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상홍님 가르침 100

안상홍님의 가르침 3. 수건규례라고 들어보셨나요?

by 초롱초롱 2022. 5. 23.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가르침은 오늘날 기성 교단에서는 들어보지 못한 말씀입니다. 왜냐하면 거짓목자가 교회를 장악했기 때문입니다. 참 진리를 알려주시는 분은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 외에 없습니다. 왜 안상홍님이 참목자이시며, 구원자이신지 아래의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수건 규례로 거짓 교회를 알 수 있습니다.

고전 11:3~5 그러나 나는 너희가 알기를 원하노니 각 ①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여자의 머리는 남자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라 ②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③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이는 머리 민 것과 다름이 없음이니라

① "여자의 머리 = 남자의 머리 = 그리스도 = 하나님" 으로 연결됩니다.
② 남자가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를 하면 머리되신 그리스도, 즉 하나님을 욕되게 하는 행위입니다.
③ 여자는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를 하면 하나님을 욕되게 합니다.

하나님을 욕되게 하는 자가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절대 못 받습니다)

2. 하나님을 욕되게 하는 교회는 어디인가?

혹시 당신이 다니는 교회는 여성도들이 머리에 아무 것도 쓰지 않고 예배를 드립니까? 그 교회는 그리스도를 욕되게 하는 교회입니다.

혹시 당신이 다니는 교회는 남자들이 예배를 드릴 때 머리에 무엇을 쓰고 예배를 드립니까? 역시 그 교회도 하나님을 욕되게 하는 교회입니다.

오늘날의 **교는 여성도들이 머리에 아무 것도 쓰지 않은 채 예배를 드립니다. 그리고 오늘날의 **교는 남자가 머리에 뭔가를 쓰고 미사를 집전합니다. 수건규례조차 교묘하게 변개시킨 곳에 과연 하나님이 계실까요? 성경대로 행하는 것이 단 하나도 없는 오늘날의 종교계를 보면 정말 마음이 씁쓸합니다.

3. 안상홍님 오셔서 진리를 알려주셨습니다.

수건규례를 올바르게 지키는 교회가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을 거룩하게 여기며, 명예롭게 여기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여성도들이 머리에 수건을 쓰고 예배를 드립니다. 당연히 남성도들은 아무 것도 쓰지 않습니다. 성경대로 정확하게 행하고 있죠.

수건규례에 관한 바른 가르침을 누가 알려주셨을까요? 안상홍님이십니다.
옳은 길을 알려주시고, 성경의 진리를 알려주시는 분은 우리의 참목자이신 하나님 외에는 없습니다. 그래서 안상홍님은 마지막 시대 등장하신 우리들의 구원자이신 하나님이십니다.

4. 고린도전서를 전체 다 읽어보세요.

고전 11:6~14 ①만일 여자가 머리에 쓰지 않거든 깎을 것이요 만일 깎거나 미는 것이 여자에게 부끄러움이 되거든 쓸찌니라 ... 너희는 스스로 판단하라 여자가 쓰지 않고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이 마땅하냐 만일 ②남자가 긴 머리가 있으면 자기에게 욕되는 것을 본성이 너희에게 가르치지 아니하느냐 만일 여자가 긴 머리가 있으면 자기에게 영광이 되나니 긴 머리는 쓰는 것을 대신하여 주신 연고니라 변론하려는 태도를 가진 자가 있을찌라도 우리에게나 ③하나님의 모든 교회에는 이런 규례가 없느니라

① 여자가 머리에 쓰지 않고 예배를 본다면, 머리를 깎으라고 합니다. 깎으면 쓰지 않아도 된다는 뜻이 아니라, 머리를 깎고 미는 것이 여자에게 부끄러움이 되기 때문에 반드시 써야 한다는 것을 강조한 말씀입니다. 여자가 머리에 아무 것도 쓰지 않은 채 예배를 드리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입니다.

② 남자는 긴 머리를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습니다. 그래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예배를 드려선 안 됩니다. 우리의 본성이 그것을 이미 알려주고 있습니다. 반면 여자는 긴 머리를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우리의 본성이 그것을 알려줍니다. 긴 머리를 자랑스럽게 여기는 것은 여자가 머리에 무엇을 쓰고 예배를 드려야 함을 알려주는 것이죠.

③ 변론하려는 태도를 가진 자들이 있습니다. 수건규례를 자기 마음대로 바꾸려고 한 자들에게 사도 바울이 확실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는 수건규례에 관한 다른 가르침이 없다고 말이죠. 남자는 쓰지 말고, 여자는 반드시 쓰라. 이것이 하나님의교회의 가르침입니다.


댓글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