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상홍님 가르침 100

하나님의교회와 안상홍님. 가르침 2

by 초롱초롱 2022. 5. 19.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을 따릅니다. 안상홍님의 가르침 두 번째 시간입니다.

 

하나님의 참된 계명을 알려주는 분은 무조건 참 목자입니다. 반면 성경에 없는 거짓된 계명을 알려준다면 거짓목자입니다. 참목자는 겉모습으로 판단하는 것이 아닙니다. "성경의 올바른 가르침을 전해주느냐?"로 판단하는 겁니다. 아래 글을 읽고, 누가 이단인지, 누가 거짓선지자인지 올바른 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1. 새언약 유월절은 "내 피로 세우는 언약"

눅 22: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언약이 유월절입니다. 거룩한 "피"로 유월절을 세우셨는데, 유월절이 필요없다고 말하는 자들은 거짓목자입니다.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교회는 거짓교회입니다.

 

 

2. 유월절은 그리스도께서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신 절기입니다.

눅 22:15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유월절을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신 간절한 그리스도의 마음이 느껴집니까?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라고 말하신 분이 그리스도이십니다. 참 목자이신 예수님께서 유월절을 원하고 원하셨습니다.

 

이 귀한 유월절이 종교암흑세기동안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히9:28). 왜 다시 오실까요? 당신의 피로 세우신 귀한 유월절 때문입니다.

 

만약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였다"라는 음성이 들린다면, 지체 없이 달려가십시오. 그 목소리는 우리의 참목자이신 그리스도의 음성일 것입니다. 그런데 사라진 유월절을 가지고 등장하신 분이 계십니다.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래서 안상홍님은 우리의 참목자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유월절의 주인되신 그리스도이십니다.

 

 

3. 성경에도 없는 성탄절, 추수감사절을 왜 지킵니까?

성경에도 없는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을 지키면서, 유월절이 필요없다고 말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정체가 뭘까요? 정말 그들의 정체가 뭘까요? 아직도 이런 가짜 교회를 다니고 계실 겁니까?

 

정말 진지하게 생각해 보세요. 누가 이단일까요? 새언약 유월절을 알려주신 참 목자되신 안상홍님을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정말 이상하게 보입니까? 눈을 제대로 뜨십시오! 하나님의교회는 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