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게! 한 말씀

새 언약을 거부하는 자는 예수님을 거부하는 자이다. 하나님의교회는?

by 초롱초롱 2022. 8. 14.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예수님을 믿지 않는 자들입니다.

예수님을 부른다고 예수님을 믿는 것이 아닙니다.

 

눅 22: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피로 거룩한 유월절을 세우셨습니다.

피로 세우셨다는 뜻은, 당신의 모든 희생을 유월절에 담으셨다는 뜻입니다. 다시 말해 유월절을 세워주시기 위해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셨다는 뜻입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신 유월절은 구약의 절기가 아닙니다. 새 언약입니다. 당신의 피로 세우신 새 언약의 법도입니다.

 

 

-생각해 볼 문제-

유대인들은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았습니다. 자기 땅에 오셨음에도 예수님을 거부했습니다(요1:11), 심지어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못 박는 악행까지 저질렀습니다.

유대인들이 하나님을 믿는 민족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닙니다. 입술로는 하나님을 불렀겠죠. 하지만 하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어찌 이들이 하나님을 믿는 자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을 믿는 민족이 아닌 겁니다. 육체로 임하신 하나님을 거부하고 십자가에 못 박았으니, 그들은 하나님을 철저하게 거부한 민족입니다. (물론 예수님 이전 시대에 하나님을 신실하게 믿는 이들도 있었습니다. 아브라함, 모세, 여호수아 등)

 

유대인들은 예수님의 새 언약도 거부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장차 새 언약을 세우겠다고 예언하였습니다(렘31:31). 예언따라 예수라는 이름으로 오셔서 새 언약을 세우셨습니다. 그러나 유대인들은 새 언약을 거부했습니다.

 

오늘날 많은 기독교인들도 입술로는 하나님을 부르고 있습니다. 매주 교회에 가서 '주여, 주여'라고 부르짖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믿는 자들처럼 생각되시나요? 아닙니다. 가짜 신앙인들입니다. 왜냐고요? 예수님께서 당신의 피로 세워주신 새 언약을 거부하고, 지키지 않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을 거부했던 유대인들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새 언약을 거부했던 유대인들처럼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새 언약을 지키지 않고, 거부하고 있습니다. 새 언약을 거부하는 자들은 예수님의 피를 거부하는 자입니다. 가짜 교회에서 얼른 나와야 합니다.

 

우리는 거룩한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주신 유월절, 이 절기를 지키는 참 교회를 찾아야 합니다. 그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를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