진지하게 3분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마 7:13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예수님께서 왜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고 하셨을까?
오늘날 무수히 많은 이들이 하나님을 믿는다고 말한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구원받고자 한다면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고 하셨다. 이 말씀은 구원받을 무리가 적다는 뜻이다.

2.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날 것이다.

마 24:11, 24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게 하겠으며 ...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마지막 때가 되면 거짓 선지자가 무수히 많이 일어날 것이다. 거짓 목자는 택한 백성까지라도 미혹하여 거짓된 길로 가게 만든다.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라는 것은 결국 참 목자가 드물다는 뜻이며, 반대로 거짓 목자가 정말 많게 될 것을 의미한다.

3. 온 천하를 속이는 사단

계 12:9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사단은 온 천하를 속이는 자다.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난다"라는 말씀과 연결해서 읽으면, 사단은 선지자 행세를 하며, 우리를 속일 것이다. 참 목자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많은 이들이 사단을 따르게 될 것이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하셨고, "거짓 선지자"를 조심하라고 경고하셨다.

4. 거짓 교리를 만들어 교회를 세운 자들

성탄절 : 태양의 탄생을 축하하던 로마인들의 동지제이며, 태양신 미트라의 탄생일. 예수 탄생일로 둔갑
추수감사절 : 미국인에 의해 만들어진 사람의 계명으로 성경에 전혀 근거하지 않는 불법의 날. 교회의 절기로 둔갑.
부활절 : 풍요와 다산을 상징하는 이스터 여신의 달걀과 토끼로 기념. 부활절 명칭마저 이스터라고 부름.
일요일 예배 : 존엄한 태양의 날로 태양신의 날. 안식일을 버리고 예배의 날로 둔갑.

사단은 거짓 절기를 얼마나 많이 만들었는지 모른다. 하나님께서 명하지 않은 절기들, 그 이면에는 온갖 우상숭배로 가득차 있다. 이방신을 섬기는 풍습과 문화가 교회의 절기로 둔갑되었다. 그리고 마치 예수님을 위하는 것처럼 포장까지 철저하게 했다. 이런 교리로 만든 교회가 온 세상을 지배하고 있다. 온 세상을 지배하는 사단은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으로 몰아가고 있다. 누가 이단일까? 진짜 제대로 판단을 해야 한다.

예수님께서 좁은 문으로 가라고 하신 이유가 무엇일까? 성경의 가르침대로 진리를 지키는 교회는 어디에 있을까?

하나님의교회에 와서 올바른 가르침을 배워보셨으면 한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과 신부께서 세우신 참 진리교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