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게! 한 말씀

이단이란? 도대체 누가 이단인가?

by 초롱초롱 2022. 8. 30.

이단이란? 도대체 누가 이단인가?

 

예수님께서 세우신 절기 중에 정말 중요한 절기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유월절입니다. 유월절은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새 언약입니다. 유월절을 세우시며 죄사함과 영생을 축복해 주셨고, 유월절을 통해 그리스도와 한 몸이 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반대로 성경에 존재하지 않는 가짜 절기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성탄절입니다. 성탄절은 로마인들의 동지제로 태양의 떠오름을 축하하던 태양탄신일입니다. 사람들은 '12월 25일에 예수님이 탄생했다'는 거짓말에 속아 이 날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로마 시대 교회의 타락을 여실히 보여주는 절기가 성탄절입니다. 교회의 세속화 과정에서 받아들여진 이방인의 절기가 12월 25일 태양의 날입니다.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교회는 자신들의 행위를 합리화하기 위해 거짓된 교리를 쏟아내고 있습니다. 보통 이렇게 거짓말을 합니다. "유월절은 구약 절기다.", "율법에 얽매여선 안 된다." 

눅 22: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유월절은 예수님의 피로 세워진 언약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종교지도자들은 고귀한 피로 세워진 유월절을 마치 구약 율법인 것처럼 선동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진정 악한 자들입니다. 양의 탈을 쓰고, 영혼을 노략질하는 이리 같은 자들입니다.

 

성경을 기준으로 믿음을 세워야 합니다. 성경에 정확히 예수님께서 "나의 피로 세웠다"라고 나와 있지 않습니까?

당신의 고귀한 피로 세운 언약이 유월절입니다.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신 이유도 그리스도께서 유월절의 양이 되셨기 때문입니다(고전5:7). 어찌 이 귀한 유월절을 필요없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율법에 얽매여선 안 된다고 주장하는 자들이 어떤 절기들을 지키는지 정말 모르시나요? 성경에도 없는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 일요일 예배, 맥추감사절, 대강절 등 온갖 가짜 절기들을 지키고 있습니다. 율법에 얽매여선 안 된다고 주장하는 자들이, 온갖 사람의 절기에 얽매여 있습니다.

 

거짓목자들이 장악한 교회에서 얼른 나오십시오. 그곳에 하나님은 없습니다. 제발!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언제까지 속고만 살 겁니까? 거짓 목자들에게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