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하나님의교회 이단 이유 3. 하나님의교회가 왜 이단인가?

by 초롱초롱 2021. 12. 30.

하나님의교회 이단 이유. 왜 하나님의교회가 이단이 되었을까?
정말~~ 진지하게 5분만 정독해 보세요. 천천히 읽어보세요. 읽으면 판단이 설 겁니다.

 

1. 하나님을 믿는 것처럼 행동하는 교단은 어디인가?

오늘날 대다수의 기성교단들은 성경에 없는 계명을 지킨다.
성탄절(로마의 태양탄신일), 추수감사절(미국의 절기), 사순절(성경에 없음), 맥추감사절(성경에 없음), 대강절(성경에 없음), 부활절(이교도 문화인 계란 풍습), 일요일 예배(성경에 없음) 등
성경대로 행하는 것이 단 하나도 없다. 실로 놀라울 따름이다. 

마태복음 15장 7절 외식하는 자들아 ...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입술로 주여주여! 외치는 자들 ②그들의 특징! 바로 사람의 계명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사람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을 지킨다. 예수님의 가르침이기 때문에(눅4:16), 사도들도 안식일(행17:2)을 지켰기 때문이다. 또한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지킨다. 예수님께서 당신의 고귀한 피로 거룩한 절기 유월절(눅22:20)을 세우셨기 때문이다.

기성교단에서 왜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이라고 할까? 하나님의교회가 저들과 다르다는 이유 하나 때문이다.

 

2.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누구인가?

종교계의 권력을 잡은 자들은 자신들의 이권이 사라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들은 자신들이 가짜라는 것이 드러나는 것을 경계한다. 그래서 자신들에게 부합하지 않는 세력은 모두 이단 취급한다. 이단연구소도 만들고, 이단책도 발간하면서 더욱 세력을 공고히 한다. 진짜와 가짜를 분별조차 하지 못하니 안타까울 따름이다.

마태복음 7장 21절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라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①주여, 주여!! 주여 주여!
②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누구일까?

 

추수감사절, 성탄절, 사순절, 대강절, 이스터절은 사람의 계명이다. 성경에 없는 불법이다. 불법을 지키면서 그리스도를 믿는다고 착각하면 안 된다.  

왜 하나님의교회가 이단이 되었을까? 진리를 제대로 알려주는 하나님의교회가 오히려 이단이라 취급받고 있다.

 

3. 판단을 제대로 해야 한다. 사람의 계명은 무엇인가?

이사야 29장 13~14절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리워지리라

①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까?
②지혜와 총명이 모두 사라지는 일이 일어난다.

사람의 계명(일요일 예배, 성탄절, 추수감사절, 사순절, 맥추감사절, 이스터절, 강림절 등)을 지키는 자들아!
하나님께서는 지혜와 총명을 모두 없애버린다고 경고하셨다.

일요일 예배와 안식일의 차이를 판단하지 못하는 것을 보면, 지혜와 총명을 가리우신다는 말씀이 정확하다.

왜 하나님의교회가 이단이 되었을까? 성경의 예언대로 지혜와 총명이 사라진 자들이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으로 취급하고 있다. 자신들이 만든 기준으로 하나님의교회를 판단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진리 교회이다.

 

 

4. 진리가 있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요일 2장 3~6절 우리가 그의 계명을 지키면 이로써 우리가 저를 아는 줄로 알 것이요 저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하는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있지 아니하되

①그리스도의 계명인 새언약을 지키는 자가 그리스도를 아는 자입니다.
②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는 거짓말하는 자입니다. 거짓말하는 자는 결단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이단이 된 이유는 간단합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진짜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행하는 교회입니다. 이 시대 육체의 모습으로 임하신 성령과 신부가 거하는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성경을 펼쳐서 확인해 주세요. 성경대로 행하는 것이 진리입니다.
성경대로 행하지 않는 것이 단 하나라도 있다면, 그곳은 가짜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성경대로 행해야만 그 곳이 진짜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다수에 의해 이단이라는 오명을 받고 있지만, 하나님의 기준에 의해선 진짜 참 교회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거짓된 교회에서 나오시고,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이 시대의 구원자를 만나시고, 진리를 찾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