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체로 오실 예수님

하나님의교회와 안상홍님. 이단인가?

by 초롱초롱 2022. 5. 11.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이단처럼 느껴지나요? 이상하게 느껴지나요? 딱 3분만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1. 진리를 알려주시는 분은 참 목자이신 하나님입니다.

겔 34:11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 곧 내가 내 양을 찾고 ...  내가 친히 내 양의 목자가 되어 

진리로 인도하시는 분은 우리의 참 목자입니다. 성경은 참 목자로 임하실 분은 "여호와 하나님"이라고 증거합니다.

오직 하나님께서만 우리의 참 목자가 되십니다. 어느 시대든 하나님께서 오시지 않으면 양들은 흩어지고, 길을 잃고 방황하게 됩니다.

 

지금은 누가 우리를 진리로 인도하고 계신가요?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께서 새언약의 안식일, 유월절, 부활절, 오순절, 대속죄일, 초막절을 알려주셨습니다. 진리로 인도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는 방법을 알려주셨다면, 우리의 참 목자가 틀림없습니다.

 

 

2. 성탄절, 추수감사절, 이스터절, 사순절???

세상의 모든 교회가 성탄절, 추수감사절, 이스터절, 사순절 등을 지킵니다. 성경에 나오지도 않습니다. 거짓된 사람의 계명입니다.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태양탄신일인 로마인의 동지제를 예수님의 탄생일로 바꾸어서 기념하고 있습니다. 성경에도 없는 미국인의 절기인 추수감사절이 교회의 절기로 둔갑되었습니다. 부활절은 이스터여신 숭배 사상인 달걀로 기념하고 있습니다. 부활절이란 명칭마저 이스터라고 부릅니다. 왜 부활절을 이스터(에오스트레)라고 부를까요? 얼마나 무지하고, 얼마나 우둔한지 모릅니다.

 

그리고 이런 교회 성도들은 자신들의 교회가 정통이라고 착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으로 간주합니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누가 이단입니까? 온갖 거짓된 사람의 절기만 지키는 자들이 참 목자를 만났다고 생각합니까?

 

 

3. 빛과 어두움을 구별하고, 거짓과 참을 알려주신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거짓과 참을 제대로 알려주실 수 있는 분은 빛이신 하나님 외에 없습니다. 

성경의 절기와 사람이 만든 우상의 절기를 구별할 수 있도록, 모든 진리를 알려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이 땅에 두 번째 임하신 예수님입니다. 이상해 보이나요? 

계 7:17 이는 보좌 가운데 계신 어린 양이 저희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하나님의교회에서 참 목자로 임하신 어린 양을 만나시기 바랍니다. 바로 재림하신 어린 양. 안상홍님을 말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성경은 예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임하신다고 강력하게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 예언을 꼭 들여다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