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이단들이 절기를 지키는 이유? 하나님의교회는 왜 절기 지키냐고요?

by 초롱초롱 2022. 7. 3.

최근 여기 티스토리에 "이단들이 절기를 지키는 이유" 라는 문장으로 검색을 해서 방문하신 분들이 몇몇 계시더라고요.

 

"이단들이 절기를 지키는 이유?" 라고 검색하신 분들에게 참 진리를 알려드리고 싶네요.

하나님의교회가 왜 절기를 지킬까요? 혹시 절기를 지키기 때문에 이단이라고 생각하시나요?

 

 

1. 진짜 이단이 어디일까요?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어떤 절기를 지키고 있을까요?

성탄절, 사순절, 맥추감사절, 추수감사절, 부활절 등을 지킵니다. 그런데 너무 놀라운 것은 이 절기들은 모두 비성경적인 절기이며, 우상의 규례입니다.

 

성탄절 : 태양의 탄생을 축하하던 로마인들의 동지제로, 태양신 미트라의 탄생일. 예수 탄생일로 둔갑
추수감사절 : 미국인에 의해 만들어진 사람의 계명으로 성경에 전혀 근거하지 않는 불법의 날. 교회의 절기로 둔갑.
부활절 : 풍요와 다산을 상징하는 이스터 여신의 달걀과 토끼로 기념. 부활절 명칭이 이스터(easter). 부활절도 변질됨.

맥추감사절 : 오늘날 7월 첫주에 지키는 맥추감사절은 성경에 없는 비성경적인 날(https://jindatcom.tistory.com/443)

사순절 : 사람이 만든 계명으로 불법의 계명. 가라지에 불과한 헛된 경배의 날.

 

얼마나 많은 가짜 절기, 성경에도 존재하지 않는 절기를 만들어 지키는지 모르시나요? 누가 이단일까요?

절기를 지키기 때문에 이단이라고요? 성경에 없는 절기를 지키는 곳이 이단입니다.

 

 

2. 예수님께서 당신의 피로 세우신 절기는 유월절

눅 22:15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눅 22:20 (유월절)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 간절히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신 절기가 유월절입니다. 예수님께서 당신의 피로 세우신 절기가 유월절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의 절기를 지킵니다. 유월절에서부터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을 지킵니다. 3차로 조직된 7개의 절기는 예수님께서 당신의 피로 완성시킨 새언약의 절기입니다.

 

이 귀한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신 이 귀한 유월절 절기를 지키면 이단이라고요? 그렇게 주장하는 자들, 그렇게 생각하는 자들은 도대체 어떤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까?

 

혹시 어떤 거짓목자가 유월절을 구약의 절기라고 주장하던가요? 성경을 펴서 누가복음 22장을 읽어보세요. 유월절은 예수님의 피로 세워진 새언약의 절기입니다.

 

혹시 하나님의교회가 절기를 지키는 율법주의에 빠져 있다고 주장하던가요? 그렇게 주장하는 자들은 도대체 어떤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까? 성경에도 없는 괴상한 절기들을 잔뜩 만들어서 지키는 자가 도대체 누구인가요?

 

절기를 지키면 이단이라고요? 성경에 없는 절기를 만들어 지키는 곳이 이단입니다. 예수님께서 전해주지 않은 절기는 모두 다른 복음이며, 거짓된 가르침입니다. 성탄절, 추수감사절을 지키는 자들은 다른 예수를 믿는 것입니다. 자신들이 만든 상상 속의 어떤 신을 믿는 것이지, 결코 성경이 증거하는 그리스도를 믿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참된 길로 들어서기를 바랍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나타나셔서 생명수를 주시고 있는 교회, 하나님의교회로 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