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버지 하나님

구원주러 오신 그리스도. 다시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성령 안상홍.

by 초롱초롱 2021. 1. 10.

하나님의교회는 다시 오신 재림그리스도 성령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이상한 것 같나요? 2000년전 육체의 모습으로 등장하신 하나님(예수님)을 당대의 종교지도자들이 어떻게 여겼는지 아시나요? 침 뱉고 능욕하며 결국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겠노라 약속하셨습니다. 오늘날 종교지도자들은 예수님의 재림을 반기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정체가 탄로나기 때문이죠. 그들은 거짓목자입니다. 그들은 성경을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성경을 억지 해석하고 있으며, 엉터리처럼 풀이합니다. 


거짓목자 : "예수님께서 구름타고 옵니다. 화려한 구름을 타고 하늘에서부터 내려옵니다."

거짓목자 : "예수님께서 백마를 타고 내려옵니다."
거짓목자 : "예수님께서 천둥, 번개를 동반하며, 천만천사와 함께 등장할 것입니다."

거짓목자 : "예수님께서 불꽃 중에 강림하실 것입니다. 온 세상을 심판하러 등장할 것입니다."

 

하늘에 떠 있는 수증기 덩어리인 구름을 타고 올 것 같나요?

짐승인 말을 타고 내려온다고요?

천만천사를 대동하여 세상을 심판하러 내려오실 것 같나요? 

도대체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그리고 왜 그리스도의 임하심을 구름, 백마, 천만천사, 불꽃으로 비유하고 있을까요? 이런 성경의 말씀을 거짓목자들이 제대로 해석할 수 있을까요? 거짓목자들은 교묘하게 풀이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성경을 제대로 공부하셔야 합니다. 그리스도께서는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다시 오십니다.

 


1. 구원주러 오셨던 예수님

누가복음 19장 10절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①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던 이유는 구원!! 을 위해서였습니다.

②다시 오시는 예수님께서도 구원을 위해서 오십니다.

 

구원을 주러 오셨던 예수님. 육체의 모습으로 임하셔서 진리를 알려주셨습니다.

다시 오실 예수님께서도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나타나신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야만 우리에게 진리를 알려주시고, 구원의 길로 인도하실 수 있지 않겠습니까?

 


2. 목자로 오셨던 예수님

요한복음 10장 11~16절 나는 선한 목자라 ...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요한계시록 7장 17절 이는 보좌 가운데 계신 ④어린 양이 저희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시고 하나님께서 저희 눈에서 모든 눈물을 씻어 주실 것임이러라

①예수님은 목자입니다.

②당시 우리에 들지 않은 다른 양들을 예수님께서 또 인도하실 것이라고 예언하였습니다.

③그 무리들도 한 목자의 인도를 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④요한계시록은 마지막 때 이루어질 예언을 담은 예언서입니다. 한 목자는 다름아닌 어린양이신 그리스도입니다. 즉 예수님께서 다시 목자로 나타나신다는 예언입니다.

 

목자가 되셔서 이 땅에 나타나셨던 예수님이셨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다시 목자로 나타나신다고 계시록에 예언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실까요? 당연히 육체의 모습입니다.

 


3.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

그리스도께서 이미 이 땅에 등장하셨습니다. 육체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오셔서 진리를 모두 드러내셨습니다.

 

1948년 무화과나무의 비유의 예언에 따라, 이스라엘이 독립하던 해에 진리의 빛을 드러내신 분이 계십니다.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성령시대의 구원자로 오셨습니다. 성령 안상홍님께서 왜 이 시대의 구원자이신지 짧게 설명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일요일 예배(존엄한태양의 날에 쉬라)의 잘못을 알려주시고, 하나님의 계명, 예수님의 새언약의 안식일을 알려주셨습니다.

크리스마스(태양탄신일의 축제일, 로마인들의 동지제)의 잘못을 알려주시고, 거짓을 드러내셨습니다.

부활절(계란풍습, 여신숭배사상)의 잘못을 알려주시며, 우리를 바른 길로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사순절, 추수감사절(사람의 계명)의 유래, 잘못을 직접 가르쳐주시며, 불법과 사람의 계명을 알려주셨습니다.

새언약의 법도,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의 7개의 절기를 알려주시며, 절기의 유래와 의미, 지켜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정확히 알려 주셨습니다.

이외에도 십자가는 우상숭배라는 것, 마리아상, 성인숭배사상의 잘못됨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여자 성도들의 머리수건 규례도 제대로 알려주셨습니다. 

영혼문제도 확실하게 알려주시며, 우리의 근본, 우리의 죄가 하늘에서였음을 알려주셨고, 죄사함을 받는 방법이 무엇인지 성경을 통해 알려주셨습니다. 성삼위일체의 완벽한 뜻과 진리를 드러내신 분이 안상홍님입니다.

 

아직도 예수님의 재림을 막연히 기다리고 있습니까?

이미 오셨습니다. 이미 오셔서, 생명수를 주셨는데, 거짓목자들의 말에 속아 그리스도를 배척하시겠습니까?

 

하나님의교회에 오십시오. 진리가 진실로 하나님의교회에 있습니다.

 

 

#구름타고 오시리라

 

구름타고 오시리라/예수님 재림 징조/하나님의교회/안상홍

1. 구름타고 오시리라 눅 21:27~28 그때에 사람들이 ①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②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jindatc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