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게! 한 말씀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하나님의교회

by 초롱초롱 2022. 8. 19.

구원받을 백성들은 누구일까요? 오늘날 기독교인들일까요? 아니면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일까요?

딱 한 구절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1.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니라

계 14: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요한계시록에 예언된 성도들은 구원얻을 백성들입니다.

그들의 특징은 딱 2가지로 요약됩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 '예수 믿음'을 지킨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면, 반대로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것을 지키는 자들도 있다는 뜻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에는 안식일, 유월절, 오순절, 초막절 등이 있습니다. 반대로 사람의 계명이 있으니, 일요일 예배,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 맥추절 등이 있습니다.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 성탄절, 추수감사절을 지키는 자들은 누구일까요? 거짓 백성입니다. 입술로만 하나님을 부르짖으면서, 마음은 멀리 떠난 가짜 신앙인들입니다. 그들은 결코 구원을 받지 못합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은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들이 아닙니다. 입술로만 '주여, 주여'라고 부르짖는다고, 예수님을 믿는 자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킵니다. 이 사실 하나만으로도 어느 교회에서 구원이 있을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종교계의 권력을 잡은 자들이 온갖 거짓말로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으로 몰아가지만, 거짓말을 일삼는 그들의 말에 넘어가선 안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올바른 예수 믿음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라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진리는 하나님의교회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