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성경은 성령의 감동으로, 성경은 누구의 기록인가

by 초롱초롱 2022. 2. 14.

성경은 성령의 감동으로 기록된 책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은 누가 제대로 해석할 수 있을까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주는 성경해석은 진짜일까요? 어느 교회에서 알려주는 성경 내용이 진리일까요?

 

 

1. 성경은 봉한 책이다.

사 29장 11~12절 모든 묵시가 너희에게는 마치 봉한 책의 말이라 그것을 유식한 자에게 주며 이르기를 그대에게 청하노니 이를 읽으라 하면 대답하기를 봉하였으니 못하겠노라 할 것이요 또 무식한 자에게 주며 이르기를 그대에게 청하노니 이를 읽으라 하면 대답하기를 나는 무식하다 할 것이니라

똑똑한 자 : 성경은 봉한 책이므로, 함부로 해석해선 안 됩니다. 그 누구도 해석할 수 없습니다.

모르는 자 : 저는 아는 내용이 없어 성경의 내용을 해석할 수 없습니다.

 

성경은 봉한 책입니다. 그렇다면 누가 성경을 해석할 수 있을까요?

 

 

2.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 성령의 감동으로 기록된 책이다.

딤후 3장 16절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벧후 1:21 경의 모든 예언은 사사로이 풀 것이 아니니 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이니라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쓰여진 책입니다. 성경은 성령의 감동으로 쓰여진 책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은 누가 해석할 수 있을까요? 하나님의 감동으로 쓰여진 책인데, 일개 목사나, 일개 전도사가 올바르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혹시 그들이 "저는 하나님의 감동을 받아서 해석합니다."라고 주장하던가요? 얼른 그 교회에서 나오십시오. 성경을 누가 해석할 수 있는지 3번째 단락에서 확인해 보세요.

 

 

3. 성경은 다윗의 뿌리가 해석한다.

요한계시록 5장 1~5절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①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②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안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③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① 성경이 일곱 인으로 봉해졌습니다. (하나님의 손에 있는 책은 성경입니다)

② 성경은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 그 누구도 펴거나 보거나 할 수 없습니다. 즉 누구도 해석할 수 없습니다.

③ 다윗의 뿌리가 나타나셔서 봉해진 성경을 열게 됩니다. 즉 올바르게 해석하게 됩니다.

 

누가 성경을 제대로 해석하게 됩니까? (다윗의 뿌리입니다)

참고로 하나님의 오른손에 있는 책으로, 장차 일곱 인으로 봉해질 책은 성경입니다. 인생들을 위해 허락한 책은 성경뿐입니다. 장차 다윗의 뿌리가 등장하여 일곱 인을 떼고, 그 비밀을 알려주게 될 책이 성경입니다.

 

 

4. 성경을 억지 해석하는 자들은 멸망받으리라

베드로후서 3장 16절 또 그 모든 편지에도 이런 일에 관하여 말하였으되 그 중에 알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니 무식한 자들과 굳세지 못한 자들이 다른 성경과 같이 그것도 억지로(교묘하게) 풀다가 스스로 멸망에 이르느니라

일곱 인으로 봉해진 성경을 올바르게 해석할 분은 오직 다윗의 뿌리입니다.

가끔 어떤 목사나 전도사, 신학 박사가 성경을 해석한다고 말합니다. 심지어 계시록을 해석했다며 책을 펴내기도 합니다. 혹시 그들이 다윗의 뿌리인가요? 다윗의 뿌리가 아니라면 그들의 해석은 전부 가짜요, 엉터리입니다. 그런 자를 따른다면 함께 멸망 받습니다.

 

또한 어떤 교회는 "요한계시록 강해"를 주제로 설교를 하고, 자신들의 해석이 진짜라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다윗의 뿌리만이 해석할 수 있는 성경 내용을 어떻게 해석했다고 주장할 수 있을까요? 그런 교회를 다니고 있다면 얼른 나오십시오. 하나님께서 경고하셨습니다. 교묘하게 풀이하는 자들은 모두 멸망 받습니다.

 

다윗의 뿌리는 누구일까요?

 

 

5. 다윗의 뿌리는 다시 오실 예수님(재림예수님)

요한계시록 22장 16절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

다윗의 뿌리는 예수님입니다. 즉 성경은 오직 예수님께서만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일곱 인으로 봉한 성경을 해석하실 다윗의 뿌리는 초림 예수님이 아니라, 다시 오실 예수님입니다.

왜냐하면 요한계시록은 예수님 승천 이후에 쓰여진 계시입니다. 장차 이루어질 일들이 기록되어 있죠. 그 중에 하나가 성경이 일곱 인으로 봉해지는 사건이며(요한계시록 5장), 이후 다시 다윗의 뿌리가 나타나서 봉해진 성경을 풀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예수님께서 하늘로 승천하시고 난 이후에 쓰여진 예언이 계시록인데, 거기서 성경이 장차 봉해지게 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 성경을 예수님께서 다윗의 뿌리로 다시 나타나셔서 풀게 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따라서 다시 오실 예수님을 말하고 있습니다. 즉 성경을 해석하여 줄 다윗의 뿌리는 재림 예수님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성경의 올바른 해석과 진리를 알려주시기 위해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다시 오실 재림 예수님께서만 성경을 제대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입니다. 성경은 성경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오셔야만 알 수 있습니다. 성경의 주인이 오셔서 세운 교회가 아니라면 얼른 나오십시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십시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입니다.

