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삼위일체

삼위일체란 무엇인가? 하나님의교회와 성삼위일체

by 초롱초롱 2022. 1. 30.

 

삼위일체란 무엇인가? 삼위일체라고도 하고 성삼위일체라고도 하죠. 무슨 뜻일까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삼위일체의 뜻을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1. 새언약을 세워주시겠다 약속하신 여호와하나님

예레미야 31장 31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여호와 하나님께서 장차 새언약을 세울 것이라 예언하였습니다.

새언약을 세울 여호와하나님! 

누가 세운다고요? "내가!!" 여호와 하나님께서 세우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2. 새언약을 세워주신 예수님

누가복음 22장 20절 (유월절)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 새언약을 세웠습니까? 예수님입니다.

이사야서에 누가 새언약을 세우겠다고 예언하였나요? 여호와하나님입니다.

 

두 말씀을 비교해보면, 여호와하나님이 예수님이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새언약을 세우겠다고 하셨는데, 예수님께서 새언약을 세우셨으니, 예수님이 여호와하나님이란 뜻입니다. 이걸 정확하게 이해한 제자들은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깨달았습니다.

 

추가로 여호와 하나님께서 어떤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실 것인지 알아볼까요?

 

3. 아기의 모습으로 태어날 것을 예언한 여호와하나님

이사야 9장 6절 이는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아기가 우리에게 태어날 것이고, 아들을 우리에게 주실 것이란 예언입니다. 그 분은 누구일까요?

그 분은 전능하신 하나님이요, 영존하시는 아버지라고 하였습니다. 아기의 모습으로, 아들의 모습으로 오시는 분은 전능하신 하나님이요, 우리의 아버지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즉 여호와하나님께서 아기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시겠다는 예언입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아들의 입장으로 이 땅에 나타나실 것이란 예언입니다.

 

아기로, 아들의 예언으로 이 땅에 임하신 분이 누구입니까? 예수님입니다. 즉 예수님은 여호와하나님입니다.

 

 

4. 삼위일체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다음과 같이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성부, 성자, 성령은 그 역할이 서로 다르면서, 분리되거나 서로 배타적이지 않다. 구별되면서도 동시에 일치하는 분이다. 세 분은 각각 구별되는 인격이면서도 서로 하나이다. 하나이면서 세 위격이 존재한다.
-삼위일체를 깨닫지 못하는 거짓교회의 해석-

위 내용의 삼위일체 해석이 이해가 되시나요?

"구별되면서도 동시에 일치한다????" 구별된다는 뜻인가요? 아니면 일치한다는 소리인가요?

 

예수님이 여호와하나님이란 사실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성경에 "독생자이다. 아들이다"라는 말씀 때문에 삼위일체를 이해하지 못하는 겁니다. "아들로 오시는 분은 전능하신 하나님이요, 영존하시는 아버지다"라는 이사야의 예언을 제대로 이해하면 예수님이 여호와하나님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사야의 말씀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여호와하나님과 예수님이 같은 분임을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삼위일체를 이상하게 해석하고 있습니다.

 

 

5. 성부, 성자, 성령은 말 그대로 한 분의 아버지 하나님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모세시대 때, 백성들을 가나안으로 인도하시며 옛언약인 모세 율법을 선포하셨습니다.

하지만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희생으로 새언약을 세우고 싶으셨습니다.

그래서 이사야 선지자를 통해 예언을 남기셨습니다. "장차 내가 아기의 모습으로 너희들이 거하는 땅에 가겠다. 가서 새언약을 세우겠다."

그리고 여호와하나님께서 2천 년 전, 이스라엘 나라에 아기의 모습, 아들의 입장으로 나타나셨습니다. 그리고 그토록 간절히 바라셨던 새언약을 세우셨습니다. 아들의 모습으로 오셨기 때문에 "나는 하나님의 독생자이다"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러나 그 말의 참 뜻은 "아들의 예언으로 온 나는 여호와 하나님이다"였습니다.

예수님과 여호와하나님은 위격이 다른 것도 아니고, 다른 분도 아니고, 다른 어떤 존재도 아닙니다. 여호와하나님이 곧 예수님입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신 것입니다. 육체의 모습으로 나타나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성부, 성자, 성령이 한 분임을 제대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삼위일체의 참 뜻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성령하나님은 누구일까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령하나님은 다시 오실 재림예수님입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이 땅에 두 번째 오시는 것을 "성령하나님"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https://jindatcom.tistory.com/353 

 

20. 성부 성자 성령. 성부 성자 성령 뜻. 성령은? 하나님의교회는?

