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진리

다시 오실 예수님. 하나님의교회. 성경을 보는 이유

by 초롱핑크 2021. 5. 26.

그리스도께서 다시 이 땅에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다시 오신다면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성경은 그리스도께서 반드시 육체의 모습으로 오셔야 한다고 증거합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그리스도께서 화려한 모습으로 온다는 거짓목자들의 말에 속고 있죠.

그리스도께서는 육체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그렇다면,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다면, 우리는 어떻게 그리스도를 알아볼 수 있을까요?

오늘 하나님의교회에서 그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1. 성경은 어떤 책입니까?

요한복음 5장 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①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①성경은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책이라고 합니다.

 

성경은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책입니다. 성경을 통해 우리는 다시 오시는 그리스도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시기 때문에, 성경 외에는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2천년 전, 그리스도께서도 당신이 구원자이심을 성경을 통해서 증거하셨습니다.

사도들도 예수님이 구원자이심을 성경을 통해 증거하였습니다.

 

2. 당신이 그리스도이심을 성경을 가지고 증거하다

누가복음 24장 27절 이에 모세와 및 모든 선지자의 글로 시작하여 모든 ①성경에 쓴 바 자기에 관한 것을 자세히 설명하시니라

①당신이 그리스도이심을 성경을 통해 증거하셨습니다.

 

자기에 관한 것을 자세히 설명하였다는 것은, 성경에 예수님에 대한 내용이 아주 자세히 기록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마찬가지로 다시 오시는 그리스도에 대한 내용도 성경에 아주 자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3. 바울-그리스도를 증거할 때 성경을 가지고 증거하였다

사도행전 17장 2절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①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뜻을 풀어 그리스도가 해를 받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야 할 것을 증명하고 이르되 내가 너희에게 전하는 이 예수가 곧 그리스도라 하니

①그리스도께서 해를 받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야 함을 성경을 가지고 증거하였습니다.

 

그리스도께서 해를 받는 내용(고난)이 성경에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다시 살아야 하는 문제도 성경에 증거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바울은 그리스도께서 해를 받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야 할 것을 증명하였는데, 이 때 성경을 통해 증명하였습니다.

 

4. 빌림-성경을 가지고 예수님을 증거하다

사도행전 8장 30~35절 빌립이 달려가서 선지자 이사야의 글 읽는 것을 듣고 말하되 읽는 것을 깨닫느뇨 (중략) 빌립이 입을 열어 ①이 글에서 시작하여 예수를 가르쳐 복음을 전하니

①빌립도 이 글(이사야서)을 가지고 예수님을 증거하였습니다.

 

빌립도 예수님을 전할 때 성경을 통해 증거하였습니다.

이처럼 성경에는 그리스도에 관한 내용이 아주 자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대 종교지도자들이나 바리새인들은 왜 예수님을 믿지 못했을까요?

 

누구보다 성경을 많이 접하고, 많이 읽은 종교 지도자들이 왜 예수님을 배척하고 급기야 십자가에 못 박는 일에 앞장 선 것일까요?

 

5. 성경을 믿지 않는 자들

요한복음 5장 46절 모세를 믿었더면 또 나를 믿었으리니 이는 그가 내게 대하여 기록하였음이라 그러나 ①그의 글도 믿지 아니하거든 어찌 내 말을 믿겠느냐 하시니라

①예수님을 배척했던 당대 종교지도자들은 그의 글(모세5경=성경)을 믿지 않았기 때문에 예수님을 믿지 못했습니다.

 

성경을 본다고 했지만, 실상 그들은 성경을 믿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거짓 목자입니다.

오늘날은 어떨까요? 마찬가지입니다.

 

교회 목사, 장로, 전도사라고 성경을 믿는 것처럼 보이나요? 절대 아닙니다.

성경은 재림 그리스도께서 육체의 모습으로 온다고 정확히 기록하고 있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종교 지도자들은 재림 예수님을 반기지 않을뿐더러 오히려 배척합니다.

왜냐고요? 그들은 거짓목자들이기 때문이죠. 성경을 믿지 않는 자들입니다. 성경을 본다고 펼쳐는 놓고, 수도 없이 읽었을 테지만, 사실 그들은 성경을 믿지 않는 자들입니다.

 

6.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

요한복음 15장 20절 내가 너희더러 종이 주인보다 더 크지 못하다 한 말을 기억하라 사람들이 나를 핍박하엿은즉 너희도 핍박할 터이요 그러나 사람들이 내 이름을 인하여 이 모든 일을 너희에게 하리니 이는 ①나 보내신 이를 알지 못함이니라

①나 보내신 이, 즉 하나님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예수님과 성도들을 핍박하였습니다.

 

또한 종교지도자들이 예수님을 배척한 이유는 하나님을 몰랐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어떻게 구원의 역사를 펼쳐가시는지도 몰랐고,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신다는 것도 몰랐습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스도께서 분명 육체의 모습으로 오겠노라 예언하셨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거짓목자들은 "구름 타고 온다." "불에 휩싸여 온다." "말을 타고 온다"라는 이상한 주장만 펼치며, 육체로는 절대 올 수 없다며 재림 그리스도를 배척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셔서 구원의 섭리를 펼쳐가시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합니다.

 

여러분! 예수님께서는 이미 다시 오셨습니다.

다시 오셔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진리를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진리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20