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상홍님 가르침 100

하나님의교회와 안상홍님 가르침 4.

by 초롱초롱 2022. 5. 25.

목자는 양들을 바른 길로 인도합니다. 우리의 참 목자는 하나님이십니다.

만약 성경에 없는 거짓규례로 성도들을 인도하고 있다면 그 교회의 목자는 거짓목자입니다.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왜 안상홍님이 참 목자이시며, 구원자이신지 아래의 글을 진지하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새언약을 세우신 분은 하나님입니다.

렘 31:31~3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하나님께서 직접 "새언약"을 세우겠다고 하셨습니다.

새언약을 세우시는 분은 무조건 하나님입니다. 하나님 외에 그 누구도 새언약을 알려줄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새언약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새언약을 누가 세우셨을까요?

 

 

2. 새언약을 세우신 분이 예수님

눅 22:15, 20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새언약의 핵심은 유월절입니다.

유월절은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새언약의 핵심 진리입니다.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언약이 유월절인데, 이 유월절이 필요없다고 말하는 목사들이 있더군요. 그들은 거짓목자입니다.

 

새언약은 예수님께서 세우셨습니다. 예수님이 곧 하나님이란 말씀입니다.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믿지 못한 자들이 당시 종교지도자들이었습니다. 그들은 끝내 예수님을 배척하고 말았습니다.

 

 

3. 다시 새언약을 알려주신 분이 안상홍님

새언약의 핵심인 유월절 진리가 A.D. 325년 사라졌습니다. 

그리스도의 고귀한 피로 세워진 유월절 진리가 사단 마귀에 의해 훼파되었습니다.

325년 이후로 그 누구도 유월절을 지킨 이가 없었습니다.

 

새언약을 누가 다시 알려줄 수 있을까요? 하나님이십니다. 새언약은 무조건 하나님께서 세우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렘31:31)

 

새언약을 가지고 다시 등장하신 분이 있다면 누구이실까요?

새언약 유월절을 알려주시는 분이 있다면 누구실까요? (하나님이십니다)

 

유월절 진리를 다시 알려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참 진리를 알려주셨는데, 세상은 안상홍님을 배척하고 있습니다.

새언약을 세우시는 분은 무조건 하나님이십니다. 즉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다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시기 바랍니다.

거짓된 성탄절, 추수감사절, 이스터절을 지키자고 주장하는 거짓목자들이 장악한 교회에서 나오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을 배척한 자들도 당시 종교지도자들이었습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재림 그리스도를 배척하는 이도 교회를 장악한 거짓 목자들이라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