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삼위일체

예수님은 누구신가? 성부, 성자, 성령의 뜻

by 초롱초롱 2022. 3. 25.

예수님은 누구신가? 성부, 성자, 성령 뜻!

 

예수님은 누구신가? 예수님이 여호와 하나님이란 사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이 문제를 통해 예수님께서 "두 번째 나타나리라"하신 말씀의 뜻을 이해해보겠습니다.

 

 

1. 여호와 하나님께서 오셨으니, 그 분이 예수님

사 9: 6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아기"로 오겠다는 예언. "아들"의 모습으로 오겠다는 예언이 있습니다. 이 예언대로 오시는 분은 "영존하시는 아버지", 즉 여호와 하나님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 예언대로 실제 아기의 모습으로 와서 "내가 아들이다"라고 외치셨던 분은 예수님입니다. 다시 말해 예수님이 아기의 모습으로 오신 여호와 하나님이시라는 말씀입니다.

 

이사야의 예언은 홍해를 가르신 권능의 여호와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태어날 것을 예언한 것입니다. 즉 예수님은 여호와 하나님이시다.

 

 

2. 천지를 창조하신 예수님

골 1:16 만물이 그에게 창조되되 하늘과 땅에서 보이는 것들과 보이지 않는 것들과 혹은 보좌들이나 주관들이나 정사들이나 권세들이나 만물이 다 그로 말미암고 그를 위하여 창조되었고

육일창조의 역사가 기록된 창세기를 읽어본 적 있습니까? 만물은 여호와 하나님께서 창조하셨습니다.

그런데 골로새서에는 예수님께서 만물을 창조하셨다고 합니다. 예수님이 누구시란 뜻입니까? 예수님이 여호와 하나님이심을 증거한 말씀입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아들"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신 것입니다.

 

 

 

3. 시작과 끝이신 예수님

계 22:13~16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 … 나 예수는 ...
사 44:6 이스라엘의 왕인 여호와, 이스라엘의 구속자인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는 처음이요 나는 마지막이라

온 우주의 시작과 끝은 오직 여호와 하나님입니다(사 44:6). 하나님께만 붙일 수 있는 수식어가 "시작과 끝" 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내가 처음과 나중이요, 알파와 오메가"라고 하셨습니다(계22:13). 예수님이 누구시란 말씀입니까? 예수님이 곧 여호와 하나님이시란 말씀입니다.

 

 

4. 아들이라고 하셨으나, 당신은 우리의 아버지 하나님

마 26:42 내 아버지여 만일 내가 마시지 않고는 이 잔이 내게서 지나갈 수 없거든 아버지의 원대로 되기를 원하나이다

성경에는 예수님께서 당신을 가리켜 "하나님의 아들이다" 라고 말씀하신 구절이 많습니다. 기도하실 때도 "아버지여!"라고 기도하시며, 당신이 "아들"인 것처럼 기도하셨습니다. 그래서 성부, 성자, 성령이 한 분의 하나님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쯤으로 생각하는 분들은 이사야 9장 6절을 다시 읽어보길 바랍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아기", "아들"로 오신다고 예언하셨기에 예수님은 "아들"의 입장에서 많은 일들을 보여주신 것입니다. 당신을 가리켜 "아들"이라고 하셨다고 해서, 하나님의 아들이란 뜻이 아닙니다. "아들"의 예언으로 오신 여호와 하나님이란 뜻입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하나님께 "아버지여!"라고 부르짖으며 기도하신 이유는 또 있습니다. 실제 하나님의 아들은 성도들인 우리들입니다. 예수님은 우리들의 아버지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은 우리들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예수님을 믿는 성도들을 가리켜 하나님의 아들, 딸이라고 증거합니다. 다시 말해 실질적으로 하나님의 아들인 우리들이 어떤 길을 걸어가야 하는지 알려주시기 위해 당신께서 직접 이 땅에 "아들"의 입장으로 오셔서 행해야 될 본을 보여주셨던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기도의 본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기도를 드릴 때, "아버지여!"라며 기도를 드립니다. 예수님께서 걸어가신 믿음의 길은 진짜 하나님의 아들인 우리들이 걸어가야 할 길입니다.

 

 

 

5. 두 번째 나타나리라 예언하신 예수님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계 2:17 ... 흰 돌을 줄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계 3:12
 이기는 자는 ...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하나님께서 이 땅에 처음 오셨을 때 어떤 모습으로 오셨나요? 육체의 몸으로 오셨습니다.

히브리서 9장에는 "두 번째" 오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두 번째" 나타나리라 하셨다면,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그 때는 "새 이름"을 가지고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당신의 새이름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여호와 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이름을 가지고 이 땅에 오신 것처럼, 또 다른 이름인 "새로운 이름"을 가지고 이 땅에 오실 것입니다.

 

새이름으로 나타나실 하나님. 그 분은 예수님이시요, 여호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새 이름으로 오신 그리스도를 만나시기 바랍니다.

