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머니 하나님

어머니하나님, 성령과 신부는?

by 초롱초롱 2022. 3. 28.

어머니하나님, 성령과 신부는?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왜 어머니하나님을 믿을까요?

성경이 증거하기 때문입니다.

 

1.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마지막 예언을 담은 계시록에 성령과 신부가 등장합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시고 있습니다. 생명수는 오직 하나님께서 주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신부는 두 분의 하나님을 의미하게 됩니다. 

성령과 신부는 누구일까요? 성령은 아버지 하나님으로 성부, 성자, 성령의 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입니다. 

 

 

2. 신부는 누구일까요?

계 21: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신부는 어린 양의 아내입니다. 어린 양은 예수 그리스도를 의미합니다(요1:29). 따라서 신부는 예수님의 아내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아내는 누구일까요? 성경은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 성을 예수님의 아내라고 합니다.

왜 하늘의 예루살렘을 예수님의 아내라고 하였을까요?

 

 

3.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하나님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라고 합니다.

예수님의 아내인 신부는 우리의 어머니입니다. 그래서 계시록에서 예수님의 아내인 신부를 하늘 예루살렘이라고 하였던 것입니다.

 

따라서 마지막 시대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우리의 어머니"이십니다. 즉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4.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계 19:7~9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라도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되면 어린 양의 아내가 예비되게 됩니다.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다고 증거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청함을 입은 자들은 구원얻을 성도들을 말합니다.

어린 양은 우리들의 아버지하나님이신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리고 그의 아내는 신부로서 우리들의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내리시는 축복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진정 복 받은 자들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과 신부께서 세우신 교회입니다.

진리가 사라진 이 시대, 새 언약의 진리를 알려주시고, 참 교회로 인도하여 주신 분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행하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왜냐하면 성경의 주인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세워주신 교회이기 때문입니다.

 

사순절, 추수감사절, 성탄절, 부활절(이스터절로 변질), 맥추감사절처럼 성경에도 없는 절기로 그리스도를 믿는 것처럼 행세하는 거짓교회에서 나와서, 진리교회인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새언약 진리 말씀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