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맛집

토마토, 모짜렐라, 발사믹 소스 샐러드

by 초롱초롱 2020. 6. 27.

간식으로, 건강에도 좋은 요리 하나를 추천합니다.

그것은 바로 토마토+모짜렐라치즈에 발사믹 소스를 뿌린 샐러드입니다.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발사믹 드레싱. 건강한 느낌의 요리입니다.

 

1. 싱싱한 토마토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자릅니다.

2. 모짜렐라 치즈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자릅니다.

3. 발사믹 소스를 뿌려줍니다.

4. 맛있게 먹습니다.

 

 

1. 토마토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요~

2. 모짜렐라 치즈를 준비합니다.

모짜렐라 치즈 제품이 참 많더라고요. 어느 회사의 제품이든 크게 맛의 차이는 없었습니다.

3. 치즈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꼭 두부같죠?

4. 예쁘게 배열하면 보기도 좋았을텐데, 저는 먹는 것에 중점을 두다보니

그냥 대충 막 잘라서 섞었네요. ㅎㅎ 토마토와 치즈를 적당히 섞어 줍니다.

 

5. 발사믹 소스를 준비합니다.(맛은 간장+식초 느낌의 그런 소스. 간장이 들어간 건 아니지만. ㅎㅎ)

 

6. 적당히 발사믹을 뿌려주세요~

7. 짜잔 완성~예쁘진 않지만 맛은 담백하고 좋아요

예쁘게 하고 사진을 찍을 걸 그랬나봐요~ㅎㅎ

아직 치즈 반 덩이가 남았기에, 다음에 먹을 때는 예쁘게 꾸며서 사진을 찍어봐야겠어요.

2번째 다시 만들어 먹었습니다.

이번에는 예쁘게 놓아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