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머니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이란?

by 초롱초롱 2022. 1. 3.

어머니하나님??? 이상한 것 같죠? 천천히 5분만 읽어보세요.

 

1. 왜 사람들은 어머니하나님을 모를까요?

사람들이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잘 모르는 이유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어머니 하나님께서 나타나실 예언의 때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 예언의 시기가 오기까지는 누구도 깨달을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부활에 대한 말씀을 믿나요? 또는 천국에 대한 소망을 갖고 계신가요?

-부활과 천국에 대한 말씀도 예수님께서 등장하시기 전까진 확실히 믿기 어려운 내용이었습니다.

 

예수님의 등장으로 천국과 부활에 대한 확실한 믿음이 생겨났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말씀은 예언의 시기가 있습니다. 그 예언의 때가 도래되기까진 제 아무리 똑똑한 사람일지라도 알기 어렵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에 관한 성경 말씀이 이와 같습니다.  그렇다면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는 예언의 시기는 언제일까요? 어머니하나님을 깨닫는 예언의 시기는 마지막 때입니다.

 

2. 어머니하나님의 예언은 마지막 때입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①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①계시록의 가장 마지막 예언을 담은 22장에, 성령과 신부께서 등장합니다.

②그리고 생명수를 주십니다. 생명수는 오직 하나님께서 주시는 귀한 생명된 말씀을 의미합니다.

 

왜 생명수를 주시는 분이 두 분으로 묘사되어 있을까요? 성령은 누구시며, 신부는 누구이실까요?

성령은 계시록 19장 7절(어린양과 아내), 계시록 21장 9절(어린양과 신부)의 연결된 성경말씀을 연구하면, 어린 양이신 그리스도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즉 성령은 다시 임하실 예수님을 말합니다. 마지막 때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신부는 누구일까요? 신부는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3. 신부는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요한계시록 21장 9~10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①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②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①천사가 신부를 보여주겠다고 하였습니다.

②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여주었습니다.

 

하늘에 계셔야 할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 이 땅으로 내려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경은 하늘의 예루살렘을 어린 양의 아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어린 양이신 그리스도의 아내는 하늘의 예루살렘입니다. 무엇을 의미할까요? 왜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성을 신부라고 하였을까요? 그 이유가 갈라디아서에서 증거되어 있습니다.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①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

①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입니다.

성경은 하늘의 예루살렘이 우리의 어머니라고 알려줍니다.

 

하늘에 계시던 어머니하나님께서 예언의 시기가 되면 이 땅으로 내려오신다는 예언입니다.

 

4. 성령과 신부께서 부르십니다. 나아가 생명수를 받아야 합니다.

요한계시록 19장 7~9절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①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②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라도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①어린 양이신 그리스도의 혼인 기약이 되었습니다. 혼인의 예언의 시기가 되면 누가 등장할까요?

②어린 양의 아내가 등장합니다. 바로 신부이신 하늘 예루살렘. 바로 어머니께서 등장합니다.

③이 예언을 알고 혼인잔치에 청함을 받은 성도들은 진실로 복이 있습니다.

 

혼인기약의 예언이 이루어지는 날, 어린 양과 그의 아내가 등장합니다. 요한계시록 22장에서는 성령과 신부가 나타나셔서 생명수를 준다고 하였습니다. 이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습니다. 생명수를 얻기 위해서 반드시 아버지와 어머니께 나아가야 합니다.

 

5. 진리를 알려주신 성령과 신부

성경에 없는 사순절, 추수감사절, 맥추감사절, 대강절, 성탄절, 십자가우상, 일요일예배의 거짓됨을 밝히 알려주신 분이 성령과 신부이십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아버지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이십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거룩한 안식일, 그리스도께서 지키신 새언약의 안식일을 다시 알려주신 분이 성령과 신부이십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거룩한 절기. 새언약의 유월절을 세워주신 분이 아버지와 어머니이십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오셨습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이 땅에 임하셨습니다. 진리를 들으러 하나님의교회로 나아오십시오. 거짓된 교회에서 얼른 나오시고, 하늘의 아버지, 하늘의 어머니 계신 하나님의교회로 오십시오.

 

오셔서 생명수를 받으시고 축복을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