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천국. 천국에 가려면.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by 초롱초롱 2021. 5. 2.

천국에 가고 싶은 사람들이 많죠?

"착한 일 하면 천국갑니다"

"그냥 선량하게 살면 됩니다."

라는 말을 많이 들어본 것 같습니다.

 

정말 착하게만 살면 될까요? (아닙니다)

 

천국가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유월절 진리 안에 그 답이 있습니다.

 

 

1. 누가 생명을 받을까?

요한복음 6장 53~54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③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①예수님의 살을 먹지 않고, 예수님의 피를 마시지 않으면 생명이 없습니다.

②예수님의 살을 먹고, 예수님의 피를 마시는 자가 영생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

③"마지막에 살리겠다"는 뜻은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신다는 뜻입니다.

 

천국에 가려면 무엇을 해야 합니까? (그렇습니다. 예수님의 살을 먹고, 예수님의 피를 마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을까요?

 

 

2. 유월절 진리 속에서 그 답이 있습니다.

마태복음 26장 17~28절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배하기를 원하시나이까 ...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①어떤 절기입니까? 유월절입니다.

②유월절의 떡을 가리켜 예수님의 살이라고 하셨습니다.

③유월절의 포도주를 가리켜 당신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살은 유월절 절기를 통해 떼는 떡입니다.

예수님의 피는 유월절 진리 속에 있는 포도주입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은 바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천국에 가려면 무엇을 지켜야 할까요? (바로 유월절입니다.)

 

3. 유월절 진리가 있는 교회

유월절 진리가 없는 교회는 천국에 갈 수 없는 가라지 교회, 거짓 교회입니다.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결코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착한 일을 한다고 천국에 가는 것이 아닙니다. 착한 일 해서 천국간다면, 성경에 "착한 일만 많이 해라. 그러면 마지막 날에 내가 너희를 살리리라"라고 기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런 말씀은 없습니다.

 

착한 일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고, 선한 일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것으로 영생을, 생명을 얻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스도인이라면 당연히 선한 일, 착한 일을 해야 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천국에 가려면 반드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합니다. 그 방법이 바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만 온전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