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왜 지키죠?

by 초롱초롱 2022. 1. 18.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왜 유월절을 지킬까요?

 

1번, 2번, 3번, 4번 단락을 차근차근 읽어보면 하나님의교회가 진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성경이 얼마나 기묘하고도 놀랍게 연결이 되어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1. 하나님께서 새언약을 세우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렘 31:31~33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 그러나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①하나님께서 새언약을 세우겠다고 예언하였습니다.

②새언약의 법을 하나님의 백성들 속에 두며, 마음에 기록한다고 하였습니다.

③새언약이 마음에 기록된 자들이 하나님의 참 백성이 됩니다.

 

하나님께서 새언약을 세우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새언약을 지키는 자들이 하나님의 백성이 됩니다.

따라서 새언약이 무엇인지 모르고, 새언약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결코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새언약이 무엇일까요?

 

 

2. 그리스도의 피로 죄사함 받은 자에게 지혜를 주십니다.

엡 1:7~8절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사함을 받았으니 이는 그가 모든 지혜와 총명으로 우리에게 넘치게 하사

①그리스도의 피로 죄사함을 받습니다.

②죄사함 받은 자는 지혜와 총명까지 넘치게 됩니다.

 

그리스도의 피로 죄사함을 받은 자가 하나님께로부터 지혜와 총명을 받게 됩니다.

다시 말해 그리스도의 피로 죄사함 받지 않은 자는 지혜도, 총명도 없습니다. 성경을 이해하지 못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그리스도의 피로 죄사함 받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3. 새언약은 유월절입니다. 그리스도의 피로 죄사함 받는 방법이 유월절입니다.

마 26:19, 28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눅 22:15, 20절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①유월절을 지키실 때, 예수님께서 포도주를 가리켜 죄사함을 위해 흘리는 당신의 피라고 약속하셨습니다.

②유월절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신 그리스도께서, 유월절을 가리켜 당신의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라고 하셨습니다.

 

소제목 1번의 답을 찾으셨나요?

새언약을 세울 것이며, 새언약을 내 백성의 마음에 기록하게 될 것이며, 그들이 내 백성이 될 것이라 하셨습니다(렘31장).

새언약을 세우겠다는 예언대로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새언약 유월절을 세우셨습니다. 그래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가 하나님의 참 백성이 됩니다. 따라서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자들은 거짓 백성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새언약 유월절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아닙니다. 거짓 백성입니다.

 

소제목 2번의 답도 찾으셨나요?

그리스도의 피로 죄사함을 줄 것이며, 피로 죄사함을 받는 자에게 지혜와 총명이 넘치게 될 것이라 하셨습니다(엡1장).

그리스도의 피로 죄사함 받는 방법이 바로 유월절입니다. 유월절을 가리켜 내 피로 세우는 언약이라고 하셨고, 유월절을 가리켜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흘리는 나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따라서 그리스도의 피가 약속된 유월절을 지키는 자가 죄사함을 받습니다. 유월절 지키는 자에게 지혜와 총명을 넘치도록 부어 주십니다. 

 

오늘날 많은 기독교인들은 새언약 유월절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그들은 성경에도 없는 성탄절, 추수감사절, 일요일 예배, 사순절 등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들은 거짓된 백성입니다. 또한 그들은 죄사함도 받지 못한 자입니다. 또한 그들은 하나님께로부터 지혜와 총명도 받지 못한 자입니다. 지혜와 총명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성경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성경을 공부하려고 노력은 합니다만 그들의 성경 해석은 모두 엉터리입니다.

 

 

4.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 내려지는 벌이 있습니다.

사 29:13~14절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①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②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리워지리라

①사람의 계명(추수감사절, 성탄절, 사순절, 맥추감사절, 이스터절)을 지키는 자들에게 경고합니다.

②지혜도 없애며, 총명도 없애겠다고 말이죠.

 

새언약을 지키는 자들에게는 죄사함의 축복이 내려지며, 지혜와 총명을 넘치게 한다고 하였습니다(엡1:7).

그러나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은 지혜도 없어지고, 총명도 가리워진다고 하였습니다.

 

추수감사절, 사순절, 성탄절, 일요일예배, 십자가우상숭배, 마리아상 숭배, 이스터절(자칭 부활절이라고 주장)등 셀 수도 없이 많은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은 누구일까요? 그들에게는 지혜도 없고, 총명도 없습니다. 

 

 

5. 결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만이 죄사함의 축복을 받습니다.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백성들에게만 하나님께서 지혜와 총명을 넘치도록 부어 주십니다.

 

성탄절(로마의 태양탄신일), 추수감사절(미국인 절기), 사순절(성경에 없음), 맥추감사절(비성경적 절기), 대강절(성경에 없음), 부활절(이스터절이라고 부름. 이스터여신 숭배, 계란 풍습 등 이교도 문화로 변질됨), 일요일 예배(성경에 없음, 존엄한 태양의 날에 쉼).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은 죄사함을 얻지 못합니다. 아무리 열심히 교회에 나간들 죄사함은 없습니다.

이들은 지혜도 사라지고, 총명도 가리워지게 됩니다. 그래서 성경을 읽어도 이해하지 못하고, 거짓된 해석을 옳다고 여기게 됩니다. 그래서 이 시대에 등장하신 참 그리스도조차 알아보지 못하고 배척하게 되죠.

 

 

하나님의교회에 얼른 오십시오. 오셔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시고, 지혜와 총명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된다면 여러분들이 아직도 발견하지 못한 성경의 진리가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시대의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생명수를 받으러 오세요(계2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