 

엉터리 같은 성경해석을 하는 교회에서 얼른 나오십시오. 다윗의 뿌리가 아닌 자들이 말하는 계시록 강해나 성경 해석을 듣지 마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진리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38

  • luree 2022.02.14 14:34 신고

    성경은 하나님이 아니시면 그 누구도 해석할 수 없는 책입니다.
    따라서 하나님께서 함께 계시지 않는 교회에서 성경을 해석하겠다는 것은 거짓말을 하겠다고 작정한 것이지요!!
    답글

  • 쭈누사랑 2022.02.14 20:49 신고

    성경은 오직 하나님께서 해석하실 수 있는 책입니다.
    이 시대 다윗의 뿌리이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성경의 진리가 참 진리입니다.
    답글

  • by 해피 2022.02.14 21:32 신고

    성경은 아무나 해석하여서는 안되는 비밀이 담겨 있는 오직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하나님만 해석해 주실 수 있습니다.
    답글

  • forever2010 2022.02.14 21:55 신고

    성경의 비밀은 오직 다윗의 뿌리만이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분은 반드시 새 언약 유월절이라는 증표를 가지고 오셔야 하지요~~
    답글

  • 순천아 2022.02.14 22:10 신고

    성경의 저자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러기에 성경을 제대로 알려주실 수있는 분은 하나님뿐입니다.
    성경의 비밀을 우리로 알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

    • 초롱초롱 2022.02.16 21:38 신고

      하나님께서만 성경을 올바르게 알려주십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진짜인 이유는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이기 때문입니다.

  • goodgood 2022.02.14 22:14 신고

    성경이 인봉되었을때 아무도 구원을 받을 수 없었기에 요한은 크게 울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 심정이 어떠했을지 ... 지금 우리는 다윗의 뿌리 안상홍님께서 성경을 개봉해주시고 구원의 길을 열어주셨기에 너무나 감사합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우리는 ... 정말 상상하기 싫습니다

    답글

  • 풍금소리' 2022.02.14 22:58 신고

    올바른 성경의 해석은 성경의 저자이신 하나님께서만이 하실수 있습니다~ 다윗의 뿌리로 임하신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하시고 올바른 성경의 가르침을 통해 구원의 길로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답글

  • 성경의 저자는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그 뜻과 해석은 오직 하나님만이 해주실 수 있습니다
    올바른 하나님의 가르침으로 천국까지 함께가요~
    답글

  • 에르모사 2022.02.16 11:15 신고

    다윗의 뿌리가 아니고서는 절대 개봉 할수 없는 성경을 다윗의 뿌리로 임하신 안상홍하나님 감사드립니다
    답글

  • 청산사랑 2022.02.16 14:41 신고

    포스팅잘보고 갑니다
    가슴엔 기쁨을 가득 담으세요
    담은 만큼 내것이 된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답글

  • mm0mm 2022.02.16 19:53 신고

    오직 다윗의 뿌리만이 인봉된 성경을 개봉하시고 구원의 이르는 새언약의 진리를 올바르게 해석할수 있기에 구원을 바란다면 다윗의 뿌리가 세운 교회로 가야합니다.
    답글

    • 초롱초롱 2022.02.16 21:39 신고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인지 확인해야 하는 이유는 성경은 다윗의 뿌리만이 알려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하나님의 성령으로 기록된 성경은 아무나 해석할 수 있는 책이 아닙니다. 오직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만이 올바로 해석해주실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성경 속에 숨겨진 새 언약과 그리스도의 비밀을 풀어주시고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시지요...ㅎㅎ 정리가 정말 잘 된 글이네요.
    답글

    • 초롱초롱 2022.02.16 22:08 신고

      아무나 해석할 수 있다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성경은 오직 하나님께서만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가 진짜 진리교회입니다.

  • 온시디움 2022.02.16 22:07 신고

    성경은 하나님께서 기록하여 주신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성경 내용을 알려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다윗의 뿌리로 오신 하나님뿐이십니다.
    답글

  • 신나라요 2022.02.16 22:10 신고

    재림예수님께서 세워주신 교회만이 성경을 올바로 깨달을 수 있지요^^
    답글

  • 소소한씨 2022.02.17 00:13 신고

    성경이 친히 다윗의 뿌리만이 인봉된 책을 인봉하고 해석할 수 있다 증거하는데 어찌 그 누구가 이 일을 할 수 있나요~ 억지로 해석하는자 그 결과를 성경이 경고하고 있으니 우리는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을 영접하는 믿음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답글

  • 내깡통 2022.02.17 02:43 신고

    영원한 생명의 축복이 가득한 새언약 생명의 진리는 오직 영원한 생명을 가진 하나님만이 우리에게 다시 허락해주실 수 있기에 하나님께서 두 번째 다시 오셨습니다.
    답글

  • 별들의외침 2022.02.17 22:29 신고

    다윗의 뿌리가 아니면 다른 사람들에게는 성경은 마치 봉한책과 같습니다
    다윗의 뿌리이신 재림예수님만이 올바른 해석을 하실수 있습니다!
    답글

  • 하나님께 받아 적은 성경책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주셨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주신 성경책의 말씀을 잘 지켜서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
    답글

  • 어떤 책이든 저자보다 더 정확히 책의 내용을 파악할 수 있는 경우는 없죠. 더구나 성경은 인봉되어있으니 성경의 저자이신 하나님께서 다시 오셔서 -재림그리스도- 성경을 알려주셔야만 우리가 구원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다윗으로 오신 재림그리스도가 계신 곳이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답글

    • 초롱초롱 2022.05.03 18:33 신고

      성경은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오셔야만 알려줄 수 있습니다. 즉 하나님께서 오시기 전까지 성경을 가지고 설교하는 자들은 모두 도적이고 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