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게! 한 말씀

하나님의교회는 두 번째 오신 예수님을 믿는 교회?

by 초롱초롱 2022. 7. 24.

예수님께서 두 번째 이 땅에 오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약속에 따라 두 번째 오신 그리스도를 믿습니다.

 

1.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리스도를 믿는 신앙인이라고 한다면, 두 번째 나타나시겠다는 위 예언의 약속을 믿어야 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 오시는 그리스도를 마음을 다해 영접해야 합니다.

그런데 오늘날 수많은 기독교인들은 두 번째 오신 재림그리스도를 배척하고 있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반드시 두 번째 오셔야 한다면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첫 번째 오신 예수님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임하셨는데, 두 번째 오신다면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영으로는 항상 우리와 함께 하시겠다고 하신 예수님께서 두 번째 나타나신다고 하셨다면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하나님의교회는 두 번째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바로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거짓된 불법을 모두 드러내셨습니다. 성탄절(태양탄신일), 추수감사절(미국인 계명), 부활절(계란과 같은 이스터여신 숭배 사상으로 변질), 일요일 예배(비성경적인 첫째 날 예배 풍습), 십자가(담무스의 상징도구, 살인자 처형도구에 불과한 우상숭배)등,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거짓된 교리를 지키면서 입술로만 예수님을 외치고 있습니다. 불법한 교회의 모습을 안상홍님께서 드러내셨습니다. 

 

그리고 안상홍님께서 성경의 올바른 가르침을 알려주셨습니다. 영생과 죄사함이 약속된 새언약의 유월절, 그리스도의 고난을 기념하는 무교절, 부활을 기념하는 부활절(구약 명칭으로 초실절), 성령의 능력을 받는 오순절과 초막절, 그리고 거룩한 안식일 예배 등 모든 진리를 알려주시며, 바른 길로 인도하여 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거짓 목자에게 속아서 거짓된 교회를 다니며, 끝내 재림 그리스도를 배척할 것입니까?

얼른 거짓 교회에서 나오십시오. 그리고 진리의 교회, 하나님의교회로 나아오십시오.

 

우리가 기다리는 재림 예수님! 이미 오셔서 거룩한 교회인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구원의 길로 인도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