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상홍님 가르침 100

안상홍님 구원자란 증거 (안상홍님 가르침 6)

by 초롱초롱 2022. 6. 2.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따릅니다.  이상한 것처럼 느껴질 수 있으나, 아래의 글을 진지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거짓교회인 바벨론에서 얼른 나오세요. 그의 죄에 참예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1. 성령과 신부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은 장차 있을 일들이 예언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22장에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가 등장합니다.

진짜 핵심은 이것입니다. "성령과 신부"가 없는 교회는 다 거짓교회입니다. 성령과 신부가 계시지 않는 교회는 무조건 가짜 교회입니다. 참고로 생명수란 하나님의 참된 말씀을 의미합니다.

 

 

2. 거짓이 난무하는 시대

교회라는 탈을 쓰고, "예수"라는 이름을 빌려서 영혼을 노략질하는 거짓목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성경에도 없는 성탄절을 만들어 예수 탄생일이라고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성경에도 없는 달걀로 부활을 기념하고, 부활절의 명칭마저 봄의 여신 이스터라고 부릅니다. 미국인들에 의해 만들어진 추수감사절이 교회 절기로 둔갑했고, 사형틀로 사용되던 십자가가 교회 상징물이 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사순절, 일요일 예배 등 온갖 가짜 절기들이 만들어졌습니다.

 

아모스 선지자가 예언한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지금은 하나님의 말씀이 사라진 시대입니다.

암 8:11 날이 이를찌라 내가 기근을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사람이 이 바다에서 저 바다까지 북에서 동까지 비틀거리며 여호와의 말씀을 구하려고 달려 왕래하되 얻지 못하리니

 

 

3.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신다.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십니다. "목마른 자들아 오라" 하셨습니다. 생명수를 마시라고 하셨습니다. 진리를 가지고 나타나신 성령과 신부께서 여러분들을 부르고 계십니다. 거짓된 사람의 절기, 마귀가 만든 절기를 지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영생의 유월절, 고난의 무교절, 부활의 초실절, 성령의 오순절, 회개의 나팔절과 대속죄일, 늦은비 성령의 초막절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예수님께서도 지키신 새언약의 절기들입니다. 물론 새언약의 안식일도 있습니다.

 

모든 진리를 가지고 오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생명수를 가지고 오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이상하다고요? 거짓목자들은 자신의 정체가 탄로날까봐 재림하신 그리스도를 배척하기에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4. 예수님도 외쳤습니다. "생수를 받으라"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서 생명수를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사마리아 여인에게 "내가 주는 물은 영생하는 샘물이니라"하셨습니다.(요4:14)

베드로는 예수님을 가리켜 "영생의 말씀이 계신 분"이라고 증거하였습니다.(요6:66)

예수님께서 "목마른 자는 내게로 와서 마시라" 하셨습니다.(요7:37)

 

여러분들은 1~3번 단락에서,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과 똑같은 예언을 살펴보았습니다.

예수님처럼 생명수를 주실 분이 누구였습니까? 바로 성령과 신부이십니다.

 

어서 하나님의교회로 오십시오. 당신이 믿고 싶은 예수님께서 다시 오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