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하나님의교회 이단인가? 어느 교단인가?

by 초롱초롱 2022. 6. 10.

하나님의교회에 대해서 가끔 "어느 교단인가? 노회에 소속되었는가?" 라며 묻곤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그 어떤 교단에도 소속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이유 때문에 하나님의교회가 이단인 것일까요?

진짜 진리 교회를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아래의 글을 제대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1. 하나님의교회는 어디 교단인가?

교단, 노회 등은 모두 누가 만든 단체인가요? 사람이 만든 단체입니다.

사람들이 자기들끼리 임의로 만든 단체에 소속되면 정통교회가 되고, 가입하지 않으면 이단이 되는 것입니까?

만약 그렇다면 예수님도 이단이고, 사도들도 이단입니다. 예수님과 사도들은 그 어떤 단체에도 가입하지 않았으니까요.

 

 

2. 온 천하는 속이는 사단 &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남.

계 12:9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는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마 24:11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게 하겠으며

사단은 온 세상을 속이는 자입니다. 어떤 식으로 속일까요?

그리고 마지막 때가 되면 무수히 많은 거짓 선지자가 일어날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온 세상을 속이는 사단의 세력은 누구일까요? 그리고 무수히 많은 거짓 선지자는 누구일까요?

 

 

3.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

계 14: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들이니라

성경에는 구원받을 성도들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원받지 못하는 자는 누구일까요? 구원받을 성도와는 반대적인 특징을 갖고 있겠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자들일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 피로 세우신 유월절, 거룩함을 입혀주시는 안식일 등 하나님의 계명을 버린 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누구일까요?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은 사람의 계명인 일요일 예배, 추수감사절, 성탄절, 이스터절 등을 지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버리고, 가짜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는 너무나 불행하게도 사람이 만든 교리와 사람이 만든 계명이 진리인 것처럼 여겨지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여기서 질문 하나!

성경에도 없는 성탄절, 추수감사절, 이스터절, 사순절 등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만든 노회, 교단에 가입한다고 정통교회가 되는 것일까요? 이런 곳에 가입되어 있으면 좋은 교회일까요? 천만의 말씀입니다. 

 

오히려 교단, 노회에 소속되어 있는 단체가 사단의 무리라는 것을 증거합니다.

 

 

4. 거짓된 계명들

성탄절 : 원래 태양의 탄생을 축하하던 로마인들의 동지제, 미트라의 축제일이었으며, 환락에 취하는 날

추수감사절 : 미국인에 의해 만들어진 사람의 계명으로 성경에 전혀 근거하지 않는 불법의 날

부활절 : 부활절이라고 주장하지만, 실제론 이스터 여신 숭배 사상으로 변질되어 있음. 풍요와 다산을 상징하는 달걀과 토끼로 기념하며, 부활절 명칭마저 이스터라고 부름.

일요일 예배 : 존엄한 태양의 날에 로마인은 쉬라는 법령에 따라 급속도로 퍼지게 된 태양신의 날. 그리스도교가 완전히 타락되었음을 입증함. 성경의 예배의 날은 안식일로 일곱째날인 토요일임.

 

위와 같은 불법을 지키는 자들이 만든 교단에 소속된 교회가 과연 진리 교회일까요?

왜 하나님의교회가 그 어떤 교단에도, 노회에도 소속되어 있지 않은지 아시겠습니까?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하나님께 소속되어 있을 뿐입니다. 결코 사람이 만든 교단에 소속되어선 안 됩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를 가지고 오신 성령과 신부를 꼭 만나시기 바랍니다. 

 

댓글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