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상홍님 가르침 100

안상홍님은 누구인가? 성탄절은 태양신 숭배 사상

by 초롱초롱 2022. 6. 7.

구원자께서 오시기 않고서는 진리를 알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왜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믿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딱 5분만 제대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소량의 독극물을 섞을지라도

소량의 독극물을 물에 탄 후, 그 물을 마시라고 한다면 마시겠습니까? 

교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스도의 가르침 가운데 극히 작은 부분일지라도 변질되어 있다면, 그 교회는 더 이상 하나님이 계신 교회가 아닙니다.

 

 

2. 성탄절의 기원

예수님께서 승천하시고 사도들마저 세상을 떠난 이후, 교회는 급속도로 세속화되었습니다. 이방 종교의 사상과 의식까지 마구 받아들였죠. 오늘날 세상 사람들이 예수 탄생일로 알고 있는 성탄절도 그 가운데 하나입니다.

 

로마에서는 매년 12월 말에 3대 축제가 열렸습니다. 사투르날리아, 시길라리아, 브루말리아라는 축제입니다.

이 중 브루말리아 제일은 12월 25일에 열렸으며, 이 날은 미트라교에서 숭배하던 태양신 미트라의 탄생일이었습니다.

 

초대교회 성도들은 이방종교의 축제를 기피했으나, 세월이 흐르면서 이들과 동화되어 갔습니다.

그래서 교회사의 기록을 살펴보면 4세기 이후부터 성탄절을 지킨 기록이 나타납니다.

 

 

3. 교회 안에서 행해지는 태양신 숭배

겔 8장 15~18절 그가 또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네가 그것을 보았느냐 너는 또 이보다 더 큰 가증한 일을 보리라 하시더라 그가 또 나를 데리고 여호와의 전 안뜰에 들어가시기로 보니 여호와의 전문 앞 현관과 제단 사이에서 약 이십 오인이 여호와의 전을 등지고 낯을 동으로 향하여 동방 태양에 경배하더라

아주 가증한 일이 생길 것을 에스겔 선지자가 예언하였습니다. 여호와의 전으로 기록된 성전 안에서 사람들이 동방 태양을 향해 경배를 올리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성전에서 벌어지는 일이니, 표면적으로는 하나님을 믿는 예식이 진행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면적으로는 태양신을 숭배하고 있습니다. 이 예언은 오늘날 교회의 모습과 똑같습니다. 

 

12월 25일이 되면, 교회는 "주여, 주여!"라며 부르짖습니다. 정말 예수님을 섬기는 것처럼 보여지겠죠. 하지만 예수님의 탄생일이라는 가면을 쓴 태양신의 날일 뿐입니다. 성탄절을 통해 태양신을 숭배하게 만든 사단의 교묘한 술책이 있음을 깨달아야 합니다.

 

 

4. 진리를 알려주신 안상홍님

바른 길로 인도하여 주시고, 올바르게 하나님을 섬기는 법도와 규례를 알려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성탄절을 지키며 태양신을 숭배하는 자들은 그리스도의 재림을 반기지 않습니다.

성경은 예수님께서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두 번째 오실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태양신 숭배자들은 그리스도의 임하심을 방해하기 위해 성경을 이상하게 해석하며, 불쌍한 영혼들을 노략질합니다.

 

여러분!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와 보십시오. 성경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의 말씀을 들으면 깜짝 놀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