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삼위일체

10. 삼위일체-안식일의 주인은 누구?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주는 성삼위일체

by 초롱초롱 2020. 4. 25.

성삼위일체 시간. 오늘로 10번째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직 예수님이 누구이신지 정확하게 알지 못하신다면,

"진실을 찾아서" 티스토리, 목록에서 성삼위일체를 눌러주시고, 1번째 삼위일체부터 차근차근 읽어보시기를 권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드리는 성삼위일체 10번째 시간 시작해 보겠습니다.

 

 

삼위일체-성부,성자,성령의 하나님이 세 분이 아니라, 한분의 하나님이다.


오늘은 "안식일"이란 성경의 구절을 통해 예수님이 곧 여호와하나님이심을 알아보겠습니다.

 

1. 안식일의 주인은 여호와 하나님

출애굽기 31장 13절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①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① 누구의 안식일입니까? 여호와 하나님의 안식일입니다.

다시 말해 안식일의 주인은 여호와 하나님입니다.

 

 

2. 안식일의 주인이 여호와 하나님이신 이유

창세기 2장 1~3절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①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②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①일곱째 날에 누가 복을 주시고, 누가 거룩하게 만드셨나요? 바로 하나님입니다.

②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시고 일곱째 날에 쉬신 분이 누구입니까?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온 세상을 창조하시고 일곱째 날에 쉬셨습니다. 그리고 안식한 날을 거룩하게 하시고, 안식한 날에 복을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그래서 안식일은 거룩한 하나님의 날입니다. 안식일의 주인은 하나님이신 것입니다.

 

3. 안식일의 주인은 예수님

마태복음 12장 8절 ①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하시니라

①누가 안식일의 주인입니까? 예수님이 안식일의 주인입니다.

 

누가복음 6장 5절 또 가라사대 ①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하시더라

①다시 묻겠습니다. 누가 안식일의 주인입니까? 인자이신 예수님입니다.

 

 

 

4. 안식일의 주인은 도대체 누구입니까?

구약성경에서는 안식일의 주인이 여호와하나님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신약성경은 예수님이 안식일의 주인이라고 합니다. 이 말씀은 여호와 하나님이 곧 예수님이요, 예수님이 곧 여호와하나님이란 말씀입니다.

 

예수님을 아직도 여호와하나님의 아들이라고 생각한다면 크게 성경을 잘못 이해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땅에 '아기', '아들'의 모습으로 육체로 오셨기 때문에 성경에서는 하나님의 아들, 독생자로 표현하기도 하지만 성경을 제대로 읽으면 예수님이 곧 여호와 하나님이신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삼위일체 1~12편 정리
https://jindatcom.tistory.com/88?category=901768

하나님의교회와 성삼위일체. 여호와는 예수님. 예수는 곧 여호와하나님. 1편~12편 정리.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드리는 성삼위일체, 삼위일체에 대한 가르침. 아직 예수님이 누구이신지 모르시겠다고요? 첫번째 게시글부터 읽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지금껏 올렸던 글을 최종 ��

jindatcom.tistory.com

하나님의교회는 성삼위일체에 대한 확실한 말씀이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안식일의 주인이신 여호와하나님(곧 예수님)의 가르침에 따라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