성부, 성자, 성령. 성령은 누구인가? 10분만 읽어보면 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성령은 다시 오실 예수님을 말합니다. 성경을 통해 확실히 알아보겠습니다. 1. 예수님께서는 다시 오신다고 약

jindatcom.tistory.com

 

댓글36

  • goodgood 2022.01.30 12:29 신고

    구별되면서 동시에 일치한다 ... 세 위격이 존재한다 ...
    저는 도대체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되네요 ;;;;;
    성삼위일체란 성부하나님, 성자 하나님, 성령 하나님이 한분 아버지하나님이라는 말씀이고 성경이 그렇게 증거하는데 .... 도대체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건지
    답글

  • luree 2022.01.30 15:49 신고

    아무리 똑똑한 사람이라 하더라도 하나님께 지혜를 허락 받지 못하면 절대 깨달을 수 없는 성삼위일체 진리입니다!!
    답글

  • mm0mm 2022.01.30 16:03 신고

    성삼위일체에 대해 올바른 깨달음이 있다면 성부 여호와 성자 예수님 성령 안상홍님께서 한분 하나님이심을 알수 있습니다.
    답글

  • 물수제비 2022.01.30 20:52 신고

    안상홍님께서도 성삼위일체의 의미를 깨달으면 성경을 대부분 알았다해도 많이 틀린 말이 아니라 하셨다합니다. 삼위일체를 깨닫고 성경을 읽으면 쉽게 이해하게 되는 것 같아요.
    답글

  • 풍금소리' 2022.01.30 21:21 신고

    성삼위일체 진리를 모순됨 없이 알려주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성삼위일체를 올바르게 알게 될때 우리 영혼의 아버지 하나님을 깨닫고 영접할 수 있지요~~
    답글

  • 하늘을보라 2022.01.30 22:07 신고

    성삼위일체로 한 분 하나님께서 이름을 달리하시며
    세 시대에 구원을 베풀어 주심을 깨닫게 해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답글

  • 순천아 2022.01.30 22:52 신고

    성삼위 일체란~^^
    성부 여호와하나님께서 예수님으로 오셨고, 다시한번 안상홍님으로 오셨다는 뜻입니다~^^
    답글

  • ✅ 가지런히 2022.01.30 23:40 신고

    유월절을 통해 여호와 하나님께서 예수님께서 같은 분임을 명확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시 오시는 성령하나님께서도 진리를 가르쳐주신다는 예언따라 새언약 진리를 회복하여 주셨습니다. 이 예언을 이루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답글

  • happy full 2022.01.30 23:52 신고

    성부 여호와 하나님 성자 예수님 성령 안상홍 하나님께서 한 분 하나님이시라는 뜻이 성삼위일체이지요~
    답글

  • 그리운님 2022.01.30 23:57 신고

    하나님의교회에 오기전까지 여호와, 예수, 성령이 무엇인지 제대로 몰랐어요
    그냥 예수님을 주님으로 믿으면 된다고 들었을 뿐입니다
    성삼위일체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성경을 통해 알아보시면 좋겠어요
    답글

  • 저별은 내별 2022.01.31 01:41 신고

    이 시대 성경의 예언따라 오신 성령 안상홍님을 모른는 이유는
    성삼위일체를 깨닫지 못 하기 때문입니다.
    성부 여호와 하나님이 성자 예수님이고, 성부여호와 성자예수님이 성령 안상홍님이란 뜻입니다.
    답글

  • 또별이 2022.01.31 18:19 신고

    "세 분은 각각 구별되는 인격이면서도 서로 하나이다." 세 분이 일체라는 의미인지 서로 구별된다는 말인지 도통 이해할 수가 없네요..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을 제대로 알기 위해선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답글

  • 온시디움 2022.02.02 22:09 신고

    삼위일체는 말 그대로 세분이 일체 즉 한분이라는 뜻인데 구별되면서 하나라고 하는 것은 앞뒤가 맞지 않는 표현이죠.. 이름과 모습은 다를지라도 한분으로 오신 하나님을 온전히 깨달아야 하겠습니다.
    답글

    • 초롱초롱 2022.02.02 22:16 신고

      우리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이 땅에 성자 하나님으로, 성령하나님으로 두 번 오시는 것을 이해한다면 삼위일체를 바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이 각각 다른 개체가 아니라 같은 한 분 하나님이다라고 이해하면 쉬울텐데 그것을 부인하려고 하다보니 오히려 이상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해석이 되어 버린 느낌입니다. 거짓목사의 주장이 말이죠...^^
    답글

  • 알록달록~ 2022.02.03 08:46 신고

    성삼위일체의 뜻도 제대로 알지 못하고 무지해서 이 시대 성령시대 구원자로 이 땅에 임하신 아버지 안상홍님을 깨닫지 못하는 세상 많은 이들에게 성경을 가지고 이 사실을 담대히 전해야하겠습니다.
    답글

  • 내깡통 2022.02.08 03:59 신고

    새언약 생명의 진리를 가지고 이 땅가운데 두 번째 다시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하나님이십니다.
    답글

  • 신나라요 2022.02.09 22:24 신고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은 구분되지 않고 한 분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답글

  • 삼위일체를 참 모호하게 설명하고 있네요. 저런 말이 이해 된다는 것이 더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 성부, 성자, 성령은 하나의 인격, 한 분 하나님으로 세 가지의 역할을 하신 것 뿐인데 말이에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