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머니 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이 성경에? 하나님의교회 가르침

by 초롱초롱 2022. 5. 20.

어머니하나님이 성경에? 하나님의교회 가르침.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짧게 알아봐요~^^

 

 

1. 약속의 자녀

갈 4:28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

형제들은 구원얻을 성도를 말합니다. 구원 얻을 성도를 다른 말로 약속의 자녀라고 부르네요.

여기서 약속이란. 하나님께서 주시는 약속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구원받을 성도들에게 어떤 약속을 해 주셨을까요?

 

요일 2:25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하나님께서 약속해 주신 "약속"은 영원한 생명입니다. 즉 영원한 생명을 약속받은 자들이 구원을 얻은 자들입니다.

여기서 "영원한 생명"은 하나님께서 주십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이 약속을 아무런 기준도 없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주실까요? 그렇진 않겠죠?

 

 

2. 영원한 생명은 어떻게 주어질까요?

하나님께선 영원한 생명을 어떤 과정을 통해, 어떤 방법으로 우리에게 주실까요? 놀라우신 하나님의 뜻을 살펴볼까요?

계 4:11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

만물은 하나님의 뜻대로 창조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만물을 들여다보면 정말 놀라운 뜻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생명이 탄생되는 과정입니다. 놀랍게도 모든 생명은 아버지와 어머니를 통해 탄생됩니다. 아버지 홀로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어머니와 함께 주어집니다. 그런데 더 중요한 건 생명의 최종 권한은 어머니께 있습니다. 새, 물고기, 들짐승뿐만 아니라 사람도! 생명의 최종 권한은 어머니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생명"의 권한을 어머니께 주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만약 하나님이 아버지 한 분 뿐이시라면, 이 세상은 아버지가 중요한 역할을 하도록 창조되었을 겁니다. 그런데 어머니가 생명의 최종 권한자입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어머니"를 통해 생명이 주어지는 것은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의미합니다.

 

 

3. "우리" 라고 하신 하나님

창 1:26~27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한 분이시라면 "나의 형상을 따라, 나의 모양대로, 내가 사람을 만들고"라고 기록되었을 겁니다. 그런데 "우리"
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은 한 분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셨는데,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습니다.

하나님은 남자형상의 하나님과 여자형상의 하나님이 계십니다. 하나님은 두 분입니다. 그래서 "나"라고 기록하지 않으셨고, "우리"라고 기록하셨던 것입니다.

 

남자의 모델이 되신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입니다. 여자의 모델이 되신 하나님은 누구일까요? 바로 어머니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은 한 분이 아닙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십니다.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으신 분은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성경대로 행하는 유일한 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 마지막 혼인잔치의 기약이 이르러 등장하신 성령과 신부를 만나시기 바랍니다. 생명된 말씀이 있는 유일한 교회! 생명수가 흘러나오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