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게! 한 말씀

인자가 올 때 믿음을 보겠느냐?

by 초롱초롱 2022. 8. 8.

인자가 올 때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눅 18:8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인자가 올 때'란 다시 오시는 재림 때를 말합니다.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신 뜻은 믿음을 찾을래야 찾을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믿음을 가진 자가 없다니, 충격적이지 않습니까?

 

혹시, 당신은 나름대로 예수님을 믿는다고 생각하고 있습니까? 그런데 당신의 믿음은 가짜입니다.

 

오늘날 대다수의 교회가 예수님을 믿는 것처럼 말하지만, 실제로는 태양신과 이스터 여신을 숭배하고, 우상과 사단을 경배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부른다고, 예수님을 믿는 장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 예배를 드리고 있지 않습니까? 일요일 예배는 타락한 로마교회에 유입된 태양의 날입니다. 성탄절은 태양의 탄생을 축하하던 로마인들의 동지제입니다. 부활절의 계란 풍습은 이스터 여신을 숭배하는 이방종교의 문화입니다. 부활절의 영어명칭마저 Easter(이스터)이니, 교회가 얼마나 영적으로 타락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추수감사절, 사순절 등 교회의 모든 절기들은 성경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두 이방종교에서 유입된 거짓된 불법입니다.

 

일요일 예배에 관하여, 거짓 목자들이 "예수의 부활을 기념하기 위해 일요일에 예배를 드린다"라고 말하더군요.

예수님이 매주 부활했습니까? 예수님은 안식일을 지켰습니다(눅4:16). 사도들도 안식일을 규례로 지켰습니다(행17:2). 일요일에 예배를 드린 적이 단 한 번도 없습니다. 물론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해야죠. 부활을 기념하는 날은 부활절입니다. 부활절과 거룩한 안식일은 서로 기념하는 방법과 날짜가 다릅니다. 말도 안 되는 거짓말에 속지 마십시오. 그리고 정작 부활절을 기념한다면서 계란과 토끼로 이스터 여신을 숭배하고 있으니, 어찌 이런 교회가 예수님을 믿는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절기가 폐지되었다고 주장하는 거짓말에 속지 마십시오. 예수님께서는 새언약을 선포하셨습니다.(눅22:20). 예수님께서 새언약을 세우실 것은 구약 성경에도 예언되어 있습니다(렘31:31). 구약의 제물은 짐승이었으나, 신약의 제물은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래서 구약시대 안식일에는 양을 잡아 제사를 드렸으나, 신약시대의 안식일에는 그리스도의 희생을 통해 산제사인 예배를 드립니다.(롬12:1). 폐지되고 사라져야 될 율법은 구약의 율법을 말합니다. 결코 새언약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거룩한 희생 제물인 그리스도를 통해 죄사함을 얻고, 하나님께 거룩한 제사를 드리기 위해서 반드시 안식일, 유월절 등을 지켜야 합니다. 사도들도 지켰고, 예수님께서도 지키신 새언약 율법이 어찌 폐지되었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절기가 폐지된 것이라면, 도대체 왜 성경에도 없는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 이스터절, 대강절 등을 지킵니까? 불법의 절기는 열심히 지키면서,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진 새언약의 절기는 필요없다고 말하는 자들이 누구인지 정말 깨달으셔야 합니다.

 

교회는 타락했습니다. 예수님과 사도들이 세상을 떠난 직후부터 교회는 온갖 이방종교를 받아들이며 완전히 타락되고 말았습니다. 제발 깨어나십시오. 그래서 그리스도께서 "내가 올 때 어찌 믿음을 볼 수 있겠느냐?" 하신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믿음 없는 세상에, 이 세상을 심판하시고, 불로 멸하시기 위해 오실까요? 그렇게 오신다면 누가 구원을 얻겠습니까? 성경에는 예수님께서 오시는 모습이 다양하게 예언되어 있습니다. "불", "백마", "구름", "영광의 모습" 등등.....어떤 예언은 세상을 심판하기 위해 오시는 예언이지만, 어떤 예언은 육체로 오신다는 예언입니다. 

 

한 예로, "구름타고 오시는 그리스도"는 우리와 같은 모습인 육체로 오신다는 예언입니다. 세상에 단비를 내려주기 위해, 생명의 비를 뿌려주기 위해,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그리스도께서는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그 구름은 "참 선지자"로 오신다는 예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는 2천년 전과 동일한 모습으로 오십니다. 오셔서 진리로 우리를 인도하셔야 하고, 진리를 지키는 참 교회를 세워주셔야 합니다.

 

 

믿음 없는 이 세상, 과연 그리스도께서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온 세상의 모든 기독교인들이 가짜 절기들을 지키면서, 마귀가 만들어놓은 불법을 행하고 있습니다.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셨습니다.

믿음이 없기 때문에, 믿음을 세워주시려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십니다.

올바른 진리의 말씀과 하나님의 절기를 알려주시려, 예수님께서는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를 알려주신 재림 그리스도를 꼭 만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