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님과 생명과의 진리

by 초롱초롱 2022. 8. 24.

안상홍 하나님께서 가르쳐주신 생명과 교리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뿐 아니라 모든 인류에게도 꼭 필요한 영생의 비결이다. 창세기 속에 담긴 생명과의 비밀을 통해 영원한 생명을 얻을 방법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사람은 누구나 이 땅에 태어나면 언젠가 죽음을 맞는다. 죽지 않고 영원한 살고 싶은 마음은 인류의 오랜 소망이었다. 영생의 꿈을 이루기 위해 사람들은 자신만의 불로초를 찾아 나섰지만 스스로 영생을 얻은 사람은 인류 역사상 단 한 사람도 없었다. 그렇게 사람들은 언제 찾아올지 모르는 사망의 고통 속에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다. 그렇다면 인류는 왜 죽을 수밖에 없는 존재가 되었을까? 성경에는 인류가 영원히 살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한다고 알려주고 있는데도 말이다. 그 원인과 영생의 비결 생명과에 대해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진리는 다음과 같다.

 

인류의 원죄와 생명과의 비밀

성경은 인류의 죽음이 시작된 원인으로 에덴동산의 선악과 범죄 사건을 지목하고 있다. 하나님께서는 에덴동산에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첫 사람인 아담과 하와를 살게 하셨다. 그곳에는 생명과와 더불어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 즉 ‘선악과’도 있었는데, 하나님께서는 이 선악과를 절대 먹으면 안 된다고 경고하셨다(창세기 2:16~17).

하지만 모두가 알다시피 뱀의 꾐에 넘어가 아담과 하와는 금지된 선악과를 먹고 만다. 그리고 “선악과를 먹으면 정녕 죽으리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대로 아담과 하와는 물론 그 후손들인 오늘날 모든 인류가 죽음의 고통 가운데 살아가게 된 것이다. 그렇다면 성경 속 영생의 비밀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생명과 안에 담겨있다.

 

생명과만 먹을 수 있었다면, 비록 선악과를 먹었더라도 계속 영생하였을 것이다.

 

창세기 3:22~24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 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 내시고 에덴동산 동편에 그룹들과 두루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먹으면 죽음에 이르는 선악과와는 달리 생명과는 먹기만 하면 생명을 다시 얻을 수 있다. 심지어 이미 선악과를 먹은 죄인일지라도 그 효력은 동일하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범죄한 아담과 하와가 생명나무 앞에 나아갈 수 없도록 화염검으로 그 길을 막아두셨다. 결국 인류가 다시 영생을 회복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생명과를 먹는 것뿐이지만, 그 길은 하나님께서 친히 막아 두셨기에 인류는 어찌할 도리 없이 죽기를 두려워하는 신세가 되고 만 것이다.

그런데 구약은 신약의 그림자요 모형이다. 예수님께서도 당신의 비유 속에 ‘창세로부터 감춰진 것’이 담겨 있다고 말씀하셨다(마태복음 13:34~35). 그렇다면 창세의 역사가 펼쳐진 에덴동산의 생명과 역시 그림자요 모형이라는 이야기인데, 그 실체는 과연 무엇일까? ‘창세로부터 감춰진 것’을 드러내시는 예수님의 비유를 통해 살펴보자.

 

 

생명과와 유월절

요한복음 6:53-54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예수님께서는 영생을 얻기 위해 먹어야 하는 것이 있다고 말씀하셨다. 그것은 바로 인자, 곧 예수님 당신의 살과 피다.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들이 예수님의 살과 피만 먹고 마시면 다시금 영생할 있다는 것이다.

그런데 예수님의 살과 피를 실제로 먹고 마실 수는 없으니 이 말씀은 당연히 비유다. 예수님의 비유 속에는 창세로부터 감춰진 것이 있다고 언급하였으니, ‘영생’이라는 단어와 접점을 가지는 창세의 역사가 무엇인지를 생각해 보자. 멀리 갈 것 없이 앞서 살펴봤던 생명과의 역사를 떠올리면 정답이다. 에덴에서는 영생하기 위해 무엇을 먹어야 했는가? 생명과이다. 이를 통해 예수님의 살과 피가 바로 에덴동산 생명과의 실체였음을 깨달을 수 있다.

잃어버린 생명과를 다시 회복할 수 있는 방법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는 것이지만 우리가 그것을 직접 먹을 수는 없다. 당연히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것이 무엇인지 우리에게 허락하셨다.

 

마태복음 26:19~28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무엇이 예수님의 살과 피라고 말씀하셨는가? 유월절 성만찬 자리에서 주신 떡과 포도주이다. 예수님께서는 인류의 죄를 사해주시기 위해서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허락하셨다. 그리고 영생을 소망하는 모든 하나님의 백성들이 지킬 수 있도록 절기로 삼아주셨다. 인류가 죽음의 고통에서 벗어나려면 생명과의 실체인 유월절을 지켜야만 한다.

 

 

생명과 안상홍 하나님

그런데, 선악과 범죄 이후 에덴의 생명과로 나아가는 길을 막으신 분은 다름아닌 하나님이시다. 그러므로 생명과의 길을 다시 열어주실 분도 오직 하나님뿐.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우리 죄를 사하시고 다시 생명을 주시기 위해서 친히 생명과 유월절을 가지고 이 땅에 오셨다(요한복음 10:10).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는 증거가 바로 하나님만 회복하실 수 있는 유월절인 것이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생명과 유월절의 길은 또다시 마귀의 훼방으로 끊어지게 된다.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유월절이 폐지된 것이다. 유월절이 사라짐에 따라 다시 영생의 길로 나아갈 수 있는 길은 막히고 말았다. 이 모든 일을 이미 알고 계신 예수님께서는 막힌 생명과의 길을 다시 열어주시기 위해 두 번째 다시 오시겠다고 우리에게 알려주셨다.

히브리서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무엇을 위해 두 번째 다시 나타나시겠다고 하셨는가?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곧 영원한 생명을 다시 회복하시기 위해서이다. 그러므로 두 번째 오시는 그리스도께서는 반드시 생명과의 실체인 유월절을 우리에게 회복해 주셔야만 한다. 그리고 이 시대, 우리에게 생명과를 회복해 주신 분이 계시다. 바로 안상홍님이시다. 1,600여 년의 기나긴 시간 동안 어느 누구도 회복할 수 없던 생명과, 유월절을 회복하신 안상홍님께서는 재림 그리스도이시며 하나님이신 것이다.

유월절은 성경 속에 명확하게 기록되어 있는 영생의 길이다. 그리고 인류는 이제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유월절로 말미암아 사망의 고통에서 해방되었다. 이 사실을 깨달았다면 이제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영원한 생명으로 나아가야 할 것이다.

 

출처 : http://ahnsahnghongchrist.com/%ec%95%88%ec%83%81%ed%99%8d-%ec%83%9d%eb%aa%85%ea%b3%bc/

 

안상홍님께서 열어주신 생명과의 길 - 새 언약 유월절

생명과 진리 유월절을 허락해주신 안상홍 하나님! 죽음의 고통에서 신음하는 인류에게 안상홍 하나님의 오심은 너무나 큰 선물이자 축복이다. 생명과 진리를 통해 죽음의 길에서 영생의 길로

ahnsahnghongchri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