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상홍님 가르침 100

안상홍님의 가르침 5

by 초롱초롱 2022. 5. 27.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이상하다고요?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가르침 딱 하나, 아래의 글만 제대로 읽어봐도 생각이 바뀔 겁니다.

 

 

1. 새 언약에 관한 구약의 예언

렘 31:31~33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하나님께서 친히 "새언약"을 세운다는 예언이 있습니다.

이 예언대로 "새언약"이 세워질 때, 새언약을 받아들이는 자들, 즉 마음에 기록하는 자들이 하나님의 백성이 됩니다.

하나님의 백성은 새 언약을 마음에 기록하고, 새언약을 거룩히 지키는 자들입니다.

 

새 언약을 모르는 자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아닙니다. 

 

 

2. 새 언약을 지키는 자가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히 8:7~10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으로 새 언약을 세우리라 … 내가 이스라엘 집으로 세울 언약이 이것이니 내 법을 저희 생각에 두고 저희 마음에 이것을 기록하리라 나는 저희에게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내게 백성이 되리라

위 구절은 구약의 예언을 한 번 더 강조한 말씀입니다. 새 언약을 그리스도께서 세우셨습니다. 새언약 법을 지키는 자가 하나님의 백성이 됩니다. 새언약을 지키지 않는 자들, 새언약을 모르는 자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아닙니다.

 

오늘날 많은 교회에서는 새 언약 절기를 모릅니다. 그들은 성경에 존재하지도 않는 성탄절, 추수감사절, 이스터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거짓된 사람의 계명을 지키면서 "주여, 주여!"라고 부르짖고 있습니다. 과연 그들이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을까요? 절대 될 수 없습니다.

 

 

3. 새 언약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새 언약을 지키는 자가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즉 새 언약은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귀한 진리입니다.

그렇다면 새 언약은 누가 알려줄 수 있을까요? 하나님 외에는 없습니다.

 

성경에도 없는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을 알려주는 자가 참 목자일까요? 그런 교회에 하나님이 계실까요? 당연히 안 계시겠죠.

 

새언약 진리를 알려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창조주의 기념일인 안식일, 죄사함의 축복이 내려지는 유월절, 부활의 소망을 주신 구약의 초실절의 완성인 부활절, 성령을 부어주시는 오순절(구약의 칠칠절), 죄를 사함받는 나팔절과 대속죄일, 늦은 비 성령의 축복이 약속된 초막절. 새언약의 절기는 이렇게 3차로 나뉘어져 7개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새 언약은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진리이며, 새언약은 누가 우리의 참 목자인지 알려주는 귀한 진리입니다. 

 

 

4. 새 언약의 핵심 절기는?

눅 22: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새언약의 핵심을 말한다면 유월절입니다.

성력 1월 14일, 해질 때에 행하신 절기,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준 귀한 진리인 유월절이 새언약입니다.

 

"어? 우리도 떡과 포도주로 예배를 보는데요?" 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더러 있는데, 당신의 교회에서 드리는 성만찬은 새 언약이 아닙니다. 우선 일요일 예배, 성탄절, 추수감사절과 같이  불법의 계명을 지키고 있으니, 그곳은 이미 사단에게 정권이 빼앗긴 교회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리고 일요일에 행하는 성찬식, 성경에도 없는 양력 1월인 한 겨울에 하는 성찬식, 심지어 태양탄신일인 12월 25일에 하는 성찬식, 이 모두 가짜입니다. 흉내만 낸다고 진짜가 되는 것이 아니죠.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진리로 인도하시고, 성경대로 행하는 모든 가르침을 알려주셨는데, 왜 이상하게 바라보십니까?

거짓목자들의 말에 속지 마시고, 육체로 반드시 다시 오셔야 한다는 성경의 재림의 예언을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진리가 사라진 이 시대, 모든 진리를 회복하여 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