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예수님의 영혼.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드리는 영혼문제

by 초롱초롱 2020. 9. 3.

하나님의교회에서 아래의 2가지의 질문에 대한 명확한 답을 드리고자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 예수님의 영혼과 우리의 영혼

 


Q1 : 하나님께서 왜 "아들"의 입장으로 오셨을까요?

(예수님은 하나님이십니다. 그런데 왜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하셨을까요?)

 

Q2 : 우리는 부활할 수 있을까요?

 

 


1. 우리와 너무나 똑같았던 예수님

마태복음 13장 54절 고향으로 돌아가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니 저희가 놀라 가로되 이 사람의 이 지혜와 이런 능력이 어디서 났느뇨 ①이는 그 목수의 아들이 아니냐 그 모친은 마리아, 그 형제들은 야고보, 요셉, 시몬, 유다라 하지 않느냐 그 누이들은 다 우리와 함께 있지 아니하냐 그런즉 이 사람의 이 모든 것이 어디서 났느뇨 하고 ②예수를 배척한지라

 

①목수의 아들이라며, 모친을 안다며, 형제들을 안다는 이유로 예수님을 향해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②끝내 유대인들은 예수님을 배척했습니다.

 

예수님은 일반 사람들과 똑같았습니다. 우리와 너무나 똑같으셨기 때문에 주위에 있던 사람들은 예수님을 구원자로 받아들이지 못했습니다. 

 


2. 우리와 똑같은 모습으로 오신 이유는?

예수님께서 우리와 똑같은 모습으로 오신 이유는 우리의 근본을 알려주시기 위해서입니다.

다시 말해 예수님과 우리의 영적 상태가 똑같다는 뜻입니다.

 

예수님께서 어디에서 오셨는지 알면, 우리도 그곳에서 왔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예수님께서 어디로 가는지를 보게 되면, 우리도 그곳으로 가게 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만약 예수님께서 화려한 불꽃 중에 오셨거나, 신비로운 모습으로 오셨다면 우리는 우리의 영적 상태에 대해 가늠하기 어렵습니다.

"저런 분이니까, 하늘나라로 돌아갈 수 있는 것이지 우리같은 인생들은 갈 수 없다."

와 같은 결론이 납니다.

 

 


3. 예수님은 창조주이시므로 부활할 수 있고, 우리는 불가능한 것일까?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이시고 우리는 피조물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부활이 가능하고, 우리는 부활이 불가능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예수님은 우리와 완전히 똑같은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그것은 우리도 예수님처럼 부활할 수 있음을 알려주시는 증거입니다.

또한 예수님처럼 우리도 하늘나라에서 이 땅에 왔음을 알려주는 증거입니다.

 


4. 예수님의 전 생애

예수님의 영혼은 언제부터 있었을까요? 혹시 마리아의 몸에서 태어날 때 예수님의 영혼이 생겨난 것일까요?

(그렇지 않다는 것은 기독교인이라면 누구나 압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이시죠)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태어나시기 전에, 이미 하늘에 계셨던 하나님입니다. 태초부터 그 영혼이 존재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영혼은 어떨까요?

예수님께서 우리와 똑같은 모습으로 오신 이유가 이것입니다.

우리도, 우리 영혼도, 예수님처럼 이 세상에 오기 전에 하늘에 있었습니다.

 


5. 천국은 우리의 고향

히브리서 11장 13~16절 ①또 땅에서는 외국인과 나그네로라 증거하였으니 이같이 말하는 자들은 본향 찾는 것을 나타냄이라 저희가 나온바 본향을 생각하엿더면 돌아갈 기회과 있었으려니와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②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①이 땅의 삶은 외국인과 나그네의 삶입니다. 잠시 잠깐 머무르는 곳이죠.

②우리의 본향은 어디입니까? 하늘나라입니다. 하늘에 있습니다.

 

본향이란 태어나서 자란 곳이 본향이고, 고향입니다. 우리가 원래 태어나고 자라고 노닐던 곳. 그 곳이 바로 하늘나라, 천국이라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6. 처음 드린 질문에 대한 답!

Q : 하나님께서 왜 "아들"의 입장으로 오셨을까요?

A : 우리가 하나님의 아들이기 때문입니다. "아들"인 우리들의 근본에 대해 알려주시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아들"인 우리들이 어떻게 해야 하늘로 돌아갈 수 있는지 알려주시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시지만 자신을 가리켜 "하나님의 아들이다."라고 하셨던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은 우리들입니다. 

 

Q : 우리는 부활할 수 있을까요?

A : 부활이 가능하다는 것을 예수님께서 보여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와 똑같은 입장으로 오셨고, 그리고 부활을 보여주셨습니다. 즉 우리도 부활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우리 영혼이 어디에서 왔고, 어디로 가는지,

하늘에서 오신 재림그리스도, 하나님의 말씀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교회의 목사는 이 문제를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어디에서 왔고, 어디로 가는지는 오신 분이 알려줄 수 있고, 그곳으로 마음대로 갈 수 있는 분, 즉 하나님께서만 알려줄 수 있습니다.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