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식일

구원받을 성도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킴.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을 지킵니다.

by 초롱초롱 2020. 3. 2.

왜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을 지킬까요?

답은 간단합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구원받기 때문입니다.

 

누군가가 말하죠. 안식일은 폐지되었다고 하는데. 정말 그 말을 그대로 믿습니까?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시겠습니까? 아니면 일개 목사인 사람의 말을 들으시겠습니까?


요한계시록 14장 12절 ①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이 말씀에 등장하는 ①성도들은 마지막에 구원을 얻을 거룩한 성도들을 말합니다.

그런데 이들은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이 무엇일까요?

여기서 하나님이 누구입니까?

하나님은 천지를 창조하신 창조주입니다.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세상을 만드신 후 가장 먼저 어떤 말씀을 주셨는지 아시나요?

 

창세기 2장 1절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①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하나님께서는 일곱째 날을 택하시고, 거룩한 날이라고 하셨습니다.

 

출애굽기 20장 8절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안식하신 그 날을 계명으로 삼으셨습니다. 우리들에게 안식일을 확실하게 알려주시려고 특별히 돌비에 새겼습니다. 십계명의 4번째 계명인,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라는 계명

안식일은 누구의 계명입니까?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요한계시록 14장 12절 ①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마지막 구원 받을 거룩한 성도들이, 바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즉 안식일을 지키고 있다는 뜻입니다.

 

 

구원받는 성도들의 특징.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일요일예배가 하나님의 계명입니까? (절대 아니죠.) 일요일 예배는 교회가 타락화되는 과정 중에 만들어진 사람의 계명입니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 과연 구원 받을까요?

 

 

하나님의 교회가 왜 안식일을 지키는지 아시겠습니까?

구원받는 성도들의 특징! 안식일을 지키는 것입니다.

물론. 구약의 안식일 아닌. 새언약의 안식일을 지킵니다. 거룩한 예배로 드려지는 새언약! 새언약의 안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