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삼위일체

8.성삼위일체, 거치는 돌인 예수님이 다시 오신다네요.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삼위일체

by 초롱초롱 2020. 4. 20.

성삼위일체는 다른 말로 삼위일체라고도 합니다.

성부, 성자, 성령이 각각 다른 분이 아니라 한 분이란 뜻입니다.

즉 예수님이 여호와 하나님이란 뜻입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아기의 모습으로 오셨다는 뜻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성삼위일체에 대해 정확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8번째 시간이네요.

 

오늘은 성삼위일체를 배우면서, 다시 오실 재림그리스도에 대해서도 알아보고자 합니다.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신 예수님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오실지도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1. 걸리는 돌이신 여호와 하나님

이사야 8장 13~15절 만군의 여호와 그를 너희가 거룩하다 하고 그로 너희의 두려워하며 놀랄 자를 삼으라 그가 거룩한 피할 곳이 되시리라 그러나 ①이스라엘의 두 집에는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되실 것이며 예루살렘 거민에게는 함정, 올무가 되시리니 많은 사람들이 그로 인하여 ②거칠 것이며 넘어질 것이며 부러질 것이며 걸릴 것이며 잡힐것이니라.

 

①여호와 하나님이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된다고 합니다.

②여호와 하나님으로 인하여 거칠 것이며, 걸려 넘어진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이 어떤 자에게는 구원자가 되겠지만, 누군가에게는 걸리는 돌이요, 걸리는 반석이요, 돌에 걸려 넘어지고 거칠 것이며, 그로 인해 함정, 올무가 된다고 합니다. 이 말씀은 어떻게 성취가 될까요?

※여호와 하나님=걸리는 돌, 거치는 반석이 된다는 말씀.


2. 걸리는 돌이신 예수님

베드로전서 2장 4~8절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①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 그러므로 믿는 너희에게는 보배이나 믿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건축자들의 버린 그 돌이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고 또한 ②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이 되었다 하니라

 

①예수님은 보배로운 돌입니다. 살아서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는 돌입니다. 산 돌이죠. 보배로운 돌이죠.

②그러나 예수님은 누군가에게는 부딪히는 돌이요, 거치는 반석, 걸리는 돌이 됩니다.

 

여호와 하나님이 거치는 돌이요, 반석이 될 것이란 말씀을 살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예수님이 걸리는 돌, 거치는 반석이 된다고 합니다. 즉 여호와 하나님을 거치는 돌로 비유한 말씀을 통해 여호와 하나님이 곧 예수님이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을 통해 걸리는 돌, 거치는 반석에 대한 예언이 이루어진 것이기도 합니다.

※거치는 반석, 걸리는 돌=예수님=여호와 하나님

 

 

 


3. 믿지 않는 자는 버린 돌 & 믿는 자에겐 머릿돌이신 예수님

사도행전 4장 11절 이 예수는 너희 ①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②머릿돌이 되었느니라.

 

①예수님을 믿지 않는 자들은 예수님을 버린 돌처럼 여깁니다. 건축자들이 버린 쓸모없는 돌처럼요.

②그러나 예수님을 믿는 자들은 예수님을 머릿돌로 여기고, 예수님을 보배로운 산 돌로 여깁니다.

 

예수님을 돌에 비유한 이유가 무엇입니까?

누군가에게는 쓸모없는 돌이 될 수도, 누군가에게는 머릿돌이 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한편으론 너무도 초라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시기 때문에, 누군가는 믿지 못하고 예수님의 외적인 모습에 걸려서 넘어지고, 초라한 모습으로 인하여 함정과 올무가 되어 믿지 못하게 될 것을 알려주는 말씀입니다.

※돌=육체로 오셨기에, 누군가는 그 모습에 하나님으로 받아들이지 못하고 걸리는 돌이 됩니다.

 

 


4. 두 번째 나타나실 예수님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①두번째 나타나시리라

 

①두 번째 우리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 나타나신다고 합니다.

분명 두 번째 오십니다. 어떤 모습으로 올까요?


5. 돌위에 새긴 새로운 이름, 예수님의 새이름

요한계시록 2장 17절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①흰 돌을 줄터인데 그 ②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①예언이 기록된 계시록! 우리에게 흰 돌을 준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흰돌은 누구입니까? 예수님이죠.

②그런데 돌 위에 새로운 이름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새이름. 예수님의 새로운 이름!

예수님께서 다시 오십니다. 그런데 예수님이란 이름으로 오시는게 아닙니다.

새이름이 있습니다.

너무 중요한 것은 새이름을 돌! 위에 기록한다는 것입니다.

 

 


6. 나의 새이름. 예수님의 새이름

요한계시록 3장 12절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①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①예수님의 새 이름이 있습니다. 새로운 이름으로 나타나신다는 예언이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나의 새이름"은 예수님의 새로운 이름이 있다는 뜻이죠.

새로운 이름을 가지고 나타나는데, 돌 위에 그 이름을 기록한다고 하였습니다.

 

 


7. 돌 위에 기록한 새 이름?????

돌 위에 새이름을 기록하여 주신다면,

누군가에겐 그 돌이 걸리는 돌, 거치는 반석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누군가에겐 머릿돌이요, 보배로운 산 돌이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

돌 위에 새이름으로 오실 재림그리스도, 재림 예수님은 도대체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찬란하게, 영광스럽게. 정말 인간의 모습이 아닌 모습으로 오실까요? 그렇게 오시면 누가 걸리고, 누가 거칠 것이며, 누가 과연 받아들이지 못하겠습니까?

돌 위에 새이름을 기록한다는 것은, 결국 예수님처럼 오신다는 뜻이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누군가는 걸려서 넘어지겠지만, 누군가는 보배로운 돌로 여길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다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와 보세요. 정말 어떻게 이렇게 성경대로 행하며, 모든 진리를 그대로 지키고 있는지 놀랄겁니다.

그러나 누군가에게는 안상홍님의 외적인 모습으로 인하여, 걸리고, 거칠 것이기도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진리가 얼마나 놀라운지 들어보시고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삼위일체 1~12편 정리
https://jindatcom.tistory.com/88?category=901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