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Y. 인테리어

대림바스 카카오프렌즈 필터 샤워기. 어피치 샤워기

by 초롱초롱 2021. 12. 5.

카카오프렌즈 필터 샤워기를 구입했어요^^ 어피치샤워기로 구입

샤워기 모양은 라이언과 어피치 두 종류가 있어요. 저는 어피치로 구입했습니다.

사용해보니 카카오프렌즈필터 샤워기의 단점이 있네요. 수압 조절하는 버튼 같은 게 없다는 거? 

보통 샤워기에는 물 줄기의 강도를 조절하는 버튼이 있잖아요? 굵게 나오게 한다거나, 분사되어서 나오게 한다거나

이건 그런 버튼 없어요. 그냥 샤워기로만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이네요. 

 

제품에 수압을 높여준다고 하던데. 정말 물 줄기를 가늘게 해서 그런지 물이 꽤 쎄게 나옵니다. 

그리고 샤워기 줄은 2m입니다. 샤워기 줄이 튜브형이라 또 좋은 것 같아요.

 

어피치는 핑크핑크하네요. ㅎㅎ

 

그리고 샤워기에는 이렇게 필터가 있습니다. 요즘 샤워기 녹물제거 샤워기 많이 나오죠?

샤워기 줄 장착 중~~

 

너무너무 귀엽네요. ㅎㅎ

 

샤워기 헤드가 망가져서 바꿔야 했는데~~

이번에 어피치샤워기로 바꾸었습니다. 예쁘네요. ㅎㅎ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바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