 

댓글34

  • 루비K 2022.03.25 18:50 신고

    예수님이 여호와 하나님이시고 또 성령 하나님이신 안상홍님이심을 하나님의 교회에 와서야 비로소 확실히 깨닫게 되었네요. 안상홍님은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이 확실합니다.
    답글

  • goodgood 2022.03.25 20:15 신고

    안상홍님은 3500년전 홍해바다를 가르신 여호와시며 2천년전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서 희생하신 예수님이십니다
    답글

  • 헵번♡ 2022.03.25 20:26 신고

    새 이름으로 오신 예수님. 그 분이 바로 안상홍하나님이십니다. ^^
    성삼위일체의 원리를 바르게 이해하면 육체로 이 땅에 오신 초림 예수님과 재림 안상홍님께서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답글

    • 초롱초롱 2022.03.26 22:10 신고

      성삼위일체를 정확히 이해한다면 이 시대 구원자이신 성령 안상홍님을 올바르게 이해하게 되고, 믿게 됩니다.

  • 순천아 2022.03.25 20:55 신고

    저도 예수님에 대해서 하나님의 교회에 와서야 완전하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아들이신데 아버지라고 하는게 쉽게 이해가 되지 않았는데~^^
    너무도 쉽고 명쾌하게 알려주셔서 얼마나 기뻤던지요~^^
    성령하나님은 재림예수님이시며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답글

  • 애벌레의 꿈 2022.03.25 21:20 신고

    여호와 하나님, 예수님은 알아도 새 이름에 대해 아는 사람이 많지 않더라고요.
    성령이신 새 이름의 주인공을 알아야 우리는 구원을 받을 수 있지요^^
    답글

  • 물수제비 2022.03.25 21:34 신고

    성삼위일체의 진리를 알지 못하면 성경을 이해하기가 무척 어렵습니다. 그러나 여호와 하나님과 예수님과 안상홍님이 한 분이신, 1인 3역을 하신 하나님이십니다.
    답글

  • ✅ 가지런히 2022.03.25 22:12 신고

    하나님께서만 성삼위일체를 오류없이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하나님에 관한 것은 하나님의 증거가 제일 확실합니다.
    답글

  • 쭈누사랑 2022.03.25 22:26 신고

    아버지 하나님께서 시대마다 다른 이름으로 오신 것이죠.
    성부시대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성자시대는 예수님, 성령시대는 새 이름이신 안상홍님으로 오셨습니다.
    성경을 올바르게 살펴서 진정 이 시대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심을 믿고 영접해야 하겠습니다.
    답글

  • 몽실이동생 2022.03.26 09:16 신고

    하나님께서는 각 시대마다 다른 이름 다른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그리고 진정으로 하나님을 찾는 자들을 찾으셨습니다. 오늘날 우리 시대에는 성령 안상홍님으로 오셔서 구원받을 겸손한 자들을 모으고 계십니다. 성경을 보면 하나님을 발견할 수 있으니 연구하고 또 연구해야 합니다.
    답글

  • 서진♥ 2022.03.26 12:21 신고

    교회를 다녀도 성삼위일체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으시더라구요
    성부 여호와, 성자 예수님 성령 안상홍님께서 한 분이다는 뜻입니다
    답글

  • luree 2022.03.26 16:08 신고

    여호와 하나님 = 예수 그리스도 = 안상홍님이십니다.
    이 진리를 깨닫지 못하고는 절대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답글

  • happy full 2022.03.26 17:03 신고

    성부 여호와 하나님과 성자 예수님 성령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이십니다.
    성삼위일체를 알지 못하고는 구원자로 오신 하늘아버지 안상홍님을 깨달을 수 없고 구원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답글

  • mm0mm 2022.03.26 22:42 신고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3500년전에는 여호와라는 이름으로, 2천년전에는 예수라는 이름으로, 마지막 성령시대에는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오셨습니다.
    답글

    • 초롱초롱 2022.03.29 21:50 신고

      성부, 성자, 성령시대를 이해하면, 첫 번째 임하신 하나님과 두 번째 오신 하나님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믿게 됩니다.

  • 풍금소리' 2022.03.27 12:33 신고

    성부 여호와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시기 위해 예수라는 이름으로 성육신하셨습니다~ 아들의 입장으로 오신 예수님은 전지전능하신 우리의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답글

  • 내깡통 2022.03.30 03:57 신고

    성령시대 우리를 구원의 길 영생의 길 천국길로 인도하여 주신 아버지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대로 새이름으로 오신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답글

  • 온시디움 2022.03.30 22:11 신고

    성부, 성자, 성령은 아버지하나님으로 한분 하나님이시죠.. 성부 여호와하나님이 사람되어 이 땅에 오신 분이 성자 예수님이시고 이 시대 새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으로 오셨음을 깨달아야 하겠습니다.
    답글

  •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로만 생각하면 성경에서 이해되지 않는 부분들이 너무 많죠. 예수님은 아들의 입장으로 오셨지만 영존하시는 아버지하나님이셨죠.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