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상홍님 가르침 100

초막절이란? 초막절의 의미 안상홍님?

by 초롱초롱 2022. 6. 12.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믿는다. 이상해 보이는가?

초막절 절기를 통해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살펴보시기 바란다. 누가 구원자이고, 어느 교회가 진리 교회인지 올바른 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1. 초막절의 유래

성력 7월 10일에 십계명을 받아서 시내산을 내려온 모세는 십계명을 보관할 성막을 건축하려 한다. 이 때 성막 짓는 데 필요한 여러 가지 재료들이 필요했는데. 약 일주일간 이스라엘 백성들이 성막 재료를 즐거이 봉헌한다. 이것이 초막절 절기의 유래이다.

 

2. 구약의 초막절

초막절에 종려 가지와 여러 무성한 가지들을 모아 초막을 짓고 일주일 동안 그 안에 거하면서 기뻐하고 즐거워하였다. 초막절은 광야 시대에 성막을 지었던 역사, 40년 동안 장막에 거했던 역사를 기념하는 절기이다.

 

 

3. 초막절은 구약의 절기일 뿐일까?

슥 14:16~19 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열국 중에 남은 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천하 만국 중에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비를 내리지 아니하실 것인즉 ...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열국 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요 7:1~39 유대인의 명절인 초막절이 가까운지라 ...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초막절을 지키지 않는 자에게는 생명의 비를 내리지 않으시겠다고 경고하셨다. 스가랴의 예언은 구약의 초막절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스가랴가 말한 초막절은 새 언약의 초막절이다.

 

예수님께서 행하신 행적을 들여다보자. 예수님께서 초막절 끝날에 "와서 마시라, 생수의 강을 받으라" 하셨다. 초막절에 그리스도께 나아가면 "생명의 비"를 받게 된다. 초막절을 통해 "비"를 내리시는 것이다. 즉 스가랴 예언의 초막절은 장차 그리스도를 통해 받게 될 성령의 비를 의미한다.

 

 

 

4. 새 언약의 초막절을 알려주신 분은 안상홍님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열국 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하셨다.

새 언약의 초막절을 지키지 않는 자는 재앙을 받을 것이다. 반면 초막절을 지키는 자는 성령의 비를 받게 된다.

 

초막절을 아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뿐이다.

새언약 진리가 사라진 오늘날, 모든 진리를 가지고 다시 오신 그리스도를 만나야 한다.

거짓된 추수감사절, 성탄절, 이스터절을 지키는 교회에서 얼른 나와야 한다. 영적 마귀의 소굴인 바벨론에서 나와서 그리스도께서 다시 세워주신 교회를 찾아야 한다. 그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이다.

모든 진리를 드러내신 분,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분이 안상홍님이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