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게! 한 말씀

하나님의교회는 어떤 곳인가?

by 초롱초롱 2023. 1. 6.

하나님의교회는 어떤 곳인가?

짧게 2구절로 하나님의교회가 어떤 곳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진지하게 살펴보세요.

 

 

 

1. 죄사함을 주시는 분은 하나님

누가복음 5장 20절 예수께서 저희 믿음을 보시고 이르시되 이 사람아 네 죄 사함을 받았느니라 하시니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이 의논하여 가로되 이 참란한 말을 하는자가 누구뇨 오직 하나님 외에 누가 능히 죄를 사하겠느냐

 

"하나님 외에 누가 능히 죄를 사하겠느냐?"

오직 죄 사함의 권세는 하나님께만 있습니다.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은 예수님을 믿지 않았습니다. 육체로 임하셔서 죄 사함을 주시던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예수님을 배척하고 말았습니다.

 

 

2. 죄사함의 축복이 있는 새언약 유월절

마태복음 26장 28절 (유월절)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 세우신 유월절은 구약의 유월절이 아닙니다.

당신의 살과 피로 세우신 새 언약의 유월절입니다(눅22:20). 

유월절을 새 언약으로 선포하셨죠. 그리고 유월절 진리 안에 "죄 사함을 얻게 하노라"하시며 죄사함의 축복을 베푸셨습니다.

 

유월절은 죄 사함을 얻는 귀한 진리입니다. 그렇다면 이 귀한 유월절 진리는 누가 허락해 줄 수 있을까요?

죄사함의 권세가 하나님께 있으므로, 죄사함의 축복이 있는 유월절은 하나님께서만 허락해 주실 수 있는 진리입니다.

 

 

 

2. 유월절을 다시 가지고 오신 분

 

새 언약의 유월절은 예수님과 사도들이 세상을 떠난 이후, 점차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교회는 타락해져갔고, 온갖 이방종교의 문화를 받아들이며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하나씩 버리기 시작했습니다.

유월절은 155년 논쟁, 197년 논쟁, 그리고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거치며, 완전히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사라진 유월절 진리는 누구에 의해 회복될까요?

죄 사함의 축복이 있는 새 언약의 유월절 진리는 누가 회복해 주실까요?

죄사함의 권세가 하나님께 있으므로, 유월절 진리는 오직 하나님께서만 회복해 주실 수 있습니다.

이 귀한 진리를 가지고 오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라고 전하면, "절기를 엄격히 지키므로 이단이다.", "율법에 얽매여 있다."

라고 비방하는 자들이 있더군요.

 

믿음이 중요하다면서, 율법은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는 자들이 도대체 어떤 율법을 지키는지 아시나요?

성탄절, 추수감사절, 이스터절, 맥추감사절, 일요일 예배 등을 철저하게 지킵니다.

성경에도 없는 사람의 계명과 이방 종교에서 유래된 절기를 지키는 자들이 누구입니까?

 

하나님의 절기,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기 때문에 이단이라고요?

새언약의 절기인 유월절을 지킨 그리스도와, 새 언약을 지켰던 사도들이 이단입니까?

 

이제는 올바른 영적 분별을 해야 할 시기입니다.

새언약의 유월절은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거룩한 하나님의 율법이요,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죄 사함의 권세를 가지신 하나님께서 다시 오셔서, 유월절 진리를 알려주시고,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습니다.

어서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